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커뮤니케이션, '에피 어워드' · 'ICT 어워드' 수상 2024-08-23 10:00:19
적용, 단순히 얼굴뿐 아니라 음성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광고 업계는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ICT AWARD 2024에서는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디지털 인사이트 분야에서 각각 GRAND PRIZE, GOLD PRIZE를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분야 GRAND PRIZE 수상작은 한국오츠카제약의...
최민식 쓴소리에…7000원짜리 '반값 티켓' 내놓은 CGV 2024-08-23 00:12:25
위크 행사는 일반 2D 영화에만 적용되며 일부 영화와 특별관 등은 제외된다. 해당 기간 영화를 이미 예매한 관객은 이를 취소하고 다시 예매하면 '컬처 위크'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다. 국내 멀티플렉스에서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확대한 것은 처음으로 현재, 침체한 영화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제작사,...
궁지 몰린 두산…"당국, 합병 철회하라는 신호" 2024-08-22 17:33:41
등 일반주주의 이익을 침해하는 사례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며 다시 한번 두산그룹을 비판하는 듯한 발언을 했습니다. 이번 사업구조 재편에 대한 비판이 나오는 가운데 금감원장도 발언 수위를 높이는 모양새입니다. <앵커> 금융감독당국의 수장의 발언 수위를 놓고 보면 사실상 합병을 철회하라는 뜻 같기도 한데...
'오징어게임' 몰아보고 넷플 해지 가능?…공정위 제재에 '발끈' 2024-08-22 15:04:57
남은 기간 동안 구독을 유지하는 '일반해지'만 지원하고 있다. 공정위는 이같은 행위가 방문판매법이 보장하고 있는 환불권을 제한하고 있다고 봤다. 또 웨이브 등은 중도해지가 약관상 가능함에도 구독취소 페이지에선 이를 적시하지 않고,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해야만 중도해지를 지원하고 있어 문제라고 봤다....
'하츄핑'·'행복의 나라'를 7000원에…CGV '컬처 위크' 진행 2024-08-22 10:24:59
5시부터 9시까지 일반 2D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CGV는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사 및 배급사와 협의해 ‘컬처 데이’를 ‘컬처 위크’로 확대해 처음으로 진행한다. 오는 26~29일 오후 5시~9시에 진행되는 컬처 위크에서는 ‘트위스터스’, ‘행복의 나라’, ‘빅토리’,...
무신사, 내년 봄·여름 디자인 프리뷰 행사…해외 바이어 초청 2024-08-22 10:05:16
1일까지 나흘간 서울 성수동의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열린다. 일반 고객은 오는 30일부터 방문할 수 있으며 무신사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참여 브랜드의 신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올해는 28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제품 디자인 100여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업체들은 '리디파이닝 시티'(REDEFINING CITY·도...
한화비전, 호주 보안전시회 참가…최첨단 AI 영상보안 제품 공개 2024-08-22 10:00:21
최초 듀얼 센서 'BCR'(Barcode Reader) 카메라와 일반 카메라에 다양한 인공지능(AI)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AI 박스' 등 최첨단 영상보안 제품과 기술을 공개했다. BCR 카메라는 한 대의 카메라가 실시간 바코드 인식과 영상 정보 기록 기능을 일원화해 제공한다. AI 기술 적용으로 고속 컨베이어 벨트...
'탈팡족 잡기'에 진심…G마켓 "멤버십 가입하면 20회 무료배송" 2024-08-22 08:02:01
다음 달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을 준다고 22일 밝혔다. 다음 달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월말까지 지불한 배송비를 G마켓과 옥션에서 3만원씩, 최대 6만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일반 배송비가 3천원인 점을 고려하면 20번까지 배송비 무료...
[데스크 칼럼] 'AI 거품론'은 잊어라 2024-08-21 17:32:35
서비스는 기업은 물론 일반 소비자를 상대로도 수익을 내는 단계다. 오픈AI는 최신 생성 AI 모델 ‘GPT-4o’를 앞세워 고객몰이를 하고 있다. 기업은 물론 개인도 매달 20달러를 결제 중이다. 구글도 ‘제미나이 라이브’를 선보이며 개인 고객 유료화에 도전 중이다. 반면 네카오를 비롯한 국내 기업은 소비자들에게 돈을...
LGU+, 요금납부·해지 번거로움 없앤 '선불인터넷' 출시 2024-08-21 17:12:55
출장 등으로 짧은 기간 인터넷을 쓰는 이들이나 외국인 단기 체류자 등에게서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오인호 LG유플러스 홈사업담당(상무)은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선불 요금 납부 방식을 도입해 고객 선택권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필요)에 부합하는 다양한 요금제 라인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