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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프론티어 대상 7개사 수상…오비맥주 '카스' 17년만에 1위 2013-02-17 16:30:51
가장 높은 55위에 올랐다. ○현대자동차(글로벌 컴퍼니)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우수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에 옮겨 세계 자동차 산업에서 5위권에 진입하는 탁월한 성과를 나타냈다.○엠피씨(시장선도)엠피씨는 텔레마케팅 및 콜센터 등의 개념을 국내에 최초로 도입한 기업이다. 지난 20여년간 ...
레드불의 '굴욕'…30% 내려도 점유율 하락 2013-02-17 16:30:40
250㎖)씩 팔리는 글로벌 히트상품이다. 하지만 한국시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롯데칠성음료 ‘핫식스’(1000원)에 밀려 고전해왔다. 레드불코리아는 오스트리아 본사를 설득해 한국시장 판매가격을 이달 초 2900원에서 2000원으로 종전보다 31% 인하했다.○가격인하 효과 못 본 레드불한국경제신문이 17일 메이저...
[마켓인사이트] M&A시장 50% 확대…채권은 위축 2013-02-17 16:24:16
등 글로벌 경기가 회복되고 있는 점을 들었다. 세계 경제 회복에 발맞춰 국내 증시가 살아나면 기업공개(ipo) 유상증자 등 주가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ecm 수요도 늘어날 것이란 이유에서다.그는 “단기적으로 엔저의 영향을 받고 있지만 세계 경제의 양대축인 미국과 중국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2, 3분기부터 국내...
[한경에세이] 유럽의 위기를 보며 2013-02-17 16:22:48
줘 글로벌 경기침체와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유럽은 산업 구조상 부강한 북유럽 국가와 독일 같은 경쟁력이 강한 국가, 그리고 그리스 포르투갈 스페인 등 국가 경쟁력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남유럽 국가로 구분할 수 있다. 그간 이러한 근원적인 불균형이 유럽 통화 문제를 가져왔는데, 1999년 유로화 도입 이후...
"우리 회사가 최고"…'한국 최고의 직장' 시상식 2013-02-17 16:22:26
글로벌 인사관리 컨설팅기업 에이온휴잇이 주관한 ‘2013 한국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korea)’ 시상식이 지난 15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렸다. kb국민은행이 대상을 받는 등 13개사가 수상했다. 뒷줄 왼쪽부터 권오성 한국에이온휴잇 대표, 에드와 머렛 에이온휴잇 아시아태평양 대표, 한병구 dhl코리아...
'KAIST 창조경영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2013-02-17 16:13:10
한미글로벌 회장 등이 강의한다. 교육장은 서울 도곡동. 2월 말까지 우편과 이메일(ctceo@kaist.ac.kr), 팩스(02-3498-7539)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홈페이지(http://ctceo.kaist.ac.kr)와 사무국. (02)3498-7537~8▶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인사> 금융위원회 2013-02-17 14:15:42
◇교육훈련 파견 ▲국립외교원 글로벌리더십과정 고위공무원 성대규 ▲중앙공무원교육원 고위정책과정 고위공무원 김근익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기재부, 현오석 부총리 내정 환영…"실무ㆍ이론 겸비" 2013-02-17 14:15:28
원장은 조용한 성품이지만 학구적이고 글로벌한 감각이 있으니 중량감 문제는 잘극복할 수 있지 싶다"고 관측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경제 관련부처 중에 미래창조과학부나 해양수산부 장관 내정자보다 현 원장이 연배가 위라서 부총리로선 괜찮지 않겠나"며 "결국 박근혜 당선인이 어떻게 사람을 쓰느냐에 성패가...
장기불황…'연속 적자' 건설·해운사 속출(종합) 2013-02-17 13:29:03
적자…완전자본잠식 기업도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장기불황에 빠진 건설과 해운업계에서 2년 이상 영업활동으로 한 푼도 못 벌고 적자를 낸 기업들이 속출하고 있다. 17일 산업계와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2012회계연도 결산을 공개한 상장 해운·건설사들 중에서 대한해운[005880]이 2009년부터 4년...
무협 "항만하역요금 인상 철회" 정부에 건의 2013-02-17 11:00:15
임금인상률을꼽았다. 2009년 글로벌 외환위기 이후 최근 3년간 항운노조 임금인상률은 연평균 9. 3%로 전 산업 임금인상률(3.7%)보다 배 이상 높았다. 국토해양부는 올해 일반·연안하역요금 각 3.2%, 특수하역요금 3.7% 등 항만하역요금을 평균 3.4% 올린다는 안을 내놨으며 기획재정부와 협의를 거쳐 3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