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브리타운, '굿네이버스' 후원금 전달식 가져 2013-05-29 17:52:45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굿네이버스 희망선물 조경물>을 구입하면 1회당 50원씩 적립하여 1,000 만원을 달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후원금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전액 전달되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국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에게 학용품 및...
센터폴, 전속모델 원빈과 ‘희망의 자선모금’ 캠페인 진행 2013-05-29 13:05:18
캠페인은 센터폴이 2012년 9월 리론칭해 아웃도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함에 따라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마련된 것으로 전속모델인 배우 원빈이 동참하며 브랜드와 모델이 뜻을 함께 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센터폴 사업부는 5월25일 대구 중구청을 통해 소년소녀가장에 판매 수익금의...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 2013-05-28 15:30:18
마케팅 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아로나민의 캠페인활동 중 백미는 ‘의지의 한국인’ 시리즈였다. 1971년부터 1974년까지 이어진 이 시리즈는 고열작업자를 시작으로 파일럿, 건축기사, 지휘자, 기관사, 도예가 등 12명에 이르는 모델을 등장시켜 ‘하면 된다’는 신념과 직업에 대한 자긍심을 일깨워줬다는 평가를 받고...
동국제약, 구강암 환자 위한 `스마일 페스티벌` 지원 2013-05-28 15:18:24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일반인들에게 구강암에 대해 널리 알리고, 사고로 장애를 갖게 된 얼굴기형 환우들에게 희망을 주는 대표적인 공익행사입니다. 동국제약은 이 행사(구, 스마일 마라톤대회)에 1회부터 4회까지 매년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동국제약...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희망의 망고나무(희망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첫해인 2010년에는 스테디셀러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토닉 위드 에센셜’에 당시 모델이었던 전지현의 사인을 넣은 캠페인 에디션 제품을 한정 판매했다. 이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해 톤즈 지역 난민에게 생계수단이 되는 망고나무를 심어주는 활동에...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크린토피아, 첫 기업형 세탁 전문점…로열티制로 본사·가맹점 '윈-윈' 2013-05-27 15:30:35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퇴직자 외에 주부들도 해볼 만한 사업이며 세탁멀티숍은 세탁편의점과 코인세탁을 동시에 관리해야 하므로 부부 둘이서 운영하면 좋은 아이템이라고 이 사장은 조언했다. 이 사장은 본사 차원에서 사회공헌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그는 녹색어머니 세탁 지원, 깨끗한 교복 물려주기 캠페인 등을...
올바른 모터사이클 문화를 기다리며 2013-05-27 15:30:00
모터사이클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주행자들이 모터사이클 오너로서 주인의식을 갖고 인도 주행 금지, 신호 위반 금지, 헬멧 착용, 청결 상태 유지 등을 지키도록 권고하고 있다. 공급자와 소비자가 함께 모터사이클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한층 성숙한 모터사이클 문화를 만들...
정용화 분유화환, 아기들 위해 300캔 기부 `화제` 2013-05-27 13:15:03
공익캠페인 `스타와 희망해`에 1400만 원이 넘는 금액을 후원했다. 이번 콘서트에 정용화 갤러리가 보낸 스타미 분유화환 300캔은 쌀화환으로 대체시 3톤 정도의 양으로 2만 4900여명의 아기들이 한 끼로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분유는 콘서트가 끝나고 정용화의 이름으로 입양기관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돼 영아들을 위해...
`지바이게스`, 현아·손앤박과 함께 `키스오브호프` 도네이션 캠페인 2013-05-25 15:42:26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 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해 희망을 전하는 것. ‘키스오브호프’ 세트는 지바이게스의 모델 현아의 입술 시그니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컬러풀한 입술 티셔츠 ·...
“현아와 함께 기부천사가 되어주세요~” 2013-05-25 12:14:02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도네이션 형태로 진행되는 것. 5월2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도네이션 캠페인은 지바이게스의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세트는 전속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