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네이버페이 포인트 맥스위크' 31일까지 진행 2015-10-22 16:06:16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가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를 통해 쇼핑을 경험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세 번째 '네이버페이 포인트 맥스위크' 이벤트를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는 이번 맥스위크 기간 동안 이벤트 신청한 후, 누적 금액 10만 원 이상을 결제한 이용자들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O2O 맞붙은 네이버-카카오, 승부처는 다르네 2015-10-21 18:48:03
출시된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페이’와 9월 정식 오픈한 판매자와 구매자 간 임시 채팅 서비스인 ‘네이버 톡톡’이 매출을 늘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특히 네이버 톡톡은 기존 네이버 아이디만으로 판매자와 대화할 수 있도록 해 개인 정보 노출을 꺼리는 여성 소비자로부터 좋은...
네이버, 광고주 대상 '2015 쇼핑 컨퍼런스' 개최 2015-10-20 16:19:00
돌파했으며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가맹점은 6만 2천 개를 넘어섰다.네이버페이는 카드 간편결제뿐 아니라 계좌 간편결제와 개인 간 송금, 포인트 적립과 충전 등 이용자와 판매자들이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았다. 또한 번거로운 회원가입 절차 없이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전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구매를...
네이버페이 출시 100일…2030 지갑 열었다 2015-10-15 14:18:06
15일 밝혔다.현재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가맹점 수는 6만2000개를 넘어섰다. 정식 오픈 후 세 달 동안 9000개 이상 늘어난 결과다. 누적 이용자 수(기존 체크아웃 포함)는 1600만명을 기록했다.네이버페이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연령대는 2030으로 전체 이용자의 77%를 차지했다. 남성보다 여성이 많이 쓰는 것으로...
네이버페이 출시 100일…결제 3,000만 건 돌파 2015-10-15 12:19:37
현재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가맹점 수는 정식 오픈 후 3달 동안 9천 개 이상 증가해 영풍문고, NH몰, 동원몰 등을 포함 6만 2천 개, 누적 이용자 수(기존 체크아웃 포함)는 1,600만 명입니다. 네이버페이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연령대는 2030으로, 전체 이용자의 77%를 차지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남성보다는 여성이...
네이버페이, 출시 100일…총 결제건수 3,000만 돌파 2015-10-15 11:39:14
네이버페이 정식 버전 도입 후 거래액 평균 증가율 51% 네이버페이는 셀러들의 매출 신장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네이버페이 정식 버전 출시 전후 탑 셀러 100개의 월 매출을 비교해본 결과 3개월 만에 네이버페이를 통한 평균 매출 증가율은 51%에 달했다. 네이버페이 탑 셀러 100명의 평균 매출은 월 7,700만 원 수준에...
한국씨티은행, 국내서 `씨티 모바일 챌린지` 예선전 진행 2015-10-15 09:57:20
물론 IBM, 네이버, KT, 삼성전자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번 예선전을 통해 결선 진출팀으로 선정이 된 3팀은 최종 결선(Demo Day)에서 직접 개발한 솔루션의 실행 프로토타입 발표를 통해, 총 10만 달러의 상금과 씨티 모바일 챌린지가 지원하는 활성화 프로그램 참여기회 그리고 멘토링과 사무실 및...
네이버 라인페이, 신한은행과 손잡고 환전·출금 서비스 제공 2015-10-14 16:15:20
네이버는 라인페이와 신한은행 간 플랫폼 기반 제휴 서비스 출시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라인페이는 지난 12월에 선보인 라인의 간편결제 플랫폼으로 이용자간 송금, 가맹점에서의 결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며 일본 내 간편 결제 서비스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직 한국에는 정식...
라인페이, 한국 방문 일본인 대상 환전·출금 서비스 2015-10-14 12:49:18
네이버의 자회사 라인은 라인페이와 신한은행이 플랫폼 기반 제휴 서비스 출시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라인페이는 2014년 12월 선보인 라인의 간편결제 플랫폼이다. 이용자간 송금과 가맹점 결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일본 내 간편 결제 서비스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이번 제휴로 양사는 2016년...
네이버 '쇼핑윈도', 2개월 연속 월 거래액 100억원 돌파 2015-10-12 10:50:05
내 매장도 37개에 僿磯?간편한 네이버페이와 1:1 쇼핑톡과의 시너지… 구매전환율 80%까지 높여 네이버 쇼핑윈도의 성장에는 간편 결제 네이버페이와 가벼운 채팅 플랫폼인 네이버 톡톡(구 1:1쇼핑톡)과의 시너지가 있었다. 지난 6월 말, 네이버페이 정식 출시 이후, 쇼핑윈도에 입점한 매장의 네이버페이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