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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카드 1위는 농협카드…시장 판도 바뀌나> 2013-08-26 06:09:08
수 있는 잠재 고객층 선점 등추가적인 수익 발생 요인도 있다. 반면, 기업계 카드사는 체크카드로 1%대의 낮은 가맹점 수수료 수익에만 의존할수밖에 없다. 카드업계의 한 관계자는 "체크카드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계좌이용 수수료 부담과 신용카드 사용 회원의 이탈 등으로 기업계 카드사의 수익성은 악화할...
롯데백화점 "가을겨울 다운재킷 미리준비하세요" 2013-08-25 06:00:01
원가 상승 요인으로,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등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다운재킷 신상품 가격이 5% 가량 인상될 전망이지만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작년 가격 수준에서 판매됩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코오롱스포츠의 `헤스티아`, `밴텀` 모델 구매 시 8만원의 할인 혜택을, 노스페이스의...
[마켓인사이트] 우리F&I, 최고의 '꽃미남 매물'로 2013-08-22 18:16:54
민간 배드뱅크다. 주수입원은 npl을 할인 매입한 후 정상화해 얻는 매각 차익이다. 국내 npl 시장은 유암코가 50%, 우리f&i가 30%를 차지하는 과점 구도다. 유암코는 국내 대형 시중은행 6곳이 지분 100%를 나눠갖고 있어 공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우리f&i를 인수하면 민간 최대 npl 운용사를 갖게 되는 셈이다. 수익성도...
SKC, 필름사업 업황 개선…'매수'-KB 2013-08-22 08:41:48
두 자회사의 자본조달 가능성이 리스크 요인이나, 하반기로 갈수록 두 자회사의 영업적자폭은 감소할 것으로 봤다. 박 연구원은 "본업의 개선에도 자회사 수익성 악화로 skc의 주가는 지난 3개월간 19.3% 하락했다"며 "sk텔레시스와 skc솔믹스의 자본 구조를 개선하기 위한 skc의 일시적인 현금유출도 배제할 수 없지만,...
'세수 부족' 고비 넘기나…7월 부가세 1.2조↑ 2013-08-20 06:07:05
하면 할인해 주는 방식으로 탈루가 빈번하게 발생한다. 올해 국세청은 대재산가, 민생침해 사범, 역외탈세자와 함께 고소득 자영업자를지하경제 양성화의 4대 분야로 지정, 세무조사를 확대하는 등 이들의 탈루를 막기위해 전방위 조치를 강구해왔다. 지난달 부가세 신고 마감기한에 앞서 불성실 신고자에 대한...
공정위, 통신사 보조금 손 본다 2013-08-18 17:21:22
인센티브인 데다 소비자에겐 가격 할인 요인이 되므로 무조건 나쁘게 볼 순 없다”면서도 “판매장려금이 대리점의 이윤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과도하면 판매 목표 강제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대리점에 대한 인센티브 형식의 판매장려금 지급이 표면상으로는 합법성을 띠더라도 실제로는 이동통신사의 거래상...
햄버게가게 다시 급증한 까닭 알고 보니 … 불황속 패스트푸드 부활, 굿바이 '슬로우 푸드' ? 2013-08-18 13:39:44
소비자들의 외식비 부담을 감안해 점심시간을 활용한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 게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녀' 만나더니… 女직원 반라 사진으로 면접? 무슨 직업이길래 서장훈 이혼이유, 결벽증 때문인줄 알았더니 밤마다 같이...
뭐가 들었는지 몰라도 산다 2013-08-15 17:06:29
파격적 할인과 궁금증 유발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요인이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산다 ‘복불복 쇼핑’은 일본 백화점의 새해맞이 행사인 후쿠부쿠로(福袋·복주머니)가 원조다. 주머니에 여러 물건을 넣은 뒤 저렴한 가격에 파는 풍습이 ‘럭키 백(lucky bag)’이란 마케팅 기법으로 진화했다. 온라인몰 인터파크는...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상권 등을 섭렵하고 있다. 주기 별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시즌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장‧단기적 매출 성장을 꾀하고 있다. 미샤는 매월 10일을 ‘미샤데이’로 지정해 미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8월에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1만 원 이상 구매...
출혈 마케팅 '부메랑'…미샤, 5년 반 만에 적자 2013-08-13 17:08:09
주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미샤는 그동안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화장품 업계 전반에 경쟁을 불러일으켰던 브랜드다. 에스티로더 등 해외 유명 제품과 비슷하게 생긴 미투(me too)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대부분의 화장품 전문점이 사실상 ‘상시 반값 할인’을 벌이고 있는 것도 미샤의 대대적 할인 판매에 맞대응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