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병성 엑소코바이오 대표 "줄기세포 엑소좀 집중 연구…재생·항염 기능 활용할 것" 2018-06-15 08:48:37
위한 연구를 하고 있다. 엑소코바이오는 엑소좀을 활용한 마스크팩 앰플 로션 등을 내놨고 의약품도 개발 중이다.조병성 엑소코바이오 대표(46)는 “체내 대부분의 세포가 엑소좀을 내뿜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줄기세포의 엑소좀에 집중해 연구하고 있다”며 “줄기세포가 가지는 뛰어난 재생 및 항염증 기능...
전시·체험·영화상영까지…부산 해양레저쇼 15일 개막 2018-06-14 07:46:54
개 업체와 40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해양레저 장비 전시와 체험행사, 영화상영, 썸머뮤직콘서트 등이 어우러지는 종합적인 해양문화행사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서프보드, 무동력요트, 레저용 차량 등을 전시하며 해양레저의 최신 트렌드를 보여준다. 행사 기간에 서핑, 패들보드, 딩기 요트 등 무료 체험행사가 열리고...
알리바바 "한국기업과 주링허우用 마스크팩 개발" 2018-06-11 18:13:27
이유정 기자 ]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가 중국 정부의 ‘수입 확대 전략’에 맞춰 화장품 패션상품 등 분야에서 한국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한다. 알리바바는 특히 중국 내 주요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주링허우(九零後: 1990년대 출생자)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 뷰티업체와 손잡고 ‘맞춤형...
자연주의 브랜드 콤리프(Commleaf) ‘코스모뷰티 2018’ 성료 2018-06-11 15:36:06
로즈 라인을 비롯해 인스턴트 코인 필링 마스크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인업이다. 로즈 라인은 실제 장미꽃 성분 함유로 은은한 향기와 풍부한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인스턴트 코인 필링 마스크는 그린티 라인과 꿀&프로폴리스 라인 두 가지로 출시돼 각질 관리를 자극 없이 진행할...
알리바바 "한국 기업, 알리바바와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종합) 2018-06-11 14:35:13
업체들에 더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 업체와 함께 중국의 젊은층을 겨냥한 마스크팩을 개발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알리바바는 이날 이니스프리, 보이런던, SNP, 카카오프렌즈 등 국내 17개 브랜드와 티몰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브랜드를...
롯데홈쇼핑, 일본서 첫 수출 상담회…중기 50개사 상품 소개 2018-06-10 13:36:00
업체와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30여 개사의 상품기획자·바이어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HMJ코리아의 '끌레드벨 마스크팩'과 프리쉐의 '휴대용 칫솔 살균기'는 각각 5억원과 2억원에 달하는 수출 상담 실적을 거뒀다. 특히 굿헬스케어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하와이안 스피루리나'는...
키움증권 "LG이노텍, 실적 회복속도 빨라…목표주가↑" 2018-06-07 08:39:41
늘어나고 적극적인 투자를 병행하고 있어 입지가 더욱 향상될 것"이라며 "판가가 하락하더라도 수율이 이상적 상태에 도달해 있어 안정적인 수익성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여기에 "포토마스크는 하반기에 국내·외 패널 업체 대상으로 신규 10.5세대 제품 매출이 본격화하고, 발광다이오드(LED)는 자외선(UV) 중심의 체질...
[주요 기사 1차 메모](7일ㆍ목) 2018-06-07 08:00:01
▲ 자산운용사 1분기 순이익 1천719억…적자업체 비율 36.6%(송고) [ITㆍ과학] ▲ 우체국 수신고 70조 돌파…예금금리 인상ㆍ수수료 폐지 효과(송고) ▲ 박테리아 간 정보교환 메커니즘 찾았다(송고) [건강ㆍ의학] ▲ "농사일 노인 온열질환 고위험…4명중 3명 휴식없이 일해"(송고) [사회] ▲ 수도권대기환경청, 안산...
'하유미팩'으로 시작해 대륙 휩쓸었지만… 中 톱5에 'K마스크팩' 실종 2018-06-03 18:58:42
나서고 있다.하지만 1세대 마스크팩 회사인 엘앤피코스메틱과 에스디생명공학, 리더스코스메틱 등은 지난해 매출과 수익성 악화의 쓴맛을 봐야 했다.◆중국 업체들 ‘맹추격’이런 국내 마스크팩 업체들의 경쟁력을 우려하는 수치도 잇따라 나오고 있다. 올해 cnpp 브랜드 데이터연구원이 선정한 마스크팩 10대...
홈쇼핑 떴다하면 매진… 집에서 피부관리 '홈 뷰티기기' 폭풍성장 2018-05-30 17:26:41
진출 러시lg 'led 마스크' 이어 삼성도 이번달부터 판매 시작 로레알·필립스·누페이스 등 해외업체 진출하며 대중화 클렌슈어·플라베네·브레오 등 中企 제품도 뷰티숍서 인기 [ 전설리 기자 ]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는 이번달부터 매장에서 중소기업 제품인 셀리턴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 판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