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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특히 업무 프로세스상의 표준화 및 단순화 중심의 실행전략으로 업무 효율화를 통해 고객중심 업무에 보다 집중하고 고객과의 소통 중심 경영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기업 임원에게 주어지는 서비스리더상을 수상한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은 중장기 고객중심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유통계 신용카드사로, ‘no1. 생활 금융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향하고 있다. 백화점 면세점 할인점 영화관 편의점 홈쇼핑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등 롯데그룹의 인프라 전체를 아우르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강력한 혜택과 탄탄한 재무구조, 안정된 수익기반을 바탕...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대표 신용카드사로서 글로벌 리딩카드사로의 지속성장을 위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권익 보호를 위한 소비자보호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올해부터 소비자의 권익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작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소비자보호지표의 목표를 상향하고...
카드社 '비행기 사망 보험' 9월부터 중단 2013-07-09 17:14:15
개별적으로 서면동의를 받도록 규정을 변경했기 때문이다. 신용카드사의 항공 사망 보험서비스는 단체보험이어서 개별 동의가 없었다.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한국지식재산연구원, NICE신용평가정보(주)와 MOU체결 2013-07-09 14:00:00
연구 교류를 증진하기 위해 국내 최대의 민간 신용평가 회사 nice신용평가정보(주)(대표이사 심의영)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양 기관은 구체적으로 ① 기업의 지식재산 창출 및 성과 제고에 관한 연구 수행, ② 지식재산과 기업 성과에 관한 세미나 및 학술대회 개최, ③ 공통 관심사항이나 국내외 협력...
정부, 회사채 안정에 6조4천억 긴급 투입(종합2보) 2013-07-08 15:58:11
시장 인프라 개선을 위해 신용평가 제도도 개선된다. 신용평가 모범 규준 이행 사항을 점검하고 부도회사의 부도 직전 신용 등급 공개를 강화하기로 했다. 수요 예측 제도 보완을 통해 회사채 수요 기반을 확대하고 증권사의 인수리스크를 높이기로 했다. 형식적으로 운용되는 사채관리회사에 대한 실태 점검...
정부, 회사채시장 안정에 6.4조원 지원 2013-07-08 14:32:47
펀드 편입을 허용하는 등 규제를 합리화할 예정이다.신용평가 제도와 발행시장 제도 개선 등을 통해 회사채 시장의 인프라를 개선한다.아울러 정부는 금감원, 협회 등을 중심으로 채권 유통시장 개선 테스크포스(tf)를 운영하여 장외채권 매매ㆍ중개업무 개선도 추진할 계획을 밝혔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
정부, 회사채 안정에 6조4천억 긴급 투입(종합) 2013-07-08 14:18:48
시장 인프라 개선을 위해 신용평가 제도도 개선된다. 신용평가 모범 규준 이행 사항을 점검하고 부도회사의 부도 직전 신용 등급 공개를 강화하기로 했다. 수요 예측 제도 보완을 통해 회사채 수요 기반을 확대하고 증권사의 인수리스크를 높이기로 했다. 형식적으로 운용되는 사채관리회사에 대한 실태 점검...
국민은행장 '3파전'…계열사 대표 일괄사표 받을 듯 2013-07-07 17:03:34
일하고 있다. 전략적인 마인드가 뛰어나다는 평가가 많다. 이 밖에 손영환 kb부동산신탁 대표도 후보로 주목받고 있다. 장기신용은행 출신으로 국민은행이 취약한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손광춘 전 kb신용정보 대표, 정연근 전 kb데이타시스템 대표 등도 눈여겨봐야 할 후보로 거론된다. 국민은행장 인사는...
[맞짱 토론] 금융소비자보호원 독립·분리해야 하나 2013-07-05 17:41:26
두 업무를 서로 다른 기관에 갈라놓은 것부터가 무리수였다. 예나 지금이나 머리와 몸통은 조직문화가 서로 달라 걸핏하면 다투기 일쑤고, 유사시 책임소재를 따지기도 어렵다. 이런 이원 감독구조의 틈새를 관치세력이 비집고 들어와 감독지배구조(감독독립성·책임성)를 각종 왜곡으로 오염시켰다. 그 결과 감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