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해금액 전액보상" 카드사 말 들어보니…개인정보유출 확인방법은? 2014-01-20 16:23:53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고객들은 개인정보 유출 확인방법에 큰 관심을 보였다. kb국민카드·국민은행·롯데카드·nh농협카드 등 카드사 ...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심재오 kb국민카드 사장, 박상훈 롯데카드 사장, 손경익 nh농협카드 분사장은 이날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했다.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국민·농협·롯데카드 대표들, 굳어진 표정"사죄~"..카드 재발급ㆍ해지 이어져 2014-01-20 15:32:24
사장은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 보상하겠다"며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카드사 정보유출 "전액 보상하겠다" 밝혔지만… 2014-01-20 15:15:19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농협카드는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기로 했다.롯데카드는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만약, 카드 부정사용을 인지하고 신고하면 60일 이전의 부정 사용에 대해서는보상할 방침이다. KB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20일 기자회견에서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CVC 유출이 없어 2차 피해 발생 가능성은 작으며 현재까지 접수된 고객 피해 사례는없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혹시 발생할 수...
<'고객 정보유출' 카드사 사장단 기자회견 문답> 2014-01-20 11:41:47
인증이나 비밀번호를 요구하기 때문에 부정사용은 대부분 차단된다. -- 카드 재발급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면서 신청하는 고객만 재발급하는 이유는무엇인가. ▲ 실제로는 CVC나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부정 사용 가능성은 없다. 전수 발급의 경우 고객의 입장에 반하는 것이어서 강제로 할 수는...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서비스 일정기간 무료제공, 일정 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중단,...
개인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 내용 보니··"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59:59
사장은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
[개인정보 유출대란] "법적 책임 감수‥피해보상 철저" 2014-01-20 10:51:00
통보하고 부정사용이 발생하면 전액 보상하기로 했습니다. 이와 함께 보안전문기업을 통해 자체 보안시스템을 진단하고 외주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NH농협카드는 희망하는 고객에게 일주일 안에 카드를 다시 발급해주고 부정사용에 대해 전액 구제에 나설 방침입니다. 카드사 3곳의 종합적인...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그는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