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대되는 라인프렌즈-슈퍼셀 '콜라보'…브롤스타즈 IP로 글로벌 공략 2019-11-29 09:57:49
방식으로 비티(BT)21과 로이(ROY)6 등 새로운 IP를 개발했다. 다양한 콘텐츠 분야로 확장해 캐릭터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자리매김했다"며 "슈퍼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 분야로 영역을 확장, 라인프렌즈의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를 Z세대로까지 확대하고 캐릭터 비즈니스의...
데이비드 슈나이더 사장 "젊은직원, 비효율 싫어해…회사가 스마트해져야" 2019-11-28 17:40:35
확보가 쉬워진다고도 주장했다. 슈나이더 사장은 “밀레니얼 세대, Z세대에 속한 젊은 인재들은 본인의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 불합리하고 비효율적인 업무 절차를 매우 싫어한다”며 “이들의 마음을 사려면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서비스나우는 지난 21일...
[마켓인사이트]삼정KPMG, "VC투자 및 빅데이터 투자로 카드산업 한계 돌파해야" 2019-11-21 17:35:50
게재된 기사입니다. ≪이 기사는 11월21일(17:35)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수익 구조와 사업 규제, 경쟁자 출현 등 성장 한계에 직면한 국내 신용카드산업이 벤처캐피탈(VC)과 데이터 분석 활용 등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해야 한다는 분석이 제기됐다. 삼정KPMG는 21일 발간한...
패션몰 연 펩시…'푸드패션'의 맛있는 진화 2019-11-17 17:09:19
패션위크에서 포에버21과 공동으로 ‘치토스에서 영감받은 패션’을 주제로 패션쇼를 열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우스 오브 펩시에는 수년간 펩시코가 콜라보했거나 자체 제작한 패션 아이템이 모두 진열돼 있다. 식품과 패션이 결합한 ‘푸드 패션’의 진화는 120년이 넘은 기업이 패션몰을 열게...
[한경과 맛있는 만남] 황서종 "우수인재 영입·공직개방 '착착'…혁신 안착돼 인사처 됐으면" 2019-11-15 17:29:11
줄었다고 설명했다.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들이 공직에 진출하면서 공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도 달라지고 있다. 황 처장은 “공직사회에서도 밀레니얼 세대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한쪽은 꼰대로 보고 다른 한쪽은 개인중심주의로 보는 시각이 충돌하는 세대...
밀레니얼 세대가 바꾼 2019 송년회 2019-11-14 17:27:01
많았으며 ‘자리가 불편하다(24%)’ 등이 뒤를 이었다. 하지만 밀레니얼 세대가 회식을 무작정 싫어하는 건 아니다. 응답자의 87%는 술자리보다는 ‘이색 회식’을 희망했다. 연극·영화를 보는 문화 회식(23%), 마사지 등을 받는 힐링 회식(21%), 볼링·골프 등 스포츠를 즐기는 레포츠...
KB국민카드, 카드 디자인에 `레터링` 활용한 체크카드 출시 2019-11-12 16:10:42
KB국민카드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세련되고 멋진 복고 스타일의 ‘힙트로(Hip-tro)’ 양식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3만 장...
로얄살루트, 첫 `21년산 몰트 위스키`로 럭셔리 시장 공략 2019-11-04 15:31:08
"이번 제품은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럭셔리 위스키 애호가들의 안목 높은 예술적 니즈까지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1년간 국내 인터내셔널 스카치 위스키 판매량은 전년 동기대비 6.6% 증가했다. 이 가운데 몰트 위스키와 21년산 이상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의 성장률은 각각...
로열 살루트 "21년산 몰트위스키 출시후 3개월 매출 9.4% 성장" 2019-11-04 11:32:34
고급화 경향을 반영하고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위스키 애호가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했다"고 소개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1년간 국내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 스카치위스키 판매량은 6.6% 성장했다. 특히 몰트위스키는 11%, 21년산 이상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는 1...
[PRNewswire] 새로운 연구, 비즈니스 출장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 공개 2019-10-31 10:51:09
밀레니얼 세대는 현재 상황에 더 민감하다: 지난 12개월 동안 밀레니얼 세대 출장자 중 42%가 정치적 불안 또는 건강상의 위험으로 출장을 줄였으며 이는 X세대의 36%와 베이비 부머 세대의 23%와 비교해보면 높은 수치다. 거의 모든 밀레니얼 세대(40%)가 항공기 유형에 따라 출장을 선택했으며 이는 X세대(33%)와 베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