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실나이가 만든 '우리 옷 한복 교복' 2013-02-01 02:35:56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열성을 보이기도 했다. 어린이들이 한복 교복을 스스로 디자인하여 한복을 입힌 인형들과 마을의 모형을 만드는 등 내가 사는 동네, 내가 입는 옷에 대한 일체감을 더했다고. 보다 직접적인 소통의 결과로 나타난 한복 교복은 실용적이면서 한국의 멋을 더한 스타일로 평가받고 있다....
국악, 발레, 콘서트까지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에 열리는 각양각색 공연들! 2013-01-31 19:04:27
감성으로 풀어낸다. 기존의 여성미 넘치는 줄리엣을 주도적인 줄리엣으로 재탄생시키고, 줄리엣의 어머니 캐플릿 부인을 부성과 모성을 동시에 갖춘 매력적인 인물로 만들어 주인공만큼이나 비중있는 역할로 창조해냈다. 스페인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김세연이 캐플릿 부인 역을 맡아 열연한다. 2월14일부터 16일까지...
푸마, 뜨는 아이돌 B1A4 브랜드 아이콘 되다! 2013-01-31 18:57:44
b1a4는 2013년 s/s 시즌 푸마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며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푸마의 감성을 표현해냈다. 특히 푸마 tv광고 촬영 중에는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와 함께 b1a4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b1a4는 3월 음반발매를 앞두고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B1A4,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 아이콘 선정 2013-01-31 15:41:12
고객들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소셜 아이콘으로 ‘대세돌’ b1a4를 선정했다. 이에 b1a4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톡톡 튀는 감성으로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벌일 예정이며 3월부터 푸마의 tv 광고를 선보인다. 푸마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팀 이정희 부장은 이번에 b1a4를...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설명했다. 감성이 풍부하고,외모에 민감한 10대 청소년 고객들을 위해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순수함,자부심 등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한다는 게 이 회사의 목표다. 이를 위해 아이비클럽은 천편일률적이던 학생복에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시켜 고급화를 선도해 나가고...
“전세계가 우릴 주목해” 제이에스티나 뮤즈, 다코타&엘르 패닝 자매 2013-01-28 11:59:45
감성 코드를 연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공감되는 메시지가 전세계에 모두 소통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기획실 마케팅 팀에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패닝 자매와 함께 제이에스티나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인지도 넒히고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패닝 효과를...
윤주화 제일모직 사장 "패션은 소통이다" 2013-01-25 17:04:45
그들과 소통·상생을 통해 동반 성장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윤 사장은 “패션은 감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현장에서의 진솔한 소통을 위해 제일모직의 전 임직원들이 먼저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매장과 소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현장과의 공감대를 형성해 모두가...
첫 여성 대통령 박근혜, 젊은 여성에 인기있는 'i30' 강추 2013-01-25 16:43:54
첫발을 내디딘 젊은 여성들의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공감대는 소통의 시작이다. 남성 중심의 자동차 산업에서 고군분투 중인 여성들에게도 힘이 될 것이다.재선에 성공한 미국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캐딜락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캐딜락이 지난해 출시한 콤팩트 세단 ‘ats’는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2013...
윤주화 제일모직 사장 "패션 현장과 '소통'하고 '상생'할 것" 2013-01-25 10:18:20
'소통'을 제시했다. 윤주화 사장은 24일 서울 수송동 패션부문 사옥에서 열린 2013년 신년교류회에서 "패션은 감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이번 신년교류회는 매장 관계자들을 초청해 윤 사장의 경영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고 우수 점주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온과 아이유, 삼촌팬 황홀 콜라보레이션! 2013-01-25 09:34:04
디자인된 '아이유 수호천사'아이템과 특유의 소녀적 감성을 반영한 춤과 의상 아이템이 출시되었다. -폭발 감성과 가창력 아이유 '아이온:아트레이아' 아이유가 노래한 게임과 동명의 노래 '아이온:아트레이아'는 '좋은날', '너랑나'의 뒤를 잇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