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WeBank - 세계 굴지의 디지털 뱅크 파악하기 2019-11-01 19:03:30
제공하는 무담보 소비자 대출)는 중국의 대중 시장에서 가장 접근성이 뛰어난 금융 형태 중 하나가 됐다. WeBank의 개인 대출자 중 75%가 블루칼라 층이다. 그뿐만 아니라, 평균 대출 금액은 미화 1,180달러에 불과하다. 낮은 이자로 대규모 대출을 집행하는 것은 WeBank가 이 부문을 위한 저비용 기술 기반시설을 구축하게...
LG전자-네이버 손잡고 '웨일' 브라우저 듀얼스크린 최적화 2019-10-24 10:00:03
LG 스마트폰 소비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사용자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양사는 보다 적은 전력으로 브라우저를 구동하는 '저전력 브라우징', 빠르고 즉각적인 응답속도를 구현하는 '프로세스 가속화' 등 관련 기술들을 중점 개발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나가기로 했다. 양사가 모바일...
'전기차 중심' 도쿄모터쇼 개막…日브랜드 위주 참가 2019-10-24 09:08:55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판매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반응을 확인할 예정이다. 도쿄 모터쇼에 EV 모델이 대거 출품된 것은 일본의 국내 차 시장 환경이 EV 쪽으로 급속히 변하는 것과 무관치 않다. 일본 경제산업성 자료에 따르면 작년 말 현재 일본 전역의 전기차 충전 스탠드는 약 3만개로, 5년 전과 비교해 4배로 늘어났다....
[PRNewswire] 오토모빌리티LA 2019, 오토쇼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의 신차 발표 2019-10-23 11:03:51
및 소비자 방문객들이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는 최신의 모든 가장 훌륭한 방법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모빌리티LA가 끝난 후 거의 1,000종의 차량이 2019 LA오토쇼(11월 22일 - 12월 1일) 기간에 전시되어 방문객들이 체험할 수 있으며 어큐라, 아우디, 피아트, 혼다,...
㈜씨케이앤비, 히든태그 서비스로 정품인증 부문 수출 바우처 파워 수행기관 선정 2019-10-21 17:24:20
동일한 디자인의 라벨에 각각의 고유한 정보를 삽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히든태그 앱을 설치해 제품에 부착된 라벨을 스캔하면 제품의 정품, 가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가품이 의심되는 지역, 판매처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추적할 수 있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히든태그는 현재 590여개의...
[PRNewswire] 스쿨 하우스, 라메르(La Mer)와 파트너십 체결 2019-10-16 04:04:26
스쿨 하우스는 소비자들이 아버지와 딸 사진작가 듀오의 바다에 대한 360도 시각과 음성 기억들을 지나가고 또 이에 머무를 수 있는 소렌티의 콘텐츠에서 프로젝션 링을 연기했다. 이번 전시회는 발견의 공간탐험 내에서 다양한 디지털 및 촉각 치료, 침수 및 상호작용을 통해 활기를 띠게 되었다. 또한 브랜드 세계에...
[PRNewswire] 모빌리티 분야의 비저너리들, 오토모빌리티LA™의 무대에 올라 2019-10-09 11:49:32
현 확정 일정과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AutoMobilityLA.com과 LAAutoShow.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스앤젤레스오토쇼와 오토모빌리티LA 1907년에 시작된 로스앤젤레스오토쇼(LA Auto Show(R))는 매년 열리는 오토쇼 중 북미에서 가장 먼저 열리는 주요 오토쇼이다. 2016년에는 동 오토쇼의 프레스앤드트레이드데이즈가...
삼성·LG "新가전이 라이프스타일 바꾼다" 2019-10-08 17:11:23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 ‘한국전자전(KES) 2019’에서다. 삼성전자는 ‘새롭고 즐겁게 진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주제로 △QLED 8K(3300만 화소) TV △모듈형 디스플레이 ‘더 월’ △비스포크 냉장고 △갤럭시 폴드 5G...
한국 소비재 아프리카서 뜬다…남아공·케냐서 수출대전 2019-10-03 11:00:02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아프리카 소비자는 한국 상품과 문화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었다. 5일까지 동부 아프리카의 케냐에서 개최되는 행사에서는 O4O(Offline for Online) 마케팅을 전개한다.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에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 판매를 유도하는 방식이다. 이를 위해 아프리카 내...
`지금보고싶다`, 많은 술집창업 브랜드 중 시선 끈 요인은…`갤러리 감성` 2019-09-30 11:22:40
유행어처럼 번지고 있다. 넘쳐나는 정보속에 자신의 감성에 충실해 무언가를 꾸미고 또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말이다. `지금,보고싶다`가 그렇다. 기존 주점창업 분야에서 볼 수 없었던 전시회 분위기의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SNS를 통해 인증샷 열풍을 일으킨 거대한 달 형상물 등 익스테리어가 `여심`을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