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수출입 전 과정 전산화 2013-01-29 16:59:06
tv홈쇼핑 사업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의지다.gs샵은 현재 인도, 태국,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5개국에서 홈쇼핑 사업을 펼치고 있다. 회사 측은 2009년 11월 진출한 인도에서 작년 5월 손익분기점을 넘어섰고, 10월에는 태국 진출 1년 만에 취급액 약 28억원, 순이익 1억8000만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에...
이소연, 톡톡 튀는 신입사원룩 “발끝까지 트렌디해야 스타일퀸!” 2013-01-28 17:54:01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sbs ‘가족의 탄생’에서 트렌드 쇼퍼팀의 신입사원 이수정 역할로 분한 이소연은 매회 톡톡 튀는 스타일링과 의욕 넘치는 캐릭터를 열연하며 주목 받고 있다. 최근 방송분에서 그는 상큼한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코트에 캐주얼한...
발암물질 발생 없는“적외선 웰빙 그릴 자이글” GS홈쇼핑서 판매 시작 ! 2013-01-28 17:48:45
흥겹게 이야기하는 회사원 도성영 영업팀장은 이러한 주부님들의 입소문으로 제품이 판매되는 것이 아주 많다고 한다. 특히 해외 소비자들은 한국의 구이 문화가 생소하지만 자이글로 접해본 구이의 맛에 반해 한국의 구이 문화를 이해하고 있다고 한다. 가장 한국적인 제품이 가장 세계적인 제품이라는 말이 자이글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스킨79, 비비크림 유럽·대만 수출…K뷰티 이끈다 2013-01-28 15:31:48
홈쇼핑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뽑히고 대만 내 비비크림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한국 비비크림의 저력을 세계에 알렸다. 2010년에는 브루나이에 매장 2곳을 오픈하고 2011년에는 스페인의 마드리드에도 첫선을 보였다. 작년에는 스페인에 2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중국과 베트남, 루마니아에 매장을 여는 등 아시아 유럽...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유리…83개국 진출 2013-01-28 15:31:23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최근 5년간 꾸준히 판매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가운데 하나다. 글라스락이 이처럼 인기를 모을 수 있었던 데는 주요 고객층인 주부들의 목소리를 제품의 제작에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적극 반영한 게 큰 영향을 미쳤다.삼광유리는 글라스락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주...
'1분' 만에 매진된 설 선물세트, 뭐지? 2013-01-27 09:02:30
팔렸다. 이 회사가 선보인 설 선물세트 상품 중 90%는 당일 매진됐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선물세트 위주로 상품을 마련해 인기를 끌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티몬은 지난 22~24일 3일 동안 '불고기브라더스 세트'(6000원 대) 1만8000개, '견과류 세트'(790원) 1만2000개,...
[마감시황] 외국인 매도 공세‥코스피 1940선 `털썩` 2013-01-25 17:11:13
홈쇼핑 등은 1~5% 가량 크게 올랐습니다. <기자> 오는 3월이면 개정상법이 적용된 기업들의 정기 주주총회가 열립니다. 최근에는 기관을 비롯해 소액주주들의 참여가 높아지면서 우려되는 부분도 많을 텐데요. 한국상장회사협의회가 가상 주주총회를 열어 모범답안을 제시했습니다. 어예진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뱅가드 매도 영향 미미..환율변수로 내수주 유리" 2013-01-25 09:14:00
이 회사는 단체급식 3대 업체 중 하나인데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지주사 성격의 회사다. 그런데 올해부터는 자산규모가 2조 원 미만인 회사도 연결재무제표를 쓰게 되어 있다. 지금까지 별도재무제표는 연결을 하든 연결이 되지 않든 자회사 실적은 어디도 나오지 않게 되어 있다. 그러다 보니...
홈쇼핑서 '연예인 부부' 눈길 끄네!…임미숙 "내가 김학래와 사는 이유는…" 2013-01-23 15:49:11
바탕으로 한 가족 단위 상품들이 홈쇼핑에서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최근 축구선수 안정환과 부인 이혜원 씨의 화장품 브랜드 '넘버나인틴'을 선보였다. 발효 콜라겐을 화장품 원료로 사용한 이 브랜드는 기획 단계에 이 씨가 직접 참여했다. 지난 16일 첫...
홈쇼핑 단골고객 '아줌마'에서 '10대·20대'로 바뀐다…왜? 2013-01-23 09:18:21
홈쇼핑 업체들이 최근 '젊은 감성'을 강화하고 나섰다. tv홈쇼핑의 창구가 온라인몰 등으로 다변화하면서 타깃 층도 젊은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홈쇼핑 업체들은 10~20대 연령층에서 인기가 많은 캐주얼 브랜드 상품을 늘리고 있다. cj오쇼핑은 오는 24일 캐주얼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