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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운용, 국내 첫 '스윙펀드' 출시 2013-02-04 17:07:49
국내 출시된 펀드 중 주식과 채권 간 자산배분 전략을 구사하는 펀드가 적지 않았다. ‘주식혼합형’ 또는 ‘채권혼합형’으로 분류되는 것들이 그렇다. 그러나 이들 펀드는 주된 투자자산에 대한 투자 비중을 최소 50% 이상 유지해야 한다는 제한 때문에 시장상황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이에 따라...
즉시연금 가입 '열풍'…은행 창구 판매 중단 2013-02-04 16:15:58
재테크용이 아니라 은퇴 이후를 대비한 노후용상품"이라면서 "장기 상품인데다 중도 해지할 경우 손실을 볼 가능성도 있어 주의가필요하다"고 말했다. 즉시연금으로 뭉칫돈이 들어오는 게 보험사로선 반드시 좋은 일만은 아니다. 단기적으로 보험사에 실적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으나 저금리ㆍ저성장 기조에서...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눈에 띈다. 이들 기업은 고객들이 상품과 회사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도록 브랜드 마케팅을 꾸준히 벌였다. 신한금융투자는 기업마케팅(ci) 부문에서 상을 받아 9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롯데홈쇼핑은 사회공헌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모바일신제품 부문에 선정돼...
[한경 마케팅 대상] 그린알로에, 품질 명품화로 '혁신' 일궈낸 푸른 기업 2013-02-04 15:31:03
사랑받고 있다”며 “더 많은 연구를 통해 상품을 계속 업그레이드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건강기능식품 20가지, 화장품 33가지를 판매하고 있는 그린알로에는 지난해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그린당 바나바100mg’과 간 건강기능식품 ‘그린파워리버캅’ 등을 내놨다. 올해엔 끊임없는 연구...
'휴대폰 알바가 대세?'…점점 진화하는 모바일 리워드앱 2013-02-04 14:55:18
따라 업체간 경쟁의 양상은 더욱 치열해 지고 있다. 1세대 리워드앱의 최강자인 애드라떼의 성장세가 주춤하고 있는 사이, 2세대 리워드앱인 애드아워스와 캐스슬라이드가 그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키워드 광고와 같이 검증된 광고상품이 없는 모바일 시장은 아직까지 누가 주도권을 가지고, 어떤...
[인터뷰] 현대차, 강남 한복판에 여성전용 서비스센터 세운 까닭은? 2013-02-04 13:14:14
강화하고 있는 수입차 업계에 대응하는 현대차의 전략 상품이다. "현대차의 여성 고객은 25%인 데 비해 수입차 여성 고객 비율은 40%에 달합니다.여성 운전자가 늘어난 상황에서 블루미는 여성 고객들을 잡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고장부위에 따라 이리저리 옮겨다닐 필요없이...
강남부자들 투자 1순위 ‘유탑유블레스’ 분양 열기 후끈 2013-02-04 12:55:05
등 다른 상품보다 낮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으며 평균 임대수익률, 월세 전환율, 단위당 월세 수입이 유리하기 때문에 투자 선호도가 높다. 이렇게 오피스텔인기가 달아오르는 지금 오피스텔 구입전 검토사항을 모두 충족시키는 오피스텔이 있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유탑 엔지니어링이...
강남 프리미엄을 노려라! 올해도 오피스텔 투자 상승세 2013-02-04 12:41:01
등 다른 상품보다 낮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으며 평균 임대수익률, 월세 전환율, 단위당 월세 수입이 유리하기 때문에 투자 선호도가 높다. 이렇게 오피스텔인기가 달아오르는 지금 오피스텔 구입전 검토사항을 모두 충족시키는 오피스텔이 있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유탑 엔지니어링이 서울 KTX수서역...
공정위 `덩치 키운' 케이블사업자 수신료 인상 제한 2013-02-04 12:00:34
2016년까지 해당 지역 아날로그방송 패키지상품별이용요금(수신료) 인상을 소비자물가상승률 내로 제한해야 한다. 아날로그방송 이용요금을 올리거나 채널을 변경할 때는 공정위에 보고해야 한다. 패키지상품의 소비자 선호 채널 축소, 의무형상품의 가입 거절, 아날로그 가입자의 디지털 전환 유도 등은...
현대HCN, 포항케이블TV 인수…공정위, 수신료인상 제한 등 시정조치 2013-02-04 12:00:31
묶음상품별 수신료 인상을 소비자물가 상승률 범위 내로 제한 ◇아날로그방송 묶음상품별 소비자 선호채널 축소 또는 변경 금지, 허위·과장광고 등을 통한 아날로그 가입자의 디지털 전환 강요 및 유도 금지 ◇아날로그방송 이용요금 인상 및 채널변경 시 위원회에 보고 등의 시정조치를 부과키로 했다. 시정조치 기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