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생명, '고아 계약자'는 없다…고객 정기 방문 2014-06-26 07:01:51
패널’ 제도로 대폭 확대했다. 더 많은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 모바일 패널들은 스마트폰으로 수시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삼성생명의 대표적인 제도로 거듭나고 있다”며...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전국 5곳에 소비자보호센터…'고객중심' 선도 2014-06-26 07:01:35
강화한 고객만족 실천력 제고 단계 등이다.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고객중심 경영이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손보업계 최초로 시행된 삼성화재 고객패널 제도는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평가받고 있다. 고객들이 제시하는 회사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 상품·서비스...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금호고속, 뭐가 불편한가…전직원 '우리 버스타기' 2014-06-26 07:01:24
전 직원이 ‘우리버스 타기’ 제도도 실천하고 있다.안전운행은 금호고속이 지향하는 고객행복경영의 가장 중요한 가치다. 차량관제 시스템을 통한 안전운행 관리 및 지속적인 현장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제1회 ‘안전운행 경진대회’를 개최해 사원들의 안전운행 정신을 강화하고...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해상, 37개 부서 고객중심 업무개선 제도 참여 2014-06-26 07:00:16
experience)을 분석해 특화된 감성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또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직원들을 칭찬해주는 ‘칭찬마당’을 통해 내부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공을 들이고 있다. 이밖에도 소비자의 의견을 듣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도입했다. 선발한 고객을 컨설턴트로...
`경기부양` 세번째 화살 쏜 일본‥한국은? 2014-06-25 16:14:24
벤처 기업 육성과 금융시장 활성화, 연금 제도 개편 등의 정책도 펼치기로 했습니다. 아베 총리는 "모든 것은 성장전략의 실행에 걸려 있다"며 "일본 경제의 가능성을 꽃피우도록 어떤 벽도 부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유럽중앙은행 ECB에 이어 이웃 국가인 일본까지 경기 부양책을 잇따라 발표하면서 우리나라도 사정이...
부산銀, 우수PB 선정시 고객 수익률 평가항목에 적용 2014-06-25 10:47:17
통해 고객의 자산 가치를 높이는 것이 PB의 궁극적인 목적"이라며, "이를 위해 고객 수익률을 PB평가에 반영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부산은행은 민원119시스템,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의 날 행사 시행 등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활동으로 지난 19일 ‘2014년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7월 주식매매 수수료 체계 개편 2014-06-25 09:59:51
주식매매 방지를 위한 비건전매매 방지제도를 도입한다.고객 주식자산 대비 오프라인 매매금액이 분기별 또는 연간 일정 기준을 초과하는 주식 매매는 지점 및 영업직원의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고객 만족도, 고객 자산 증대 등을 기준으로 지점별 성과급을 지급키로 했다.서성원 한화투자증권 리테일지원...
신한은행, 서민 대출 `허그론` 1년 새 200억 지원 2014-06-24 10:41:34
타 금융기관의 상품과 제도까지 포괄적으로 안내하고 해결방법을 제시하는 종합 서민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신한허그론은 대출상담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가 없어 보다 저렴한 대출금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신한은행은 설명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허그론 이용으로 서민들이 고금리 시장으로...
<산업계, 최경환 경제팀에 '경제 활성화' 기대> 2014-06-22 06:10:06
또 경제민주화는 우리 사회가 실천해 나가야 할 올바른 방향임에 틀림없지만, '대기업 옥죄기'나 '대기업 때리기'가 아니라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환경 조성과 제도 개선에 초점이 맞춰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kimy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부산은행,2014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2014-06-20 14:03:01
라는 경영이념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ceo 경영원칙(고객감동경영, 가치창조경영, 상생경영, 직원행복경영)과 핵심가치(고객지향, 도전과 혁신, 책임과 신뢰, 소통과 팀웍)를 선정했다. ‘금융소비자 보호 최고은행’을 2014년 캐치프레이즈로 해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고 있다.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