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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사]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고객 최우선, 핵심가치로 삼을 것" 2013-01-02 09:57:18
기업은 성장을 먹고 진화하는 유기체입니다. 그러나 유로존 문제 등 여러 데이터들은 저성장이 장기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인 국가부채문제는 불가피하게 세수의 증대로 귀결될 것이며 세계경제의 회복 속도는 완만하고 지루할 것입니다. 내수 침체와 과도한 가계 부채는 한국 경제의 부담이 될 것이며...
[신년사] 권용원 키움證 대표 "계열사 간 화학적 결합 중요" 2013-01-02 08:15:44
단계 진화한 차별화를 시작하였습니다. 키움의 고객은 이제 온라인을 통해 주식만이 아닌 모든 금융투자상품의 거래가 가능해질 것입니다. 차별화된 경쟁력은 키움의 모든 업무에서 실현될 것입니다. 중소․벤처기업, 중견기업에 특화되어 그들이 거대기업으로 성장할 때까지 함께하는 ib, 시장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시장 유동성 확대 전망, 수혜업종은?" 2012-08-10 14:37:59
보면 하드웨어가 스마트기기들의 발전과 함께 굉장히 진화하고 있는데 거기에 일본업체가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그 이유는 첫 번째로 그동안 엔고 때문에 돈을 못 벌었으니 R&D를 할 만한 자금이 없다. 그래서 투자에 대해 뒤쳐져 있었다. 또 하나는 기존 LCD에 너무 투자를 많이 했다. 그래서 그 분야에 기득권이 있었...
LG전자 Q보이스에 이런 기능까지.. 2012-08-01 15:17:22
대해 빠르고 정확한 답을 찾아줍니다" 스스로 진화를 하는 것도 Q보이스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일정을 추가하면 미리 일정 시간에 맞춰 약속 장소 예약까지 실행하는 기능을 갖춘 지능형 비서로 발전 중입니다. LG전자는 앞으로 전략 스마트폰에 Q보이스를 탑재해 세계 스마트폰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
[글로벌 이슈&이슈] 美 기업 2분기 실적시즌 `개막` 2012-07-09 07:24:00
일부에서는 이보다도 훨씬 더 낮아질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이번 주 인민은행의 전격적인 2개월 연속 금리 인하가 바로 이 때문일 것이란 관측 때문이죠. 하지만 3분기부터는 다시 8% 초반 성장률을 회복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어 시장의 우려를 진화시키는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글로벌 경제 주요 이슈였습니다....
케이블업계, 스마트 케이블로 `진화` 2012-05-31 16:55:24
열렸습니다. 케이블업계는 스마트 케이블로 진화하기 위해 2015년까지 도시지역 케이블 가입자의 100% 디지털 전환을 완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창율 기잡니다. <기자> 케이블업계가 디지털 시대를 주도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모든 국민이 정보격차 없이 고화질의 다채널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케이블,...
[2012 세계경제금융컨퍼런스] 유로존 위기 해법 모색 `성공적` 2012-05-22 17:46:25
않게 뜨거웠습니다. <인터뷰> 송정화 / 대학생(20세) "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해서 기쁘다, 이런 기회가 자주 없지 않나. 다음에 이런 기회가 또 주어진다면 다시 참여하고 싶다." 해마다 새롭고 다양한 시도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세계경제금융컨퍼런스, 국내·외 경제계가 주목하는 비전 교류의 장(場)으로...
스마트타고 홈네트워킹 `진화` 2012-04-17 18:05:28
<앵커> 휴대전화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집안의 CCTV와 조명 등 전자기기를 조작할 수 있는 기술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대기전력을 관리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기능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종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국내 기업이 개발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간단한 터치로 가스 밸브를 잠글 수...
진화하는 영화관‥서비스는 `뒷걸음질` 2012-03-20 19:00:27
인테리어까지, 요즘 영화관은 날로 진화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매표와 포인트 적립 등 고객들의 편의와 직결된 서비스는 갈수록 뒷걸음질 치고 있습니다. 채주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영등포의 한 대형 쇼핑몰. 이곳에 입점한 영화관에는 총 12개의 상영관이 운영되고 있지만 매표창구는 단 세...
LG VS 삼성‥에어컨 바람 누가 셀까? 2012-01-05 18:48:30
한차례 진화한 스마트 기능이 되겠습니다.” LG전자가 입체적인 냉방을 강조했다면 삼성전자는 13m까지 뻗어가는 강력한 바람을 앞세웠습니다. 전력소비도 시중 제품 가운데 최소 수준으로 낮췄고 청정과 제습 기능을 개선해 사계절 내내 사용성을 강조했습니다. 에어컨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LG와 삼성이 신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