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년간 1만대 팔린 벤츠 GLE, 신형 기세도 무섭다 2019-10-31 10:17:27
인정받았다. 보험개발원에서 진행하는 차종별 등급평가에서 gle 450 4매틱과 300d 4매틱이 각각 16등급, 14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국내 수입차 평균 보험 등급인 8등급(84개 국내 수입차 평균)을 크게 상회하는 등급이며 동급 프리미엄 수입차 대비 최저 수준으로 안전성과 수리 용이성이 우수하다는 방증이다.
빗썸, 콜센터 '3관왕'... 서비스 만족도 업계 최고 2019-10-29 10:00:05
접근 용이성에서 주요 4대거래소 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접근 용이성 등 7개 부문 38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됐다. 업계 최대 규모의 빗썸...
빗썸,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암호화폐거래소 1위 2019-10-18 09:44:30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에서 주요 4대거래소 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접근 용이성 등 7개 부문 38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빗썸, 콜센터 고객만족도 `압도적 1위`…"24시간 365일 상담" 2019-10-18 07:01:00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에서 주요 4대거래소 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접근 용이성 등 7개 부문 38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빗썸, 가상화폐거래소 콜센터 품질지수 '1위' 2019-10-17 15:42:39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접근용이성 등 7개 부문 38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 평가했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됐다. 빗썸은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신뢰성, 적극성, 접근용이성에서 주요 4대거래소 중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1위를...
현대차 코나, 독일 '소형 디젤 SUV' 비교평가서 1위 2019-10-17 09:46:53
또한, 주행 안락함 부문은 전후석 편안함과 승차 용이성, 조작 용이성, 체감소음, 공조시스템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 주행 안전성과 직진 주행, 구동력, 회전반경 등의 주행 성능과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 등 차량 연결성 등에서도 최고점을 받았다. 아우토 빌트는 코나에 대해 "우수한 스타일링을 가졌...
[하이빔]담배냄새 나는 택시, 왜 계속 타야 하나요 2019-10-17 08:00:06
않고 있다. 일부 불친절한 택시는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는 접근 용이성, 신속성, 경제성의 이점마저 깎아 먹는다. 따라서 택시가 자정 노력을 거쳐 품질의 상향 평준화를 이룬다면 어떤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 가능하다는 게 업계 판단이다. 즉 법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앗아가는 후진적...
[PRNewswire] 셀레믹스, 국제 유전체학 데이터 솔루션에서 BlueBee와 제휴 2019-10-16 14:49:52
사용 용이성을 제공한다"면서 "이 전략적 제품 확장은 정밀 의학 가속화라는 자사의 사명과 정확하게 일치한다. 자사는 세계 시장을 위해 정밀 의학에 구체성을 부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셀레믹스는 BlueBee의 Genomics 플랫폼을 이용해 확장하는 세계 시장에 임상 등급의 데이터 준수를 확보하고, 유럽, 아시아 및...
도미노피자,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고객 만족도↑ 2019-10-14 16:58:02
용이성, 품질 대비 가격, 기업 신뢰도 등의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만족 수준을 보였다. 도미노피자는 2003년 국내 피자업계 최초로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인 ‘도미챗’, 고객 맞춤형 주문 시스템 ‘마이키친’과 내가 주문한...
11번가, '11톡' '안심환불'…고객 맞춤형 서비스 2019-10-14 16:57:34
상품 정보제공, 주문 편리성, 반품·교환용이성, 이벤트, 보안, 검색편리성, 홈페이지 화면구성, 할인·적립혜택, 기업 신뢰도 등 거의 모든 세부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11번가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기술혁신을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