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레쎄X김발코, 에프엑스 루나 ‘마돈나’ MV 속 커스텀 의상 제작 2021-10-14 16:32:00
‘제10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에서 스타일리스트 부문 올해의 스타일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서바이벌 오디션 ‘극한데뷔 야생돌’에 출연한 김발코는 비주얼 프로로써 비주얼 영역 심사를 진행했으며, 엘레쎄는 ‘극한데뷔 야생돌’에 의상을 협찬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엘레쎄와...
이 구역 세계관 최강자, 광야를 지배하는 ‘에스파(aespa)’ 2021-10-14 11:04:00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앨범에서 핑크 컬러 브릿지를 통해 조금 더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으며 뮤직비디오에서는 양쪽 눈의 색이 다른 오드 아이로 등장해 더욱더 아바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유영진이 성대로 낳은 딸, 윈터 sm의 전통이라고 할 수 있는 유영진 스타일의 창법을 완벽 구사하며 ‘유영진이 성대로 ...
‘폭발적 에너지’ 써드아이, 'MU:CON 2021'서 독보적 무대 장식 2021-10-01 11:58:31
써드아이는 화이트 셔츠와 네이비 컬러의 셋업룩으로 포멀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써드아이는 이날 무대에 올라 'yessir'과 'stalker'로 무대를 꾸몄다. 지난해 6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triangle'의 타이틀곡 'yessir'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가을밤 런던에 울려 퍼지는 국악…'K-뮤직 페스티벌' 개최 2021-10-01 00:29:44
K-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현지시간) 밝혔다. 한국 전통 음악 축제인 K-뮤직은 지난해에는 영국에서 온라인으로 열렸다. 킹스플레이스에서 개최되는 개막 공연에는 악단광칠이 전통 음악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창작 국악을 선보인다. 런던의 복합 문화 공간 사우스뱅크센터에서는 '노쓰 코리아 가야금'으로...
BTS 캐리어도 나왔다…'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 2021-09-30 11:07:25
‘다이나마이트’ 뮤직 테마를 이용한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1가지 제품에 다이나마이트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추출한 레트로 팝 무드의 테마를 반영했다고 쌤소나이트 레드는 소개했다. BTS를 상징하는 컬러가...
미래소년, 설레는 농구부 선배로 변신…`Bang-Up` 퍼포먼스 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2021-09-29 13:50:01
공개했다. 미래소년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농구 저지를 입고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미래소년은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현장인 농구장을 배경으로 에너지 넘치는 면모를 뽐냈다. 미래소년은 촬영 중간 팬들을 위한 깜찍한 포즈를 취하다가도, `Bang-Up` 퍼포먼스를 선보일 때는 독보적 카리스마로 상반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활동 대성공 #밀리언셀러 #데뷔 첫 지상파 1위 #커리어 하이 2021-09-29 13:10:07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고, 음방 총 6관왕을 차지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새겼다.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자체 최단기간 1억 뷰 달성을 노리고 있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 화려한 퍼포먼스 등 알찬 볼거리로 높은 조회 수를 견인하며 공개 약 21시간 46분...
스트레이 키즈, 밀리언셀러·첫 지상파 1위…완벽 '커리어 하이' 2021-09-29 09:16:56
스트레이 키즈는 '소리꾼'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KBS2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고, 음악방송 총 6관왕을 차지했다.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자체 최단기간 1억 뷰 달성을 노리고 있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 화려한 퍼포먼스 등 알...
라잇썸,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 스케줄 티저 이미지 공개…설렘 카운트다운 돌입 2021-09-28 12:30:01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컴백 트레일러,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신보와 관련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한다. 특히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이번 신보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블루 컬러의 무드가 담겨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LIGHTSUM(라잇썸)은 큐브 엔터가 약 3년...
재규어, 소니뮤직과 비대면 공연 열어 2021-09-24 09:33:37
센터에서 비대면 공연 개최 재규어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uk의 크리에이티브 및 전략 팀인 4th 플로어 크리에이티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예술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재규어는 새 음악 콜라보레이션인 사운드 디자인(sound design)의 일환으로 재규어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시설에서 소니뮤직 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