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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후는 역시 이영애"…LG생활건강, '후' 모델 재계약 2021-06-14 09:19:00
'궁중문화' 등의 감성을 내세운 럭셔리 화장품을 표방하는 '후'는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처음으로 연 매출 2조원대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지난해는 매출 2조6천억원을 넘어섰다. LG생활건강은 "이영애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이 시대의 왕후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모델"이라며...
아로셀, ‘링클솔루션 아이크림’ 출시 2021-06-02 19:34:00
성분을 첨단 생명공학기술을 이용해서 화장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러시아, 중국, 유럽, 캐나다 등에서 글로벌 특허등록을 받았다. 갈바닉 진동기기 일체형 제품으로 갈바닉 기기와 시너지효과로 아이케어, 팔자주름, 넥케어까지 가능한 신개념 홈케어 제품으로 1분...
'펌텍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부터 실적 펌핑 2021-05-27 09:50:05
펌텍코리아에 대해 "동사는 국내 2위 화장품용기 제조 기업으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와 차별화된 상품성을 기반으로국내 대부분의 화장품 업체와 거래 중. 따라서 2분기부터 1) 국내 주요 고객사향 매출 증가, 2) 럭셔리 브랜드향 제품 공급 확대, 3) 부진한 수출의반등에 힘입어 2분기부터 매출액 전년 대비 20% 이상...
하반기 주식투자 전략…"대면 수혜주 3개 담아라" [허란의 경제한끼] 2021-05-21 11:30:04
수혜업종 3개로 ‘자동차, 여행, 화장품’을 꼽았다. 그는 “자동차는 차량용 반도체 공급차질로 실적이 부진했지만 수요는 충분하다”며 “방역 우수 국가간 여행을 허용하는 ‘트래블버블’이 가시화되면서 여행주도 반등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글로벌 럭셔리 상장지수펀드(ETF)는 보복소비의 수혜주”라며...
'보복소비 최대 수혜株' 한섬, 어닝서프라이즈에 7%대 급등 2021-05-10 18:25:28
성장성은 화장품 사업에 달려 있다는 분석이다. 한섬은 올해 하반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섬이 패션 외 사업에 진출하는 것은 창사 후 처음이다. 다만 화장품 론칭으로 각종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손효주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화장품 사업에서 의미있는...
한섬, 깜짝실적에 주가 7% 급등 2021-05-10 16:13:30
목표가로 잡았다. 중장기 성장성은 화장품 사업에 달려 있다는 분석이다. 한섬은 올해 하반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섬이 패션외 사업에 진출하는 것은 창사후 처음이다. 다만 화장품 론칭으로 각종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손효주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화장품...
아모레, '코로나 타격' 딛고 실적 반등…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10:41:52
선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성장이 돋보였다. ‘자음생’과 ‘진설’ 라인 등 설화수를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화장품 브랜드 ‘헤라’도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하는 등 럭셔리 스킨케어 부문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라네즈 래디언-C...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977억원…전년비 191.1%↑ 2021-04-28 09:18:40
등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 호조로 영업이익도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 뷰티 등을 제외한 그룹 전체 화장품 분야 매출은 1조 2,954억원으로 집계됐다.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한 1조 2,528억원의 매출과 189.2% 증가한 1,762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 국내...
코로나 지워버린 LG생건 '차석용 매직' 2021-04-22 17:48:23
화장품의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중국 소비가 빠르게 회복된 후광효과를 톡톡히 누린 덕분이다. 뷰티 부문 매출이 성장세로 돌아선 것은 지난해 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이다. 1분기 뷰티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한 1조1585억원, 영업이익은 14.8% 늘어난 2542억원을 기록했다. 럭셔리...
코로나 뚫은 '후'…LG생건, 화장품도 성장세로 돌아섰다 2021-04-22 15:16:57
최대 1분기 실적을 실현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사업 실적, 코로나19 이후 첫 반등 특히 과거 실적 성장을 이끈 화장품 사업부의 반등이 돋보였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으로 성장세로 돌아섰다는 설명이다. 사업부별로 뷰티 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8.6%, 14.8% 증가한 1조1585억원, 2542억원을 기록했다.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