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정한 향의 향연"…SJ그룹,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선 2024-09-10 09:22:32
체험해볼 수 있으며 본 런칭은 19일이다. 이후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1층, 네이버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에스아이빌리지, 롯데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제이뷰티 관계자는 "본격적인 매장 오픈으로 고객들이 향 전문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단순한 판매 창구로서의 역할을 넘어선...
소노인터내셔널, 전국 리조트서 추석 이벤트 개최 2024-09-10 08:31:48
소노인터내셔널이 추석 연휴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연다고 10일 밝혔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에서는 오는 15∼17일 '한가위 보름장터'를 연다. 푸드존에서는 모둠전과 치킨, 맥주, 음료 등을 판매한다. 홍천양조협회와 협업해 지역 전통주도 선보인다. 소노펫...
PICO 4 Ultra, 오는 9일 국내 온오프라인 사전 예약 판매 개시 2024-09-09 14:20:00
및 PICO Motion Tracker를 체험할 수 있다. 하이마트 전매장, 일렉트로마트 전매장에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PICO는 혼합 현실(MR) 기술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다양한 산업을 지원하고 있다. 하드웨어 측면에서 PICO는 다양한 시나리오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구성과 성능 및...
엑소텍, 로지스 테크 도쿄 2024에서 창고 자동화 솔루션 선보인다 2024-09-09 09:00:11
창고를 방문하여 시스템의 이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엑소텍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물류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강력한 국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엑소텍은 창고 자동화 로봇 기업으로서 글로벌 브랜드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갭 (Gap...
GS리테일, 카카오·모엣헤네시와 '글렌모렌지 코스' 출시 2024-09-09 08:27:24
등과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바의 푸드 페어링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 주류 상품이다. 이날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GiftX)로 공개된 ▲ 글렌모렌지 디 인피니타 18년 ▲ 글렌모렌지 시그넷 ▲ 글렌모렌지 그랑 빈티지 1998년 등 3종 가운데 1종...
"음악 들으러 오세요"…LG전자, 임직원대상 '오디오체험' 이벤트 2024-09-09 07:00:03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고취하는 차원이다. 아울러 제품 체험, 설문 조사 등 주어진 미션 수행 시 추첨을 통해 엑스붐 360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LG전자의 조직문화 혁신 프로그램 '리인벤트(REINVENT) LG전자'의 일환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2022년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 변화를 위한 8개의...
베트남에서 연 '동행축제' 현지인 2만2000여명 몰렸다 2024-09-08 16:32:26
4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체험·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고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9월 동행 축제 참여 기업의...
베트남서 소상공인 제품 판촉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2024-09-08 12:00:18
푸드, 생활용품 등 4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체험·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고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9월 동...
통신사가 '노 폰' 이벤트 여는 까닭은 2024-09-08 10:47:14
MZ 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디톡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고 8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개인화된 통신 경험을 제공하는 선납형 요금 기반의 통신 플랫폼 ‘너겟’을 통해 지난 7월부터 MZ 세대 고객의 자기 주도적 삶을 응원하는 ‘몰입의 순간을 경험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너겟은...
"외국인들 경주로 몰리겠네"…CJ올리브영, 황리단길에 한옥매장 2024-09-08 10:39:36
내·외국인 고객이 즐겨 찾는 'K뷰티 성지'로 자리매김했다고 전했다. 올해 1∼8월 비수도권 지역의 외국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80%가량 늘었다. 올리브영은 지역 특산물을 제품화하는 노력도 강화한다. 현재 감귤과 동백꽃 등 제주 특산물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라운드어라운드'의 립밤과 핸드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