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 로봇청소기 6일 낮 특가 판매, 9월 1차 방송 이어 2번째 라방..쇼핑라이브 기준 역대급 규모로 더스트백, 기프트 박스 등... 2021-11-05 17:34:00
39브랜드 기획전39 라이브커머스도 진행 ‘에코백스(ecovacs)’가 지난 9월에도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 바 있다. 에코백스는 브랜드기획전과 동시에 11일 ‘11번가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했다. - 에코백스(ecovacs) 창사...
3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 '역대 최대' 48조원…모바일쇼핑이 73% 2021-11-03 12:00:08
온라인쇼핑 거래액 '역대 최대' 48조원…모바일쇼핑이 73% 온라인 해외직접판매는 39% 감소…오프라인 판매 증가 영향 (세종=연합뉴스) 곽민서 기자 = 3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50조원에 육박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총 거래액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이 차지한 비중은 73%에 달했다. ◇ 온라인쇼핑 거래액 ...
‘라쉬반’ 야심작 신상품발표.. K전통색상 컨셉 '킹덤 에디션' CJ오쇼핑 라이브홈쇼핑 29일 10시45분 대형행사로 언더웨어 론칭, 국가대표 전 핸드볼 선수... 2021-10-29 12:35:00
홈쇼핑 기업 예고기사 무료게재, 보도자료 전송 kkm@bntnews.co.kr] 라쉬반이 야심작으로 개발한 남자속옷이 이젠 고품질에다 컬러까지 업그레이드 됐다. 라쉬반코리아는 한국의 오방색을 채택한 k전통색상 컨셉의 39킹덤 에디션39을 cj오쇼핑에서 29일 밤 10시 45분에 대형 기획 프로그램 형식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BTS 캐릭터 ‘타이니탄’ 나올 때마다 인기 폭발..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덴탈케어 세트’, 작년에 이어 인터파크 11월 2일 사전... 2021-10-28 17:56:02
연중기획 “라이브쇼핑 기업을 응원합니다”-라이브커머스코리아 후원 - 인터파크 11월 2일 사전 예약판매 방탄소년단 캐릭터 39타이니탄‘이 끝없는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김·공기청정기 등에 이어 ‘타이니탄 덴탈케어 세트’가 곧 선보인다.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캐릭터가 담긴 ‘타이니탄 덴탈케어 리미티드...
효연, '오늘의 셀럽' 두 번째 방송 26일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 라이브커머스 쇼핑 큐레이터 부캐 '효사장' 활약 2탄- 이번 방송 아이템은? 2021-10-26 14:25:00
셀럽 쇼핑 큐레이터 도전>이 초대형 라이브방송으로 26일 저녁 6시 진행된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가 총괄기획, 촬영,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bnt뉴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데 주제는 이너뷰티와 헬스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28일 39오늘의 셀럽 – 효사장 캠핑 테마‘에 이은 소녀시대 효연의 두 번째...
[쇼핑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⑲] 위드코로나 되면 라이브커머스 더 커진다! ‘사람인’ 조사 ‘기업 절반 이상 위드코로나 전환 긍정적’.. 여행업계 중심... 2021-10-25 14:43:00
22.8%, 39디지털 중심 인력 구조조정39 18.6%의 순으로 나타났다. [여행, 레저, 관광, 쇼핑, 면세점, 영화, 공연, 학원, 지역축제 활성화로 이어질 듯] - 여행 및 항공, 레저, 면세점 업계가 가장 활발해 인터파크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준비 가장 앞서 여행업계 라이브방송∙홈쇼핑 등 라이브커머스도 적극...
연말 소비 대목에 씀씀이 늘어난다…"예상 지출액 증가" 2021-10-25 09:53:13
할인 행사가 몰리는 연말로 접어든 가운데 쇼핑에 지출하는 금액이 지난해보다 커질 것이란 조사 결과가 나왔다.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조치 등에 대한 기대가 작용한 결과로 보인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고객 465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자체 쇼핑...
네이버 3분기 매출 사상 최대…콘텐츠·글로벌 사업 호조(종합2보) 2021-10-21 11:23:07
이상으로 성장했다. 쇼핑라이브도 100만 뷰 이상 초대형 라이브와 분기 100억 매출 브랜드가 등장하며 거래액이 13배로 급증했다 한 대표는 "스마트스토어는 지난달 일본에서 판매자 모집을 시작했고, 전날 (마이스마트스토어를) 베타 오픈했다. 라인 메신저와 연계하고 Z홀딩스와 협업해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겠다"며...
네이버 3분기 또 '사상 최대 실적'…콘텐츠·커머스 돋보였다 2021-10-21 08:42:36
성장하면서 매출이 2배 이상 뛰었다. 커머스 매출은 쇼핑라이브, 브랜드스토어, 스마트스토어 성장에 힘입어 33.2% 증가한 3803억원을 기록했다. 브랜드스토어는 550여 개로 확대되며 거래액이 3배 이상 확대됐고 쇼핑라이브도 100만뷰 이상 초대형 라이브, 분기 100억 매출 브랜드가 등장하며 거래액이 13배 급증했다....
네이버 3분기 매출 사상 최대…콘텐츠 사업 등 급성장(종합) 2021-10-21 08:10:33
성장했다. 커머스는 쇼핑라이브, 브랜드스토어, 스마트스토어의 성장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33.2% 증가한 3천803억 원을 기록했다. 브랜드스토어는 550여 개로 확대되며 거래액이 3배 이상 성장했고 쇼핑라이브도 100만 뷰 이상 초대형 라이브와 분기 100억 매출 브랜드가 등장하며 거래액이 13배 급증했다 핀테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