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핫] 1000만 다운로드-매출 1위, 뭐가 더 어려울까? 2014-04-07 06:34:00
더 어렵다고 판단하기는 힘들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양념 치킨도 맛있고 후라이드 치킨도 맛있는 것처럼, 1000만 다운로드와 매출 상위권 둘 다 결코 쉽지 않다. 카카오 게임을 기준으로 400개가 넘는 게임 중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게임은 11개에 불과하다. 누적매출 100억 원 이상의 게임은 42개로 전체 게임 중...
`생생정보통` 치킨무한리필 팜스치킨, 4900원에 이렇게나 많이? 2014-03-28 16:49:36
치킨은 매운 양념 치킨, 매운 간장 치킨, 마늘 치킨, 순한 양념 치킨, 불고기 양념 치킨, 카레 후라이드 치킨, 레몬 치킨, 허브 후라이드 치킨 등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치킨 무한리필에도 4900원이라는 가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취학 아동은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3동에...
팜스치킨 4900원에 치킨 무한리필 가능, 미취학 아동은 단돈 2천원! "위치는?" 2014-03-28 12:05:01
치킨무한리필 가게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푸짐한 양과 여러 가지 맛의 치킨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상식을 뛰어 넘는 저렴한 가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에 따르면 치킨무한리필 가게 ‘팜스치킨’은 대전 대덕구 한남로에 위치해 있다. 단돈 4900원으로 매운양념치킨, 매운간장치킨,...
4900원 치킨 무한리필,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헉 소리나는 비주얼 2014-03-28 10:14:24
치킨은 매운 양념 치킨, 매운 간장 치킨, 마늘 치킨, 순한 양념 치킨, 불고기 양념 치킨, 카레 후라이드 치킨, 레몬 치킨, 허브 후라이드 치킨 등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치킨 무한리필에도 4900원이라는 가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취학 아동은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3동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리아, 고객 입맛 맞춰 변신…35년째 1위 고수 2014-03-06 07:00:47
버거류나 치킨류 등 특정 제품에만 집중한 반면 롯데리아는 햄버거 이외에도 치킨,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국내 로스팅한 고급 커피와 같은 사이드 메뉴들로 전문점에 뒤지지 않는 품질을 유지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롯데리아는 전통적으로 양념을 중요시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네네치킨, 올림픽 기념 한정판 쇼치세트 출시 2014-02-18 17:22:03
양념치킨과 치즈 스노윙 치킨 반반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매운맛과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세트에는 고구마와 치즈의 조화가 일품인 네네 스위틱과 콜라도 포함된다. 또한 네네치킨은 쇼치세트 출시를 기념해 ‘쇼치세트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쇼치세트 인증샷을 네네치킨...
치어스, 전국매장 대상 신메뉴 판매순위 발표 2014-01-23 10:45:18
8가지 신메뉴 판매량 조사결과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양념불 치킨, 고추 치킨 등 순살로만 이루어진 4가지 맛의 매콤한 치킨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치킨 플래터`가 전체 신메뉴 판매량의 23%를 차지하며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였으며, `카레치킨 앤 칩스`와 `치어스 홍꼬탕`이 각각 18.9%, 17.5%로 `스페셜...
빠담빠담, 코요태 새 미니앨범 `1999` 공개로 인지도 상승 기대 2014-01-22 15:09:55
신지는 2013년 7월부터 합류하여 빠담빠담의 색다른 맛과 멋을 코요태의 발랄한 이미지로 표현하며 빠담빠담의 각종 홍보물에 모델로서의 역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코요태는 새 타이틀곡 `1999`로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첫 컴백무대를 갖을 예정 입니다. 한편, 빠담빠담은 기존에 단순하게 즐겨오던 치...
치킨매니아,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에 3년 연속 선정 2014-01-15 16:32:46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치킨프랜차이즈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은 고객가치 창출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소비자 심층 설문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전문심사'를 거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