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증권, VIP 고객 특화 점포 '강남프리미어PB센터' 오픈 2023-07-26 10:06:46
강남프리미어PB센터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강남프리미어PB센터는 VIP 고객에게 프리미어 자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 VIP 특화 점포다. VIP 영업 강화를 위해 울산의 VIP 특화 점포인 울산 프리미어라운지와 함께 오픈했다. 또한 매스(Mass) 고객 관리 강화를 위한 디지털PB센터도 신설했다. VIP 서비스,...
아이허브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한곳에…SSG닷컴 공식매장 오픈 2023-07-24 10:28:31
올해 1월에는 이마트의 신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PB) '이펙트'를 출시하는 등 해당 상품군의 매출 신장에 힘을 주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신뢰도 높은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업금융에 힘주는 우리은행…반월·시화 특화센터 열어 2023-07-23 10:22:23
내 입주한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 특화채널인 '반월/시화비즈(BIZ)프라임센터'를 문 열었다. 반월/시화비즈(BIZ)프라임센터는 기업금융 전문인력을 집중 배치해 투·융자를 통한 자금지원, 기업컨설팅 등은 물론 프라이빗 뱅커(PB) 전문인력의 자산관리 특화서비스까지 원스톱...
우리은행, 중소기업 특화 '반월/시화BIZ프라임센터' 신설 2023-07-23 09:00:05
대상으로 차별화된 기업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 특화채널인 '반월/시화비즈(BIZ)프라임센터'를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센터는 기업금융 전문인력을 집중배치, 투·융자를 통한 자금지원, 기업컨설팅 등은 물론 프라이빗 뱅커(PB) 전문인력의 자산관리 특화서비스까지 원스톱(One-stop) 금융서비스를...
신한PWM, 은행·증권 하나의 공간에 모아 전문가들이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 2023-07-20 09:00:14
PWM센터에는 100명이 넘는 프라이빗뱅커(PB)가 근무한다. 이들은 모두 전문 자산관리 교육을 받아 소비자별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례로 법인고객에는 법인의 자금관리, 자금 조달, 세무, 부동산, 회계 등 법인 맞춤형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액 자산가를 관리하는 PWM센터를 비롯해 기업가를...
"어묵 한 그릇에 만원"…'바가지 물가'에 정부도 나선다 2023-07-19 15:55:39
정부는 또 음악·영상·교육 컨텐츠 등 구독 서비스에 대한 실태조사도 시행한다. 구독 서비스의 품질 대비 비용과 적정 가격을 분석하는 내용이다. 대형마트 등의 자사 브랜드(PB) 제품 가격의 적정성도 분석한다. 이외에도 지역별 일반의약품 가격 현황 등이 조사 대상에 포함됐다.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전년 동...
미래가디언 TV, 이케이네트웍스와 출장 AS 서비스 대행 계약 체결 2023-07-19 11:20:05
공식 서비스 대행사인 이케이네트웍스가 최근 미래가디언 TV 전국 AS 출장 서비스 대행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래가디언의 TV는 유명 가전제품 유통사의 PB제품으로 대기업 제품 못지 않게 최근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OTT 서비스들의 강세로 최근 1가정 2대의 TV를 장만하는...
삼성증권, 2분기 금융권 퇴직연금 DC형 '수익률 1위' 2023-07-19 10:38:33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금센터 소속 PB들이 연금자산 수익률 제고를 위해 현금성 자산 과다 보유 가입자 등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고, 올 초 오픈 이후 상반기에만 230여건의 세미나를 진행했다. 삼성증권의 연금 관련 각종 디지털 콘텐츠도 큰 몫을 했다. 삼성증권은 상담과 세미나를 분석해 파악한 ...
"체질개선 통했다" 롯데하이마트 2분기 흑자전환 2023-07-18 11:42:59
관리하는 '홈 토털 케어 서비스'를 확대한다. 리뉴얼 점포에 전용 상담 창구 '홈 만능해결 센터'를 설치, 상품 구매뿐 아니라 클리닝, 수리, 이전 설치 등을 통해 고객 방문 빈도를 높이려는 것이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개발을 강화하고, 전시 가전과 홈...
롯데하이마트 2분기 영업이익 3천16%↑…"체질개선 효과" 2023-07-18 11:25:45
가전 구매 생애 주기를 밀착 관리하는 '홈 토탈 케어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재단장한 점포에 전용 상담 창구인 '홈 만능해결 센터'도 설치한다. 이와 함께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 상품력을 강화하는 한편 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