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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서도 전세가율 70% 단지 속출 2013-02-13 17:02:18
있기 때문이다. 전세가율(매매가 대비 전세가 비율)이 70%를 넘는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강북의 역세권 소형평형에 국한됐으나 최근에는 반포래미안퍼스티지 등 강남의 랜드마크 단지에도 확산되는 추세다.○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상승 지속 13일 부동산 정보업체인 부동산114에 따르면 300가구 이상 거주하는 서...
[졸업·입학 선물] "아빠·엄마 휴대폰 바꿔주실 거죠" 2013-02-13 15:31:21
대 9 화면 비율로 동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갤럭시노트2의 최대 강점은 ‘s펜’이다. 대화면에 바로 메모, 필기할 수 있도록 펜이 탑재됐다. s펜으로 디스플레이를 터치하지 않고 근접시키기만 해도 이메일, s플래너, 사진,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의 내용을 미리 볼 수 있는 ‘에어뷰’ 기능, s펜...
자동차 업계, 女心 구애 작전 … 여성 입김 거세진다 2013-02-13 11:49:26
실제 현대차와 기아차의 여성고객 비율은 각각 26.2%, 29.4%로 전년 대비 2.5%포인트와 1.7%포인트 높아졌다.◆ '티파니 차'는 여성들의 아이디어 최근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차로 알려지며 주목을 받았던 쉐보레 스파크 '모나코핑크' 모델은 개발 과정에서 여성들의 역할이 컸다. 한국gm은 사내...
전셋값 요동…봄 이사철 '전세대란' 조짐 2013-02-11 16:09:49
주택 구입자금 규모를 확대하고 처음 주택 구입자의 취득세 면제 등을 적극 추진해야 한다는 얘기다. 함영진 부동산114 리서치센터장은 “전세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정부가 양도세 한시적 감면 등 매매 수요를 진작시키는 부동산 종합대책을 서둘러 내놓아야 한다”고 말했다. 김진수/김동현 기자 true@hankyung.com▶...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차는 기아차 모닝> 2013-02-10 06:01:06
있었다. 현대차 싼타페와 기아차 쏘렌토R의 여성판매비율은 모두 18.8%에 머물렀다. 한편 현대차와 기아차의 여성 고객 비율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현대차와 기아차 구입 고객의 여성 비율은 각각 26.2%, 29.4%로 전년 대비 2.5%포인트와 1.7%포인트 늘어났다. 현대·기아차의 한...
`사교육비 줄었다`‥학생수 감소 탓 2013-02-06 16:32:49
참여율은 꾸준히 오름세를 보였지만 EBS 교재 구입비율은 오히려 낮아졌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계의 사교육비 부담이 줄어들었지만 학생수 감소를 감안하면 통계는 달라집니다. 지난해 학생수가 1년 만에 26만 여명 감소한 것을 감안하면 사교육비 부담은 여전합니다. 전체 사교육비 지출은 지난 2007년 20조원에서...
강력한 블랙박스가 나왔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 출시 2013-02-05 06:27:26
장치, 상황별 저장용량 비율조절기능 등 부가적인 최고 사양의 부품들로 견고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두코의 강창동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는 국내 전 제품을 통틀어 최고의 사양과 최선의 사용편의성을 지닌 블랙박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며 “향후에도 시장지향적인 기술,...
日 관광객 빈자리 유커로 채워라 2013-02-04 16:56:52
기획상품을 마련했다. 5000달러 이상 구입하면 10만원짜리 선불카드를 주는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주요 백화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서울 소공동 본점에서 일하는 중국어 통역사 인원을 기존 30명 수준에서 40여명으로 늘릴 계획이다.현대백화점 서울 압구정본점은 중국 은련카드로 구입하는 쇼핑객에게...
[탐방] 무선충전 개화지 中 '동관크로바'에 가다 2013-02-04 14:02:33
인건비 비율은 평균 약 17% 이하로 비교적 낮은 수준을 유지했다. 동관법인을 6년째 진두지휘하고 있는 진용준 법인장(차장)은 "중국 현지의 인건비가 치솟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라면서도 "그러나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대부분 자동화 설비로 대체해 나가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선충전 코일세트의 경우...
'유료 앱 시장' 이 정도였어?…불황에도 '쑥쑥' 2013-01-31 11:45:00
비율이 꾸준히 감소하고 있는 것. 아이폰의 경우 지난해 1분기엔 80%가 '유료 및 무료 여부'를 선택했지만 지난해 4분기 75%까지 응답률이 낮아졌다.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앱을 사용할 때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됐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기간과 유료 앱 설치경험을 비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