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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인터로조, 성장성 부각…'반등' 2013-01-24 09:08:02
고성장과 해외 고객사 확대를 통한 점유율 상승, 고부가가치 일회용 렌즈 사용률 증가라는 성장요인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그는 "중국 최대 콘택트렌즈 업체인 호리엔, 일본의 테크노메디칼(techno medical)과의 공급계약 확대에 따라 해외 시장 고성장은 지속될 전망"이라며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
오바마 부부 패션 코드 봤더니…취임식은 '차분하게' 애프터파티는 '화려하게' 2013-01-24 08:53:31
게 업계의 평가다. 구두는 흰색 체크무늬와 어울리도록 옅은 회색의 에나멜 펌프스 하이힐을 신었다. 에나멜 펌프스는 반짝이는 특유의 질감이 있는데다 앞코가 뾰족하게 디자인돼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이 하이힐은 j.crew(제이크루)의 발렌티나(valentina) 모델로 한화로 약 25만원...
연합미디어그룹, 제2회 금융대상 시상식 2013-01-24 08:30:07
연간 인포맥스폴 참여율(30%)과 전망치의 정확도(40%)다. 평가 기준에서 30% 비중을 차지하는 정성적 평가 항목에는 코멘트(5%)와 방향성(5%), 기자평가(5%), 연간 리포트 건수와 조회수(15%) 등이 포함됐다. ◇증시전망 증시 전망 부문에서는 연합인포맥스의 颼대 지점 컨센서스'를 통해 뛰어난...
"인터로조, 성장성에 주목…조정은 기회"-메리츠 2013-01-24 08:06:00
통한 점유율 상승, 고부가가치 일회용 렌즈 사용률 증가라는 성장요인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스마트기기 보급 증가에 따른 시력 악화 및 노령화 등으로 시력보정기 시장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미용 효과와 편의성에 따른 수요 증가로 콘택트렌즈 시장이 고성장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그는 "중국 최대...
美 부채한도 한시 증액, 상승 촉매로는 역부족-현대證 2013-01-24 07:42:14
24일 미국의 정부 부채 한도 한시 증액안 통과는 증시 상승 촉매로 작용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했다.미국 하원이 공화당 주도로 연방정부 채무한도를 오는 5월 19일까지 4개월 간 한시적으로 증액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이상재 현대증권 애널리스트는 "미국 하원의 연방정부채무한도 4개월 연장법안 통과는 하방경직성을...
LG상사, 이익 모멘텀 부족…목표가↓-하나 2013-01-24 07:30:25
주로 석탄가격에 민감했다면 올해는 유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주식"이라고 평가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
"한전KPS, 예금금리보다 높은 배당수익률"-한국 2013-01-24 07:17:00
하다는 평가다.한전kps는 발전설비를 정비하는 회사로 한국의 발전설비가 늘어나는 만큼 일감도 증가하는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어 경기 영향을 전혀 받지 않고 이익 전망에 대해 신뢰할 수 있다고 윤 연구원은 진단했다.또한 대주주인 한국전력이 계속 많은 배당을 원하기 때문에 배당성향이 지난해와 같은 70%로...
[시황레이더] 美 부채 우려 완화에 반등 예상 2013-01-24 06:54:00
24일 미국발(發) 호재에 힘입어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뉴욕증시는 23일(현지시간) 기업들의 실적 호조와 미국의 부채 한도 한시 증액안이 하원에서 통과됐다는 소식에 사흘 연속 올랐다.미국 하원은 이날 연방 정부 채무 한도의 한시적 증액안을 이날 가결 처리했다. 시장에서는 미국의 채무 불이행 우려와 국가...
美 증시, 실적 호조·부채우려 완화에 상승…다우 0.49%↑ 2013-01-24 06:32:10
국가 신용등급 강등 가능성은 다소 줄었다는 평가가 나왔다.이 법안은 미국 연방 정부 부채의 법정 상한선을 5월 19일까지 약 4개월간 단기적으로 높이는 것을 골자로 한다.백악관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이 법안에 서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민주당이 다수 의석인 상원에서도 역시 통과될 것으로 점쳐진다.미국의 주택 가...
<진화하는 공익광고…참여형 이색 캠페인 '속속'> 2013-01-24 06:31:21
데 기여하는 성공적인 공익광고 캠페인으로 평가받는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제일기획[030000]이 진행하는 '실버톡' 캠페인도 눈길을 끈다. 소통 부재의 시대 실버(노인) 세대와 젊은 세대 간의 거리를 좁히고 소통을 복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에서 3단계로 진행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