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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복더위에 밍크코트?…패션업계 잇단 '역시즌 마케팅' 2021-07-16 07:00:03
겨울'이라는 이름으로 18일까지 코트, 재킷, 니트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와 텐먼스는 각각 오는 19일과 내달 8일까지 역시즌 행사를 개최한다. 앞서 코오롱인터스트리 패션부문도 지난달 코오롱몰에서 역시즌 행사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역시즌 행사라고 하면 판매 시기가 지난 재고를 소진하기...
한여름에 밍크코트? 역시즌 홈쇼핑 '완판' 2021-07-14 17:29:31
후드 코트’ 물량 28억원어치가 모두 팔렸기 때문이다. CJ온스타일의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도 지난달 26일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의 첫 역시즌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30분 만에 준비한 수량 12억원어치가 모두 팔렸다. 인기에 힘입어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오는 16일, 셀렙샵 에디션은 17일과 24일 각각...
‘월간 집’ 채정안, 다채로운 스타일링 화제…‘워너비 오피스룩’ 2021-07-08 10:19:59
패션 역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베테랑 에디터답게 등장할 때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워너비 오피스룩’을 선보인 것. 리빙 잡지사 ‘월간 집’ 사무실에서는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스카프에 깔끔한 재킷, 스웨터를 매치하여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마감을...
질 바이든, 美 보그 표지모델 됐다…"남편, 트럼프보다 차분" 2021-06-30 13:58:59
않은 마카리안 브랜드의 청록색 코트와 드레스, 장갑을 착용했다. 이는 패션 산업 경제 위기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해석됐다. 질 바이든은 업계에서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를 피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질 바이든은 이 부분에 대해 "의도적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질 바이든은 "다양한 디자이너 그룹들...
회장님 비즈니스룩 브리오니…MZ세대의 플렉스 톰브라운 2021-06-17 17:57:56
최근 슈트의 시대가 저물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확산과 복장이 자유로운 스타트업의 등장 때문이다. 하지만 슈트의 유행이 다시 돌아올 것으로 패션업계는 보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스트리트 패션에서 다시 격식을 갖춘 패션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며 “2~3년 뒤 길거리에서 슈트를 많이 볼...
김소영 대표 "정치와 기업이 계속되는 한 슈트는 존재할 것" 2021-06-17 17:22:24
상품도 전통 신사 양복뿐만 아니라 블루종, 트렌치코트, 이지웨어(편하게 입는 옷) 등으로 다양화했다. 원단과 지퍼, 버튼 등 옷 구성 대부분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다. 김 대표는 “지난해 매출이 오히려 전년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며 “코로나19는 새로운 사업의 지평을 여는 계기가 됐다”고 강조했다. 장미라...
Z세대 "내 아바타는 구찌 입힐래"…50조 시장으로 커진 ‘D2A’ 2021-05-27 17:13:24
있다. 테니스 코트에는 구찌 광고판이 붙었다. 제페토의 아바타 상점에도 구찌 의상을 진열했다. 마크제이콥스와 발렌티노는 닌텐도 게임 ‘동물의 숲’에서 패션쇼를 했다. 스냅챗 사용자는 증강현실(AR) 화면에서 폴로를 만날 수 있다. 랄프로렌이 스냅챗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체 플랫폼을 선보인 브랜드도 있다....
"또 비 오네"…잦은 비 소식에 우산·제습기 판매량 껑충 2021-05-27 10:34:13
판매량도 2배 이상 늘었다. 비 오는 날씨에 입기 좋은 패션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남성용 레인코트 판매량이 142% 급증한 가운데 여성용 레인코트도 60% 더 판매됐고, 일회용 우비 판매량도 15% 많아졌다. 장화와 젤리슈즈 역시 판매량이 각각 24%, 46% 늘었다. 아울러 습한 날씨의 영향으로 제습기 판매량이 3배 이상...
"또 비 오네"…잦은 비 소식에 우산·우비 판매 '껑충' 2021-05-27 10:21:23
판매량도 2배 이상 늘었다. 비 오는 날씨에 입기 좋은 패션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남성용 레인코트 판매량이 142% 급증한 가운데 여성용 레인코트도 60% 더 판매됐고, 일회용 우비 판매량도 15% 많아졌다. 장화와 젤리슈즈 역시 판매량이 각각 24%, 46% 늘었다. 아울러 습한 날씨의 영향으로 제습기 판매량이 3배 이상...
한섬, 온라인으로 해외 뚫었다…홀세일 매출 60% '껑충' 2021-05-24 15:52:09
파리 패션위크 참가 이후 시스템·시스템옴므의 트렌치코트, 니트웨어, 팬츠 등 제품의 재생산(리오더)이 늘자 한섬은 관련 상품군의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그 결과 시스템·시스템옴므의 매 시즌 계약 물량이 30% 이상 증가했다. 한섬 관계자는 "기존 업체뿐 아니라 신규 업체의 계약 물량이 늘어나면서 지난해에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