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커머스, 블프에 맞불…"직구 인기상품 파격가" 2019-11-27 17:27:49
커피 머신 등 해외직구 인기 상품 등 제품 300여 종을 총 200억원어치 물량으로 준비했다. 해외 직구 배송 대행업체 몰테일은 다음달 초까지 제휴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무료로 배송해주는 ‘무배절’ 행사를 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유아동복 브랜드 카터스 및 오시코시 등이 대상이다. 패션몰...
10월 방한 일본인 관광객 지난해보다 14.4% 감소 2019-11-22 14:41:58
늘었다. 그 외 아시아 국가와 중동 지역 방문객은 13.5% 증가했다. 대만의 경우 대만 국경일인 쌍십절 연휴와 저가 항공사 노선 신설·증편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0% 증가했고, 홍콩도 공휴일과 여행업계 특가 프로모션으로 소폭 증가세를 나타냈다. 10월 우리 국민 해외여행객은 215만3천847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이젠 온라인 강의로…커이커이 어린이 중국어 전문지도사 자격증 2019-11-21 11:08:31
자격증 취득과정이 지방이나 해외 거주자들이 수업에 참여하기 어렵다는 요청 사항에 따라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제작된 것. JRC 커이커이는 지난 2008년부터 `어린이 중국어 전문지도사` 양성과정을 실시해 12년간 1,867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그 중 93% 이상의 수료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이슈+]'대륙의 쇼핑축제' 광군제, 신기록 행진…1시간에 거래 16조 돌파 2019-11-11 09:53:17
티몰이 아파트를 포함한 주택을 특가 판매해 주목받았다. 광군제에서 수억∼수십억원에 달하는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증강현실(AR) 등 기술 혁신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알리바바 플랫폼에서는 홈쇼핑 채널과 같이 판매자 수만명이 동영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했다. 에스티로더 등...
[팩트체크] '광군제', 빛좋은 개살구… T5·미밴드4 할인율 겨우 10% 2019-11-05 09:37:13
빚은 미밴드4입니다. 미밴드4 글로벌판의 알리 광군제 특가는 3만3439원. 현재가 3만7262원 대비 3823원 할인된 가격입니다. 알리 추천에는 정가(4만5683원) 대비 30% 할인이라고 적혀있지만 실제 할인율은 겨우 10% 남짓입니다. 국내 가격과 비교하면 미밴드4 알리 광군제 특가는 비교적 경쟁력이 있습니다. 국내 정식...
LAP KOREA 최대 프로모션 '랩 브랜드 위크' 연다 2019-10-31 13:02:35
위한 다양한 쇼핑 이벤트 기획에 나섰다. 11월은 해외 할인 행사가 많은 달인만큼 각 기업에서는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의 대표적인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랩)에서는 연 최대 프로모션인 '랩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이슈+] 11월 '억' 소리나는 할인전…블프·광군제 '맞불' 2019-10-31 10:25:15
2만여 개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적립권과 별개로 최대 60% 쿠폰 할인, 타임세일 등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티몬111111' 행사를 열고 고객에게 10만원 할인 혜택이 있는 '블랙쿠폰'을 지급한다. 20만원 이상부터 150만원 이상 결제까지 사용 조건에 따라 적용할 수...
"제네시스·아이폰11이 경품"…롯데, 1兆 통 큰 쇼핑축제 연다 2019-10-30 17:25:04
및 온라인 특가 행사를 연다. 4일부터 7일까지 아이패드7, 구찌 반지갑, LG그램 15인치 노트북, 다이슨V10을 사면 구매금액의 5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몰을 통해 대형 가전 및 생활·주방, 디지털 가전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삼성 김치냉장고가 60만원, 아수스(ASUS)...
가을걷이 나선 유통가…"황금쇼핑주간, 추동패션 수요 잡아라" 2019-09-17 13:28:55
특가전에 돌입했다. 명절 연휴 직후는 일명 '황금쇼핑주'로 불릴 정도로 내수 고객 소비가 늘어나는 만큼 계절상품 수요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모양새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수도권 18개 점포에서 '11일 간 만나는 니트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27개 여성패션 브랜드와...
심상치 않은 'e커머스' 합종연횡 조짐…M&A 큰 장 서나 2019-09-16 17:35:34
경험이 있다. 2016년 11월부터 ‘특가 데이’를 통해 말도 안 되는 싼 가격에 상품을 판매,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유통거인’ 롯데 움직이나 합종연횡의 또 다른 ‘진원지’는 롯데다. 롯데는 오랜 기간 ‘유통 1위 기업’ 자리에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 확대로 타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