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 LG생건, 목표주가는 '뚝뚝'…왜? 2021-07-26 15:36:43
재확산으로 물류가 지체되고 있고, 생활용품·음료 사업의 경우 글로벌 원부자재 가격 부담이 커진 상태에서 캔 공장 화재 등으로 실적 불확실성이 커졌다"고 했다. 당분간은 코로나19 재확산 등 불확실성이 해소되기를 지켜볼 필요가 있다는 게 증권가의 분석이다. 박신애 KB증권 연구원은 "지난달 6·18 행사에서 ‘후’...
증권가 LG생활건강 목표가 줄하향…최저 175만원 2021-07-23 09:16:10
있고 생활용품, 음료 사업의 경우 글로벌 원부자재 가격 부담은 커진 상태에서 캔 공장 화재 등으로 실적 불확실성이 커졌다"고 지적했다. 이어 "하반기 코로나 재확산과 원가율 상승에 따른 실적 불확실성이 부각되면서 당분간 주가 모멘텀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고 언급했다. 정혜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생활용품...
'후'·'숨' 럭셔리 화장품 中서 히트…LG생건,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 2021-07-22 17:40:10
제품 라인업 확대로 매출은 증가했다. 음료 사업의 상반기 매출은 7668억원으로 2.5%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1080억원으로 0.7% 줄었다. ‘코카콜라’ 등 주요 브랜드 매출이 증가했지만 캔과 페트병 원재료 등 원부자재 가격이 상승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이날 LG생활건강 주가는 사상 최대 실적에도 불구하고 3.7% 하락...
LG생건 '후' 연매출 3조 벽도 넘을까…상반기 1.5조 매출 [종합] 2021-07-22 16:07:05
수요가 줄어들면서 영업익도 줄었다는 설명이다. 음료사업부인 리프레시먼트 사업의 매출은 2.5% 증가한 7668억원, 영업익은 0.7% 감소한 1080억원으로 집계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음료 사업에 대해 "국내 최대 캔 생산업체에 발생한 화재로 장기간 생산이 중단되면서 캔 가격 상승이 이어졌고, 페트병 원재료 가격이...
LG생활건강 2분기 사상 최대 실적…"럭셔리 화장품이 견인"(종합) 2021-07-22 14:37:57
확대한 데 힘입어 매출은 증가했다. 음료사업의 상반기 매출은 7천668억원으로 2.5%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1천80억원으로 0.7% 줄었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몬스터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지만 PET병 원재료와 캔 가격 등 원부자재 가격이 상승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속보] '후'의 품격…LG생건, 최대 상반기 실적 새로 썼다 2021-07-22 14:29:56
수요가 줄어들면서 영업이익이 줄었다는 설명이다. 음료사업부인 리프레시먼트 사업의 매출은 2.5% 증가한 7668억원을 거뒀다. 영업이익은 0.7% 감소한 1080억원으로 집계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음료 사업에 대해 "국내 최대 캔 생산업체에 발생한 화재로 장기간 생산이 중단되면서 캔 가격 상승이 이어졌고, 페트병...
LG생활건강, 사상 최대 실적…"럭셔리 화장품 견인" 2021-07-22 14:21:13
Refreshment(음료) 등 어려운 사업 환경에 처했지만 Beauty(화장품) 분야가 성장을 이끌었다. 분야별로 살펴보면 화장품 사업은 코로나19의 여파가 여전함에도 럭셔리 화장품과 중국에서의 높은 성장세로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는 설명이다. `피지오겔`을 필두로 차별화된 신제품과 해외 사업 확장에 탄력을 얻은...
여명808, 애주가들의 사랑 받는 '국민 숙취해소음료' 2021-07-21 15:45:59
또 다른 숙취해소음료인 여명1004도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명1004는 현재 숙취해소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자리잡은 여명808의 효능과 원료를 배가해 숙취의 증상을 더 완전하고 신속하게 완화시켜 주는 강력한 숙취해소음료다. 가정과 미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해가며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 하는 이들을 천사로...
이마트, 홈술족 겨냥…저알코올 칵테일존 확대 2021-07-18 17:12:18
RTD 주류란 보드카, 럼, 맥주 등의 술에 탄산음료나 주스, 다양한 향미를 첨가한 칵테일을 바로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도수가 낮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술,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RTD 주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매장 내 별도 존을...
'원래 맛에 가깝게'…코카콜라 제로슈가 제조법 바뀐다 2021-07-14 15:44:03
청량음료 '코카콜라 제로 슈가'의 맛이 달라진다. 코카콜라는 13일(현지시간) 코카콜라 제로 슈가의 맛을 일반 콜라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 제조법을 바꾼다고 발표했다고 CNN 등 미국 언론이 보도했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는 "코카콜라 제로 슈가는 대단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콜라 브랜드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