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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콜센터 가동 2023-04-12 09:26:30
-토요타·렉서스 ai 상담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서비스 예약 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토요타, 렉서스 브랜드의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센터의 운영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24시간 ai 콜센터는 인공지능 상담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을 돕는 음성봇 서비스다. 이용자는 서비스...
LG CNS, MS와 손잡고 챗GPT 활용 신사업 추진 2023-04-11 17:36:13
CNS가 미래형 고객상담센터인 AICC 같은 서비스를 개발하고, MS는 AI 기술과 자문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KB금융그룹, 현대차의 대형 AICC를 구축하는 등 AI 서비스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우리은행 상담봇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현신균 LG CNS 대표는 “MS의 혁신적인 AI 기술을 기반으로...
LG CNS, MS와 협업 강화…'챗GPT' 기반 서비스 개발 2023-04-11 09:31:33
봇 등 서비스 개발을 담당하고 MS는 자문과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AICC는 AI와 클라우드 등 DX(디지털 전환)기술을 접목한 미래형 고객상담센터다. 현신균 LG CNS 대표는 "MS의 혁신적인 클라우드 인프라와 데이터 분석, 애저 오픈AI 기술 기반으로 신규 AI 서비스를 빠르게 만들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 CNS-마이크로소프트, AI·클라우드 기반 디지털전환 협력 2023-04-11 07:10:00
AICC(인공지능 고객 상담센터), 특정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지식 챗봇' 등 서비스 개발을 담당하고, MS는 자문과 기술 지원을 한다. LG CNS는 MS와 제조, 금융, 유통, 이커머스, 게임 등 고객사의 신규 AI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고객사와 함께 AI 적용 비즈니스 대상과 시나리오를 발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G...
인공지능 컨택센터 클라우드 기업 브로드씨엔에스, 시리즈 A 투자유치 성공 2023-04-07 16:55:54
챗봇 진료예약 상담 플랫폼 사업을 영위 중이다. 현재는 리눅스 기반의 차세대 클라우드 CRM 솔루션 상품화를 눈앞에 두고 있다. CRM 솔루션은 병원 내부 OCS/EMR 시스템 연동하여 상담사가 CRM을 통해 진료 예약, 변경을 할 수 있으며 AI 상담지원 서비스와 상담지식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상담 환경을 대폭 개선한 솔루션...
LG유플러스,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AI 음성봇' 제공 2023-04-06 10:01:48
음성봇'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우리카드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 'AI 음성봇'을 제공했다고 6일 밝혔다. AI 음성봇은 인공지능 상담사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결제 대금 조회·선결제, 한도 조회·조정, 입금내용 확인, 비밀번호 등록·변경 등을 할...
카카오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기반 SaaS AI 고객센터 출시" 2023-04-05 14:28:50
전화 음성봇과 상담 처리 및 관리를 지원하는 AI 상담 도우미가 있다. 고객 응대 과정은 이 두 기능을 활용해 AI 상담사(전화 음성봇)와 일반 상담사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신호준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커넥트플랫폼팀 이사는 "SaaS형 카카오 i 커넥트 센터는 다년간 쌓아온 AI·IPCC 기술력과 노하우를 클라우드 인프라에...
여행업계 '초긴장'…챗GPT, 익스피디아·카약과 예약 서비스 내놓다 2023-03-30 10:02:47
오픈AI의 언어 체계를 기반으로 자체 여행 상담용 챗봇 서비스를 출시했다. 경제전문매체 포브스는 “플러그인이 상용화되면 항공편, 숙박, 관광지 등을 추천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들 것”이라며 “예약 선호도에 소비자 행동에 대한 AI의 학습 데이터가 쌓이면 추천도 더 정확해질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AI 기술...
라이트바겐, 챗GPT 도입 '라바덕' 서비스 출시 2023-03-24 10:43:28
봇 '라바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트바겐 앱 내 챗GPT 상담사인 라바덕chat 기능을 통해 연령, 성별, 브랜드 등 원하는 조건을 문의하면 인공지능 챗봇이 적합한 이륜차 및 오토바이 등을 추천하고 비교 분석을 통한 정보를 제공한다. 앱에서도 챗GPT를 통한 365일, 24시간 언제나 실시간 맞춤형 전문 상담...
프리드라이프,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 공개 2023-03-23 14:02:43
챗봇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장례 접수를 비롯한 상품 안내 및 계약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도입됐다. 챗봇에는 상조·전환 상품 안내, 멤버십 서비스 안내, 24시간 장례 접수, 상담 문의 등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버튼형 선택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