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41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멜로멜리, 2018 코스모뷰티서울 참가…K-뷰티 이끌 선두주자 `입증` 2018-05-08 09:54:47

    립틴트와 컬러테라피 마스크팩, 발색력이 뛰어난 매트 하트 립스틱, 일본에서 완판된 크리스탈 펄 아이스틱, 귀여운 디자인으로 해외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유니콘 레이크 하트 쿠션 등 전 제품을 선보인다. 멜로멜리 부스는 코엑스 A홀 I-12에 위치해 있으며 부스에서는 제품 테스트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을 위한...

  • 3분만에 오늘장 준비하기 2018-05-08 08:23:21

    업체들 ‘가치 상승’    4.제이준코스메틱 - 중국 온라인 마스크팩 ‘판매 1위’ - 올해 실적성장 및 밸류에이션 재평가 기대 - 신공장 준공에 따른 실적성장 기대,    오늘장 전략 빠른 시장순환매 대응 必 포트폴리오 재구성 →테마대장주와 실적호전주            ...

  • "브랜드·기능보다 성분이 중요해"… '착한 화장품' 뜬다 2018-05-06 18:14:29

    지리산 천연벌꿀을 39.7% 함유한 ‘아임 프롬 허니마스크’, 고흥산 다시마 원물을 넣은 ‘셀엑스브이 진짜 다시마팩’ 등 자연성분 그대로를 강조한 제품도 올 들어 매출이 수십 배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앱을 켜놓고 유해성분 여부를 검색하면서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도 많다”고...

  • 제약업계, 제약업계 떠난 협업 마케팅 `활발` 2018-05-04 18:12:44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 블록과 타우린 마스크백, 워밍 아니 마스크 등 `박카스 굿즈(상품)`를 한정 선보였습니다.회사 관계자는 "이종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제약업계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브랜드 친숙도 높이기...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04 15:00:02

    마스크 제공 180504-0220 경제-0036 09:42 [특징주] 北 산림 협력 기대에 조림 관련주 동반 상한가 180504-0226 경제-0037 09:48 성인게임 위장한 악성코드 '주의보'…"암호화폐 채굴용" 180504-0227 경제-0038 09:50 가공식품 가격 줄줄이 올라…생수·음료 가격 최대 20%↑(종합) 180504-0228 경제-0039 09:51...

  • "정해인·워너원 브로마이드 받아가세요"… '팬심 저격' 마케팅 쏠쏠하네 2018-05-03 19:34:14

    정해인 씨를 제품 모델로 발탁한 화장품업체 듀이트리가 대표적인 사례다. 이 회사는 지난 1일부터 신제품 픽앤퀵 마스크가 판매되는 올리브영과 롭스 등 전국 드러그스토어에 정씨의 사인이 새겨진 포스터(사진) 10만 장을 배포했다. 1만원어치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올리브영과 듀이트리 측은...

  • 리켐, 화장품 사업 진출한다 2018-05-03 15:28:40

    2차전지 소재 업체 리켐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리켐은 국내 한 셀프케어 코스메틱 전문기업과 전반적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리켐은 cj홈쇼핑을 통해 화장품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당시 인기 한류 아이돌 그룹이 판매를 진행하면서 9억원 규모의 마스크팩 7000여개를 완판했다.리켐 관계자는...

  • LG전자, AI 스타트업에 첫 투자 2018-05-02 19:10:09

    농도가 높다고 하네”라고 하면 로봇이 마스크를 놓아둔 위치를 알려주거나 직접 가져다주는 식이다. “오늘 누구를 만난다”고 말한 사용자의 기대를 읽어내 근사한 식당이나 카페를 먼저 추천해 주는 것도 가능하다. 화상 전문병원인 베스티안 병원이 지난 2월 아크릴과 제휴를 맺은 것도 말을 하기 힘든...

  • 제약+패션·화장품+음료…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 2018-04-30 17:42:03

    눈길을 끌었다. 박카스를 주제로 옥스포드 블록과 타우린 마스크팩, 워밍 아이 마스크를 내놨다. 모두 피로 해소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박카스 블록은 조립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제품으로 어른이지만 어린이의 감성을 지닌 ‘키덜트’를 공략해 인기를 끌고 있다.식품·패션 등서도 이색 짝...

  • [이슈+]사드 보복에 일본 갔던 면세점 '큰 손' 보따리상들 2018-04-30 12:45:24

    따르면 중국 소비자들은 일본에서 마스크 팩와 셀프 미용기기 등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마스크 팩은 중국 사람들이 한국에 방문할 때 가장 많이 구매하는 대표 인기 품목이다.사드 보복이 극심했던 작년초 이전까지만 해도 이 쇼핑몰에서는 한류가 영향이 컸었다. 2014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