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크랜드,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개최 2019-09-02 11:12:21
공익사업으로 발전시켜 부산시와 함께 진행 중인 ‘드림옷장’ 행사를 진행했다. 2회에서 제안된 대국민 상품 디자인 공모전인 ‘크라우드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해 소비자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실제 상품화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3회에서 제안된 맞춤 정장 아이디어는 맞춤 셔츠에서 시...
경기 농특산물, 11번가·마켓컬리 입점…공유농업 등 143개 프로젝트 진행 2019-08-29 16:09:11
제품 개발, 수출 지원, 바이어 상담회,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을 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293개 G마크 인증경영체를 대상으로 잔류농약, 수질, 중금속, 방사능 등의 안전성 검사와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률 위반에 따른 행정처분 여부 등 체계적 사후관리를 통해 소비자가 한층 더 안심하고 구입할 수...
현대자동차, 전국 자동차 전공 대학생에 첨단 기술 교육 2019-08-23 08:55:09
쌓는 기회를 가졌고 권용주 국민대 자동차운송디자인 겸임교수의 특강으로 자동차 기술 트렌드와 미래 이동수단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과 함께 현대차의 최신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2019 육군 창업경진대회 개막…미래의 기업가 '창업 전사'들 모였다 2019-08-20 18:01:59
인식해 자동으로 편집 툴을 제공하는 아이디어다. 대학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했다는 이 상병은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패션 디자인을 하면서 예술 분야에 정보기술(IT)을 결합했을 때의 시너지 효과를 실감했다”며 “영상편집에 관심이 있는 다른 팀원 둘과 지난 3월 창업동아리를 시작했다”고 말했...
[표] 코스닥 상반기 적자 전환사 2019-08-19 14:00:06
│디자인│1,043 │-1,712 │-2,755 │ ├─────────┼─────────┼────────┼────────┤ │코스온│1,049 │-1,648 │-2,697 │ ├─────────┼─────────┼────────┼────────┤ │지티지웰니스 │818 │-1,516 │-2,334 │...
마크 파커, 달리기에 꽂혀 운동화 디자이너 입문…수많은 히트작 내놓은 '40년 나이키 맨' 2019-08-15 15:33:29
디자인을 맡기기도 한다. 2017년부터 지난 1월까지 2년간 인기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함께한 협업 프로젝트에선 오프화이트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가 나이키의 에어조던1, 에어포스1, 줌 플라이 등 기존 모델을 리폼해 한정판으로 내놨다.신기술 활용에도 적극적이다. 나이키는 영화·애니메이션 기업인 드림웍스의...
"하루 5분으로 시력 회복…비전테라피 디지털기기 세계 최초 개발" 2019-08-15 15:10:00
보니 시야가 좁아져 답답하다는 반응이 나왔다. 제품 디자인만 열 차례 이상 바꿨다. 이 과정을 거쳐 오투스가 시장에 나오기까지 꼬박 3년이 걸렸다. 박 대표는 “비전테라피 제품 중에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첫 제품”이라고 했다.오투스는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과 연동해 시력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하루 5분으로 시력 회복...비전테라피 디지털기기 세계 최초 개발" 2019-08-13 17:47:20
시야가 좁아져 답답하다는 반응이 나왔다. 제품 디자인만 10차례 이상 바꿨다. 이 과정을 거쳐 오투스가 시장에 나오기까지 꼬박 3년이 걸렸다. 박 대표는 “비전테라피 제품 중에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첫 제품”이라고 했다. 오투스는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시력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투스를 착용한 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한 해로 기억될 것이다. 렌즈미는 자연스러운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 콘택트렌즈 업계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까지 주목 받고 있다. 현대百 통합멤버십 'H.Point' 600만명 돌파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H.Point H.Point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기억될 것이다.렌즈미는 자연스러운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 콘택트렌즈 업계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까지 주목 받고 있다.현대百 통합멤버십 'h.point' 600만명 돌파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h.pointh.point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