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홀렸다" 무슨 패키지 여행이길래…'인기 폭발' 2024-09-10 21:00:04
업계의 마케팅 전략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2024~2025 시즌 EPL이 개막하면서 유럽축구 직관과 유럽여행을 묶은 패키지여행 상품이 2030세대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 홈경기 직관 기회와 주변 국가 여행 일정을 묶은 상품이 인기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토트넘 직관...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식당 예약 역경매 서비스 플랫폼 ‘가게나우’를 운영하는 ‘맨땅에 헤딩즈’ 2024-09-10 20:28:09
대표는 “자영업 경험과 마케팅 경험을 살려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BM 모델 교육 서비스의 경우 ‘자영업도 스타트업답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기획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자영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직접 경험하고 있는 만큼 폐업률이...
SPC 3세 허희수 부사장, 던킨 프리미엄 '원더스' 선보여 2024-09-10 15:47:41
단계부터 직접 챙겼다"고 설명했다. 심수연 던킨 마케팅팀 실장은 "허 부사장이 '프레즐을 튀겨보면 어떨까', '크루아상도 튀겨서 도넛처럼 만들면 어떨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빵을 융합하는 아이디어를 제안했다"고 말했다. 허 부사장의 아이디어는 32겹의 파이 생지를 튀겨낸 '32레이어즈' 등...
"5년만에 다시"…LG유플러스, '차은우' AX 캠페인 모델 발탁 2024-09-10 10:00:02
모델 차은우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을 전개하며 AX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 한정판 굿즈와 콘텐츠 큐레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차은우는 "실제 LG유플러스의 가족결합 가입자이자 20대 브랜드 '유쓰(Uth)' 가입자로, 5년 만에...
'갤럭시Z플립' 갈아탄 1020세대, '아이폰16' 출시 소식에… 2024-09-10 08:24:23
아이폰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이날 "지금이야말로 고객들이 아이폰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아이폰으로 갈아탈 완벽한 적기"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국내 시장에선 기존 사용자층에 변동을 불러올 만큼 차별화된 승부수를 찾아볼 수 없다는 지적다. 이미 AI 기능을 사용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사용자들의 경우 애플 AI...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대 ‘도파밍(도파민+파밍)’ 트렌드를 반영한 재미있고 개성 있는 간식”이라며 “SNS상에서 인플루언서들이 리뷰 콘텐츠를 올리며 지속 화제가 되는 점도 인기가 식지 않는 요인”이라고 짚었습니다. 최근엔 ‘트렌드가 없는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中게임 산업, 모바일 이어 콘솔까지 흥행…'오공' 3일 만에 1000만개 판매 돌파 2024-09-09 15:57:48
여정을 담았다.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오공에 대해 “중국 고전문학의 걸작을 기반으로 중국 문화의 매력을 표현했다”고 언급했다.○질·양 성장 모두 잡은 중국 게임업계오공은 중국 게임 산업이 양적, 질적으로 모두 성장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공과 같은 ‘AAA 게임(트리플에이...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인도 1위 게임…현지에 4000억 투자" [KIW 2024] 2024-09-09 13:11:29
게임이 대세로 바뀌었지만, 부분 유료화에 대한 거부감이 거의 없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2021년부터 인도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인도 게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게임 유저 수를 늘리기 위해 영화 배우나 스포츠 선수 등 유명 스타들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과 동시에 인도 게임 생태계에...
태국·브라질 흥행하던 이 피부과 기기, 이젠 인도네시아 차례 2024-09-09 09:04:38
최대 시장인 미국을 주 타깃으로 삼았다. 중국 진출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다. 특히 태국에서의 높은 성장이 눈에 띈다. 지난 한 해 동안 태국 매출은 17억원에 불과했다. 태국 현지에서 대형 쇼케이스와 마케팅을 펼치며 상반기 80억원으로 전년도 매출을 훌쩍 뛰어넘었다. 태국에서의 성장은 하반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신동빈, 한·일 원롯데 첫 특명…"빼빼로 매출 1조로" 2024-09-08 18:29:26
대, 잠재력 높은 신규 진출 국가 개척, 공동 소싱 및 마케팅 활동 지원 등도 검토했다. 신 회장은 회의에서 “한·일 롯데가 긴밀하게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 성장하는 기업이 돼 달라”며 “해외 매출 1조원이 넘는 다양한 메가브랜드 육성에 강력한 실행력을 발휘하라”고 당부했다. 신 회장은 이번 유럽 출장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