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무용가구 '리바트 하움' 온라인몰 오픈… B2C 판매 개시 2020-01-09 09:58:21
온라인몰 오픈과 함께 가정용 가구처럼 쇼룸(전시 공간)을 만들어 판매점 중심의 기존 판매와 병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서울 송파·경기 용인·대전·부산 등 전국 4개 리바트 오피스 직영전시장에서 하움 제품의 전시 비중을 50% 이상으로 확대하고, 1인 사업자나 개인 고객을 겨냥한 '1인용 오피스 쇼룸'도...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 정품인증 캠페인 진행 2020-01-08 13:47:28
미표기, 070 전화번호 사용 업체, 외국인 사업자 등은 가품 일 수 있다. 또한 정품 제품에만 들어있는 정품 인증 카드 또는 AAGR 정품 인증 스티커를 확인해야 한다. 세번째로 박스 하단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야 한다. 병행 수입 제품이나 가품의 경우 미국 본사에서 인증하는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가 없다. 마지막으로,...
[새해 달라지는 것] 윈도7 기술지원 종료…비상대응체계 운영 2019-12-30 09:00:10
천연가스를 자기가 소비하거나 가스도매사업자, 일반도시가스사업자 또는 자회사에 처분할 수 있다. ▲ 혁신조달플랫폼 구축 = 정부 혁신 역점 분야인 새로운 가치를 창출·실현하는 공공구매조달 혁신을 뒷받침하기 위해 '공공혁신조달 플랫폼'을 내년부터 구축해 운영한다. 플랫폼은 혁신에 대한 수요·공급...
코리아센터-현대해상, 포괄적 보험서비스 업무협약 2019-12-27 11:15:38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자상거래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개인정보보호 손해배상 책임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년부터 전자상거래사업자는 개인정보보호 손해배상 책임보험에 의무 가입해야 한다. 이용 사업자를 대상으로, 개정된 정보통신망법 취지와 보험가입 안내를 돕고, 현대해상의 간소화되고 편리한...
[넥스트K] 중국서 200만개 팔린 '김수현 쿠션'…K뷰티 새 바람 2019-12-12 07:44:32
광군제에서도 최대 매출을 올렸다. 그는 "지난해 광군제 땐 타오바오 몰에서 100만 위안(약 1억6900만원)을 올리는 데 그쳤지만, 올해는 티몰에서만 2300만 위안(약 39억3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며 "올해는 DPC에게 중국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 티몰과 손잡고 중국 내륙으로 중국...
소기업·소상공인공제 BI, `노란우산공제`→`노란우산` 2019-12-01 12:00:00
이용해 가입신청자가 사업자등록증명원, 매출액증명서류 등을 내야 하는 불편을 덜어주기로 했다. 또한 경영자문·상담과 소상공인의 재기·역량강화 교육 확대, 고객 온라인 마케팅 플렛폼 운영 등 소상공인 사업지원, 건강검진 할인지원, 복지몰, 문화활동 지원확대 등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2020년 가입자수를...
블랙프라이데이 `문` 열었다, 직구족 `광클 대기`…주의점은? 2019-11-29 13:37:59
만약 신용카드 결제 피해를 봤다면 국제거래에서 소비자가 피해를 본 경우 신용카드사에 이미 승인된 거래를 취소해 주는 `차지백`(chargeback) 서비스를 활용하면 된다. 피해가 원만하게 해결되지 않을 경우 국내 사업자 관련 피해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해외 사업자 피해는 국제거래 소비자 포털에 신고하면 도움을...
마켓비, 온-오프라인 ‘위탁 판매자’ 모집 2019-11-28 17:31:50
사업자의 5년 내 폐업률은 70%(국세청 통계)에 육박한다. 위와 같은 경기 불황 속에서 1인 운영이 가능하고, 소자본으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위탁판매는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마켓비는 트렌디한 가구와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매년 3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위탁 판매자는...
KT, 신규 OTT '시즌' 발표…"초고화질·초고음질로 차별화"(종합) 2019-11-28 11:39:22
등 채널사업자 및 제작사와 협력해 오리지널 콘텐츠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디스커버리와 공동 제작한 콘텐츠도 시즌에서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KT는 또 중국 차이나모바일의 콘텐츠 담당 계열사인 미구와 손잡고 양사의 콘텐츠를 교류하고, 내년에는 중국 시장에 KT의 4K 한류 콘텐츠를 선보이기로...
KT, OTT 시장 진입…AI기반 `시즌` 론칭 2019-11-28 10:32:54
등 채널사업자 및 제작사와 협력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해서 확대할 방침이다. KT는 시즌을 출시하면서 ▲플레인(월 5500원·이하 VAT 포함) ▲플레인 플러스(월 8800원) ▲믹스(월 9900원) ▲믹스 플러스(월 1만3200원) 4가지 월정액 상품을 내놓았다. 또한 KT는 시즌의 서비스 영역을 다각화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