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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주춤'ㆍ온라인 '쑥쑥'…9월 유통업 매출 2.7%↑ 2019-10-30 11:00:03
두드러졌다. 반면에 온라인 매출은 계절용 소형가전과 생활용품 판매 호조 등의 영향으로 17.8%나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온라인 판매중계업체는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20.5%나 늘었다. 전체 상품군별로는 식품(-2.8%)과 패션·잡화(-0.8%)만 줄었고 가전·문화(19.3%)와 유명 브랜드(14.7%), 생활·가정(10.7%) 등은...
현대百, 나이 경계 없앤 편집매장 도입 2019-10-27 09:29:58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편집매장 '코너스(CORNER'S)'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코너스' 매장에서는 기존에 백화점에서는 판매하지 않았던 패션잡화 브랜드와 생활잡화, 테이블웨어 등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목동점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판교점과 킨텍스점, 신촌점에도 '코너스'...
현대백화점그룹, 의류·신발·가방 기부받아 리사이클링 확대…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 2019-10-24 16:22:43
관계자는 “올 상반기까지 6만5000여 명에게 헌옷과 잡화 등 약 40만 점을 기부받았다”며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된 수익금과 같은 금액을 더해 청각장애아동수술비, 소외계층 방한복 기부, 네팔 교실 증축, 도서관 건립 등에 사용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서울 독산동 가산초등학교...
"SNS發 일본 불매 운동, 역대 최대 규모·자발성 강해" 2019-10-13 08:01:00
여행·의류·잡화·생활용품·화장품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일본 제품에 대한 클릭 횟수가 떨어졌다. 건강식품은 유일하게 7월 중순을 기점으로 다시 클릭이 늘어나는 경향이 나타났다. 한창 반일 정서가 끓어 올랐던 7월에는 일본 불매 운동 관련 SNS 언급량이 하루 7만건이 넘기도 했지만, 점차 다른 이슈에 묻히며...
롯데마트, 1천억원 물량 투입한 '통큰 한달' 행사 2019-10-01 08:36:45
시 7천9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가공, 생활, 완구, 패션, 잡화 부문 상품도 초저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개당 488원짜리 '아이보리 비누'와 50% 할인 판매하는 벡셀 건전지, 1천·3천·5천원 균일가에 선보이는 통조림 등이 대표 상품이다. 롯데마트 김창용 본부장은 "'통큰 한달'은...
[세포마켓下] 인스타쇼핑 '팬심', 오프라인 구매까지 '팔로우' 2019-09-25 09:41:58
일상생활에서 입으면 이렇겠구나 생각이 든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모델이나 해당 브랜드 계정을 구독하고 있다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 회사에서 입을 옷을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한다는 윤이나씨(27) 역시 쇼핑몰 모델들을 팔로우하고 있다....
코코미샤, 티몬 타임커머스 타고 '미스 인터콘티넨탈' 뚫었다 2019-09-22 08:57:01
의류브랜드 '잭앤아일라'로 출발해 생활잡화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하며 덩치를 키웠다. 코코미샤는 프리미엄 여성의류를 표방해 만든 브랜드다. 김 대표는 "코코미샤가 인터콘티넨탈의 협찬을 맡기까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덕이 컸다"고 밝혔다. 브랜드 홍보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했지만, ...
백화점, 27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추동의류 최대 70% 할인 2019-09-22 06:00:01
신세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 생활 바이어들이 엄선한 '바이어 기획 상품' 7개 품목, 30억원 상당 물량을 특가에 선보인다. 강남점 8층 행사장에서는 29일까지 씰리, 다우닝, 지멘스, GE, 위니아 등 다수의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혼수 리빙페어' 행사도 마련된다. passion@yna.co.kr...
[게시판] 현대百, 중동점서 중소기업 판로 확대 행사 2019-09-20 09:38:41
▲ 현대백화점은 26일까지 중동점에서 부천시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부천시에 기반을 둔 14개 중소기업과 7개 사회경제적 기업이 참여해 생활용품과 잡화 등을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추선 선물 예산 24만원"…부모님 선물로 `건강식품` 선호 2019-09-05 12:36:02
챙기려는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기타 의견으로는 패션의류 및 잡화(6%), 화장품(6%), 가공식품(4%), 주방가전(2%), 생활·미용가전(2%) 등이 있었다. 본인이 받고 싶은 선물을 묻는 질문에는 `패션의류 및 잡화(17%)`를 꼽는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 건강식품(15%)과 신선식품(15%)이 근소한 차이로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