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우크라-러 충돌` 혼조 마감 2014-08-16 14:48:56
다우지수는 장중 한때 130포인트 이상 떨어졌지만 오후장에서 낙폭을 상당부분 회복하며 마감했습니다. 종목별로는 이날 코카콜라가 몬스터 비버리지의 주식 17%를 인수하기로 한 내용이 알려지면서 1.74% 상승했습니다. 몬스터 비버리지도 0.01% 올랐습니다. 반면 미국의 유명 백화점인 노드스트롬은 전날 최근 소매 부...
디폴트 위기 아르헨티나 증시, 8.39% 급락 … 브라질 증시도 하락 2014-08-01 07:02:29
급락한 뒤 종일 약세를 벗어나지 못했다. 오후장에서 8,000포인트 붕괴가 우려됐으나 마감을 앞두고 소폭 회복했다.미국 달러화 대비 아르헨티나 페소화 환율은 달러당 8.187페소로 마감했다.인접국 브라질 상파울루증시의 보베스파지수는 전날보다 1.84% 떨어진 55,829포인트로 거래를 마쳤다. 이날 하락폭은 지난...
[뉴욕증시 마감] 이라크 위기감 ↑‥주식시장 `위축` 2014-06-25 06:18:51
이후 최고치였습니다. 다만, 오후장으로 넘어오면서 외신을 통해 시리아 전투기가 이라크 서부 지역을 공습, 최소 50명이 숨졌다고 전해지며 지수는 고점에서 후퇴했습니다. 업종 가운데 금융, 에너지업종의 하락폭이 컸습니다. 엑손모빌, JP모간체이스 등이 1% 이상 빠졌습니다. 하락장 속에서 마이크론 테크놀로지는...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 - 인팩(023810) 2014-06-13 16:07:26
마켓포커스 [오후 장 공략주]출연: 안종수 한화투자증권 대치센트럴지점 차장* 인팩(023810) 목표가 11,000원, 손절가 8,600원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투자자 공감` 마켓포커스, 평일 오전 10시~12시 LIVE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 - 우리산업(072470) 2014-06-12 14:52:08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출연: 이기범 HMC투자증권 분당지점 차장* 오후장 공략주 - 우리산업(072470)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투자자 공감` 마켓포커스, 평일 오전 10시~12시 LIVE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 - 황금에스티(032560) 2014-06-09 15:28:10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출연: 이재원 한화투자증권 대전 둔산지점 과장* 오후 장 공략주 - 황금에스티(032560)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투자자 공감` 마켓포커스, 평일 오전 10시~12시 LIVE
[마켓포커스] 오후 장 공략주 - 현대백화점(069960) 2014-06-05 14:13:42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출연: 이기범 HMC투자증권 분당지점 차장* 오후 장 공략주 - 현대백화점(069960)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투자자 공감` 마켓포커스, 평일 오전 10시~12시 LIVE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 - 롯데하이마트(071840) 2014-06-03 14:05:51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출연: 정경민 IBK투자증권 판교스톡라운지 과장* 롯데하이마트(071840)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투자자 공감` 마켓포커스, 평일 오전 10시~12시 LIVE
[마켓포커스] 넥센타이어(002350), 매력적 밸류에이션 2014-05-29 14:52:04
[오후장 공략주]출연: 이기범 HMC투자증권 분당지점 차장* 넥센타이어(002350) 목표가 18,000원, 손절가 14,400원 -창영 2공장 3분기 본격 가동 -북미 · 유럽 지역 수요 개선 -실적 개선세 지속 전망 -매력적 밸류에이션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투자자 공감` 마켓포커스, 평일 오전 10시~12시...
내츄럴엔도텍(168330), `백수오` 글로벌 인지도 확대 2014-05-22 14:10:43
마켓포커스 [오후장 공략주] 출연: 정경민 IBK투자증권 판교 스톡라운지 과장* 내츄럴엔도텍(168330) 목표가 70,000원, 손절가 55,000원 -주력 상품 `백수오`, 글로벌 인지도 확대 -2분기 신제품 출시, 매출 다변화 -홈쇼핑 중심 유통 채널 강화 -특허, 독점 프리미엄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