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스, 아웃도어&스포츠 통합몰로 리뉴얼! 2013-02-26 17:54:01
리뉴얼을 통해 아웃도어스는 k2, 코오롱, 네파, 라푸마, 웨스트우드 등의 아웃도어 제품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퓨마, 르꼬끄스포티브 등 다양한 브랜드를 구성하게 됐다. 이들 제품은 평균 30~50%, 최고 80%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트라이씨클은 통합 리뉴얼을 기념해 2월26일부터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웃도어, 스포츠가 한자리에! 아웃도어스, 통합몰로 리뉴얼 2013-02-26 17:53:01
재탄생했다. 아웃도어스에서는 k2, 코오롱, 네파, 라푸마, 웨스트우드 등의 아웃도어 제품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펫스, 퓨마, 르꼬끄 스포티브 등의 브랜드 제품을 평균 30~50%, 최고 80% 할인해 전개한다. 트라이씨클은 아웃도어스의 통합 리뉴얼을 기념해 2월26일부터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상품권 행사 및...
[대구·경북]대구지역 유통가 소식 2013-02-22 14:59:15
밀레, 컬럼비아, 라푸마, 에이글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봄 이월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50만원 이상 구매시 7%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한정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갖는다.◆동아백화점 쇼핑점은 24일까지 스포츠, 아웃도어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k2·로우알파인·머렐·블랙야크 등의...
[★★화보] 동방신기, 액티브한 아웃도어 입고 훨훨 날다! 2013-02-21 17:01:02
기능성 기반의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푸마의 신제품으로 새로운 아웃도어룩을 제시했다. 이번 시즌 라푸마에서는 동방신기와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색감과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를 비롯해 특수 기술의 기능성 등산화 등을 출시한다. 최근 sbs ‘야왕’ ...
아웃도어, 화려한 색상 입고 ‘첨단 경쟁’ 2013-02-21 16:58:49
역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를 통해 오렌지 옐로 등 화려한 색감을 살린 신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서준원 lg패션 스포츠아웃도어사업부장(상무)은 “동방신기를 통해 라푸마의 기능적인 우수성과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정가은,...
동방신기, 아웃도어 모델까지 꿰차 2013-02-21 10:58:36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무대는 물론 연기,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동방신기의 다이나믹한 모습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라푸마가 가진 활동적인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 라푸마에서는 동방신기와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색감과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을...
한혜진 vs 윤세아, 같은 아이템 다른 느낌 “설원 위 빨간 장갑으로 시선집중!” 2013-01-28 11:59:02
장갑은 라푸마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울과 나일론 원사의 니트 소재가 일반 니트 장갑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난 아이템이다. 또한 손목부분의 퍼가 부착돼 겨울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손색이 없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혜진 귀마개가 되고 싶다”, “장갑이 귀여우면서도 따뜻해 보인다”, “목도리와 컬러를...
겨울 '축제' 200% 즐기려면 스타일링 이렇게! 2013-01-18 13:46:13
라푸마의 점퍼에 활동성이 좋은 팬츠를 매치하면 오랜 시간 걷기에는 무리가 없을 것이다. 오렌지 계열 점퍼보다 톤이 어두운 카키 컬러의 스코노 ‘레볼루션 윈터 비비드’로 마무리하면 젊은 감각의 트래킹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여성들이 자신의 패션에 있어 늘 최우선으로 꼽는 슬림함은 허리라인을 강조한...
스키장 패션 아이템 ‘패딩’ 완벽 활용하기! 2013-01-16 18:56:53
좋을 듯하다. 워터프루프 패딩 아이템 라푸마의 머스타드 다운 후드 베스트는 탈 부착 후드 스타일의 볼륨감을 더한 다운 베스트로 외부로부터 공기의 흐름을 차단시켜 낮은 중량으로도 효과적인 보온을 유지한다.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동적으로 코디 할 수 있다. 아이더의 아라곤 ...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 등의 순이었다. 여기에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몽벨, 노스케이프, 피크퍼포먼스, 마무트, 디스커버리 등 후발주자들이 1조원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네파는 지난해 매출이 한 해 전(2500억원)보다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