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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미니 나스닥 선물지수 4.50P 상승세(10:10) 2013-01-09 10:11:00
9일 오전 10시10분 현재(한국시간) 미국 시카고상업거래소(cme)에서 e-미니 나스닥100지수 선물은 4.50p 상승한 2718.50을 기록 중이다. e-미니 s&p500지수 선물은 1.50p 오른 1453.75를 나타내고 있다. <표> 美 주요 지수 선물 가격...
아비스타, 2020년까지 중국매출 1조원 목표 2013-01-09 10:04:01
일 주리화 디샹그룹 회장과 김동근 아비스타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사업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중국 최대 패션전문기업 디샹그룹에 지분을 양도, 전략적 제휴를 맺어 화제가 된 아비스타는 이번 자리에서 2020년까지 중국 매출 1조원 목표를 골자로 하는 사업계획을 밝혔다....
생명 살린 인터넷 기적, 하나둘 모은 헌혈증이.. "훈훈" 2013-01-09 09:43:40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형들 어린 생명 살리자, 도와줘`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에는 태어난 지 100일도 안 되는 선우라는 아이가 선천적으로 신장이 좋지 않아 복막수술을 해야 하는 안타까운 사연이 담겨 있다. 해당 사연을 접한 회원들은 하나둘 헌혈증을 모았다. 이렇게 모인...
원ㆍ달러 환율 1,060원대 초반서 횡보(종합) 2013-01-09 09:37:11
있다"며 "금요일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에서 금리를 인하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조심스럽게 형성돼 있어 원ㆍ달러 환율은 1,060원 초중반의 조용한 움직임을 이어갈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다. 같은 시각 원ㆍ엔 환율은 전 거래일보다 0.77원 내린 100엔당 1,220.17원을 기록했다. cindy@yna.co.kr(끝)<저...
대신證 "크레온으로 갈아타고 호텔상품권 받자" 2013-01-09 09:27:55
모바일'을 통해 거래하면 40만원 상당의 호텔패키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동안 거래 상위 고객 3명이다. 또, '크레온 모바일'로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대신증권 크레온으로 대체...
E-미니 나스닥 선물지수 3.75P 상승(9:10) 2013-01-09 09:11:41
9일 오전 9시10분 현재(한국시간) 미국 시카고상업거래소(cme)에서 e-미니 나스닥100지수 선물은 3.75p 상승한 2717.75를 기록 중이다. e-미니 s&p500지수 선물은 1.00p 오른1453.25를 나타내고 있다. <표> 美 주요 지수 선물 가격...
"부채한도 해결, 100억달러 동전 100개가 낫다" 2013-01-09 08:44:04
8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 그로스는 트위터를 통해 "1조달러 동정 주조는 불가능하겠지만 100억달러짜리 동전을 100개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하지만 1조달러 동전보다 100억달러 동전 100개가 더 나은 이유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았다. 미국 정부의 부채 한도가 초과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일부에서는...
‘무한도전’ 노홍철, 노래는 꼴등이지만 패션만큼은 눈길! 2013-01-09 08:35:02
환호를 받았다. 기존의 일반적인 가요와 전혀 다른 리듬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노홍철의 ‘노가르시아’는 최하위 순위인 6위에 올라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 원인은 너무 산만했던 안무와 중독성 없는 리듬. 하지만 연예계 패션리더인만큼 노홍철은 독특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무너진 자존심을 회복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한파·폭설에 손해보험사 '울상'…자동차보험 손해 역대 최대 2013-01-09 08:07:00
9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의 지난달 자동차 보험 손해율은 107%를 기록했다. 창사 이래 가장 높은 수치다. 전원의 80.9%보다 무려 26%포인트나 급증했다. 동부화재도 손해율이 102.5%로 100% 돌파했고 현대해상도 99.5%에 달했다.손해율이 77%가 되어야 겨우 적자를 면하는 것이 업계의 일반적인 통계. 지난해 12월에...
금융권 콜센터 상습 성희롱 고객 형사처벌한다 2013-01-09 08:03:28
2009년 29건, 2010년 49건, 2011년 56건이었으며 작년에는 100건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소극적인 대응 탓에 성희롱 고객을 고발하는 등 실제 법적 대응으로 이어진 사례는 지난 4년간 10건도 안 된다. 금융사의 콜센터 직원은 은행 8천500여명, 카드사 8천여명, 보험사 1만2천여명,증권사 2천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