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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주, 원화강세 우려에도 선진국 수출 '굿'"-한국 2014-07-03 08:21:16
한국투자증권은 3일 의류업종에 대해 원화 강세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들은 타격이 크지만 선진국 수출 증가로 만회할 것이라며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다.나은채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원화 강세가 가파르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의류 업종은 해외 사업 영업이익 기여도가 약 60%에 달해...
섬산련, 섬유산업 FTA 해설서 발간 2014-07-02 16:28:28
특징과 섬유 및 의류 생산공정을 FTA와 연계하여 체계적으로 설명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 주요 수출품목인 폴리에스테르 직물, 편직물, 코팅직물, 양말, 여성용 의류등을 중심으로 구체적인 FTA 활용방안도 소개했다. 이 책은 섬산련 FTA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ftatex.or.kr)에서 내려받을수 있다....
[남자의 향기] 비즈니스 여행의 격 보여주는 男子의 물건들 2014-06-30 07:02:27
전문 브랜드다. 이탈리아, 프랑스에서 생산한 최상급 가죽으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출시 전부터 유명인을 중심으로 관심이 고조됐던 브랜드다. 권성문 현대백화점 로열 마일 바이어는 “로열 마일은 그동안 상품성은 물론 장인이 직접 제작하는 전통 있는 고급 브랜드를 유치하는 데 공을 들여왔다”며...
[신학수의 종목 타파]내츄럴엔도텍(168330)해외 수출 본격화 2014-06-27 11:40:06
- 계절적 영향 적은 의류 매출 주문 증가 - 신규 바이어의 주문 물량 증가와 생산설비 증설 - 목표주가 45,000원→53,000원 한진중공업 `중립`- KDB대우증권 - 영업 정상화, 내년에 기대 - 보유 부동산 자산가치 높지만 매각 지연 - 주가 안정에 시간 다소 필요 신학수의 관심주 내츄럴엔도텍(168330) -CVS Pharmacy와...
[비즈 & 라이프] 류인식 세비앙 대표, 30년간 매일 두 시간씩 신문 정독·매년 50권 책 돌파 2014-06-24 21:17:31
기자 ] 세비앙은 욕실 샤워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매출 100억원대의 국내 중소기업이다. 규모는 작지만 국내 욕실 샤워기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다. 저력의 원천은 뛰어난 디자인에서 나온다.세비앙은 1996년 욕실업계 처음으로 ‘굿 디자인(gd) 마크’를 획득한 이래 총 23개의 모델로 각종 디자인상을...
페라리의 날렵함, 푸마의 역동성 담은 가죽 스니커즈 2014-06-21 18:00:00
생산했다. 국내에는 이 중 48켤레가 들어왔으며 푸마 압구정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푸마 블랙스테이션 매장에서 살 수 있다.푸마는 2005년부터 꾸준히 페라리와 협력해 왔다. 2012년에는 푸마 골프 브랜드인 코브라-푸마골프를 통해 드라이버 골프화 의류 캐디백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한 ‘페라리 컬렉션’을...
자주, 한국판 무인양품 될까…SI "매출 5000억 브랜드로 육성" 2014-06-19 16:41:41
개선했다고 전했다. 도자기와 스테인레스 제품은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삼아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인다. 한국 문화가 담긴 '코리안 스타일' 상품 카테고리도 마련해 의류, 가방, 비누, 식기 관련 제품을 판매한다.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가두점, 백화점,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경쟁력을...
'벨벳' 몸에 감기다 VS '퍼' 몸을 감싸다 2014-06-17 19:14:52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 퍼 퍼는 면직물 생산이 가능하기 이전 원시 부족에서 가장 힘있는 자가 입을 수 있었던 오랜 기원을 지닌 소재이다. 이는 패션 산업이 동물 보호 협회의 비난을 감수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다. 이렇듯 퍼는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의 소재인지라 벌써부터 수많은 의류매장 쇼윈도의 중앙에 떡하...
'디플레이션의 승자' 日유니클로, 8월부터 전 품목 가격 5% 인상 2014-06-10 21:03:04
가격 파괴에 나섰다. 일본의 장기 디플레이션 기간에는 생산공정 합리화 등을 통해 원자재 가격 상승분을 흡수하면서 저가정책을 유지했다.니혼게이자이신문은 “소비세 인상분 3%를 판매 가격에 반영한 4월 이후에도 매출이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가격 인상은 개인 소비가 견조하게 지속되리...
한세실업, 유아복 자체브랜드 도전기…자회사가 '모이몰른' 론칭 2014-06-10 13:23:43
도모"라며 이 같이 밝혔다. 한세실업은 제조자개발생산(odm) 및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전문 의류 제조기업이다. 드림스코는 한세실업이 2011년 인수한 자회사로 토종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0~5세용으로 모이몰른을 론칭해 기존에 비어있던 출산용품과 유아복 사업군을 채워넣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