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댈 언덕 없는 증시?…"달리는 말에 올라타라" 2013-04-16 13:27:14
강세가 돋보인다. 롯데제과(4.76%)가 이틀 연속 상승, 장중 200만7000원까지 뛰어 200만원선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롯데 그룹 음식료주인 롯데칠성(0.61%) 역시 실적 개선 기대와 저평가 매력이 부각되면서 오름세다.이 밖에도 오뚜기(0.44%), 무학(1.14%), 동원f&b(4.43%), 대한제분(4.95%)를 비롯해 대한제당(2.57%),...
[특징주]롯데칠성, 신고가…이익 모멘텀 확대 2013-04-16 09:13:26
롯데칠성이 신고가를 경신했다.16일 오전 9시 12분 현재 롯데칠성은 전날보다 3만원(1.84%) 오른 165만9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 초반 167만원까지 오르면 신고가를 갈아치웠다.대신증권은 이날 롯데칠성에 대해 2분기부터 이익 모멘텀이 확대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160만원에서 216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매수...
롯데칠성, 이익 모멘텀 확대…목표가↑-대신 2013-04-16 07:38:25
대신증권은 16일 롯데칠성에 대해 2분기부터 이익 모멘텀이 확대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160만원에서 216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매수 투자의견은 유지했다.이선경 대신증권 애널리스트는 "롯데칠성의 1분기 실적은 매출 5224억원(전년대비 +4.0%), 영업이익 368억원(+0.6%), 지배주주 순이익 223억원(+5%)으로...
대원미디어, 롯데칠성과 손잡고 어린이 음료 '델몬트 곤' 출시 2013-04-15 15:07:27
대원미디어는 롯데칠성과 손잡고 창작 애니메이션 '곤(gon)'의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음료 '델몬트 곤(go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칼슘이 함유된 과즙음료로 오렌지망고 맛, 포도사과 맛 2종이다. 회사 관계자는 "식음료 시장은 캐릭터 로열티 매출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대원미디어, 롯데칠성음료 `곤` 캐릭터 제품 출시 2013-04-15 10:05:54
대원미디어(각자대표 정욱, 함욱호)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곤(GON)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음료 ‘델몬트 곤(GON)’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된 과즙음료로 무탄산, 무보존료, 무인공색소이며 ‘오렌지망고’, ‘포도사과’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대원미디어는 “곤의 높은 인기...
[특징주]롯데칠성, 실적 개선 기대…'상승' 2013-04-15 09:38:27
롯데칠성 주가가 실적 개선 등의 기대로 반등에 나섰다.15일 오전 9시34분 현재 롯데칠성은 전 거래일보다 2만원(1.30%) 상승한 155만3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하루 만에 오름세로 돌아섰다. 증권업계에선 롯데칠성에 대해 에너지음료와 소주 부문이 실적 개선을 이글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이경주 한국투자증권...
"롯데칠성, 에너지음료·소주가 실적 개선 견인"-한국證 2013-04-15 07:24:21
롯데칠성에 대해 에너지음료와 소주의 실적 개선 등을 바탕으로 주가가 양호한 흐름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탐방보고서에서 "에너지음료와 소주의 실적 개선 모멘텀에 힘입어 롯데칠성 주가가 우상향될 전망"이라며 "현재 주가는 올해 실적...
반값·공짜…생수시장 뜨거운 '물싸움' 2013-04-14 17:12:22
관계자들의 이야기다. 롯데칠성음료가 ‘백두산 하늘샘’, 농심이 ‘백두산 백산수’ 등 새 브랜드를 잇따라 선보인 작년 말 이후 전운이 짙어졌다. 농심은 지난해 연 2000억원대 매출을 올렸던 생수 최고의 브랜드 ‘제주 삼다수’를 광동제약에 넘겨줘야 했다. 브랜드의 원 소유주인 제주특별자치도가 생수 유통권을...
롯데칠성, `솔의 눈` 업그레이드 2013-04-08 11:19:36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솔싹추출물 함유 음료 `솔의 눈`을 업그레이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솔 본연의 향을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도록 솔싹추출물 함유량을 10% 강화해 개운함을 더했고 솔싹 특유의 쓴맛을 줄여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솔싹에는...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에 현대모비스 `노벨프로젝트`편 선정 2013-04-05 17:03:33
릴레이-비전시리즈`(SK플래닛) 등이 `올해의 광고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심사위원장 특별상(TV)에는 아시아나항공의 `아름다운 교실`(상아커뮤니케이션즈),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 청춘차렷`(대홍기획) 등이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광고, 마케팅 등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