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상위 주식부호들, 증시 불황에 '휘청'…올 1조 '허공에' 2014-05-01 09:16:56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연내 수익성이 낮은 마몽드 중국 매장 구조조정을 통해 이익을 개선하고 상하이 신공장을 연다. 홍콩법인에 대한 지분을 확대한 것도 올해 실적을 끌어올릴 요소다.서 회장은 연초 시무식에서 "2020년까지 설화수, 라네즈 등 5대 글로벌 챔피언 뷰티 브랜드 육성과 글로벌 사업 비중 50%...
나른한 봄 날씨따라 나른해진 피부 탄력 끌어 올리기 2014-04-24 10:46:54
다크서클을 해소해준다. 마몽드의 에이지 컨트롤 이중 턱 & 넥 크림은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동백 EGCG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목 주변의 노화를 늦춰준다. 잠자고 있는 피부의 탄력을 깨워 팽팽하고 메도우 폼 씨앗에서 짜낸 식물 유래 오일이 피부 보습막을 강화하여 턱과...
아리따움ㆍ미샤 최대 50% 동시 세일 시작! "할인 기간은 언제까지?" 2014-04-10 14:40:04
제품도 20∼30%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는 40% 할인이 적용되며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과 라네즈 오리지널 화이트닝 에센스 등에는 30%의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리따움ㆍ미샤 최대 50% 동시 세일 화장품 질러야겠다", "아리따움ㆍ미샤 최대 50%...
아리따움ㆍ미샤 최대 50% 동시 세일! "할인 적용 제품은?" 2014-04-10 11:46:51
제품도 20∼30%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는 40% 할인이 적용되며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과 라네즈 오리지널 화이트닝 에센스 등에는 30%의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리따움ㆍ미샤 최대 50% 동시 세일 화장품 질러야겠다", "아리따움ㆍ미샤 최대 50%...
아리따움 최대 50% 세일 시작! 2014-04-10 10:29:02
할인 판매한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멤버십 데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리따움 모디네일 반값에 획득할 기회”, “아리따움 당장 가봐야지”, “아리따움 세일 드디어 시작!”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처)...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2014-04-07 09:20:52
‘중국 매스티지 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중국 럭셔리 시장에서 설화수의 성장 전략 제안’,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을 통해...
박신혜, 마몽드의 모델로 2014-04-01 10:00:02
박신혜가 뷰티브랜드 마몽드 모델로 발탁됐다. 마몽드는 꽃처럼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20대 대표 여배우 박신혜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4월부터 뷰티브랜드 뮤즈로서 공식활동을 시작한다. 마몽드 관계자는 “박신혜와 함께 꽃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담은 젊고 순수...
이민정-유인나-박보영, 몸매뿐 아니라 피부도 베이글녀가 뜬다! 2014-04-01 09:24:02
마몽드 콜라겐 인텐스 아이크림 05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오염 속 피부를 지켜라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이민정-이보영 속부터 빛나는 ‘꿀광피부’ 비결은? ▶ ‘바로-옥택연- 박유천’ 연기돌의 뷰티학 개론...
아모레퍼시픽,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전시 참여 2014-03-24 11:42:34
‘마몽드 꽃마스크팩’과 ‘오설록 벚꽃향 가득 올레’ 등의 제품상자를 활용한 꽃과 식물 전시, 각종 공병과 오설록 종이컵에 식물을 심어 만든 행잉 가든(hanging garden) 등이 시민들을 맞게 될 예정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은 공병수거 캠페인 등 그동안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왔던...
아모레퍼시픽,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전시 참여 2014-03-24 09:37:33
전시물들을 선보이며 전시전에 참여한다. 전시 기간 중에는 '마몽드 꽃마스크팩' 및 '오설록 벚꽃향 가득 올레' 등의 제품상자를 활용한 꽃과 식물 전시, 각종 공병과 오설록 종이컵에 식물을 심어 만든 행잉 가든(hanging garden) 등을 운영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 아리따움과 함께하는 '꽃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