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셔터스톡, 2020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0-01-16 10:14:01
리포트 발표 -- 데이터 분석 통해 올해 마케팅 캠페인, 광고 및 영상 프로젝트를 주도할 이미지, 영상, 음악 스타일 예측 (뉴욕 2020년 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펭수 영상에 댓글 달고 싶어요"…아동용 콘텐츠 분류에 성인팬들 `답답` 2020-01-09 17:38:59
수집과 사용이 제한되고, 따라서 맞춤형 광고도 제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댓글을 못 달면 구독자들이 머무는 체류 시간도 줄어 수익에 악영향을 준다. 유튜브 본사가 지난 6일(현지시간)부터 세계에 동시 적용하기 시작한 `유튜브에서의 아동 개인정보 보호 강화` 조치에 따르면 아동용 콘텐츠란 "영상의 주제를 비롯해...
신한카드, ‘3초(超) 경영’ 철학 담은 광고 론칭 2019-12-26 16:15:33
담은 ‘3초의 발견’이라는 테마의 새로운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3초(超)’ 경영철학의 핵심가치인 ‘초연결ㆍ초협력ㆍ초확장’을 각각의 가치에 부합하는 신한카드의 대표 서비스와 연결함으로써 고객에게 쉽고 편안하게 다가간 점이 특징이다. 신한카드는 올해 창립 12주년 기념식을 통해 급변하는 현재를...
더에스엠씨그룹, 이색 연말 행사 열어 2019-12-24 15:53:00
-STELLAR FEST 테마서 별을 임직원으로 표현, 임직원만을 위한 연말 파티 열어 -광고 대행부터 브랜드 런칭까지…“사회를 움직이는 콘텐츠의 힘을 믿는다” 강조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옥타곤 클럽에서 ‘#TheGreatSMC2019- STELLAR FEST’ 연말 행사를 개최했다....
GS칼텍스, "대한민국은 I am your Energy다"…나라 지켰던 에너지를 추구하는 기업 2019-12-12 16:13:58
구축했다. ‘I am your Energy’ 캠페인도 평범한 일상을 광고에 담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기업 이미지를 만들었다. 소비자가 광고를 보면서 ‘남의 이야기가 아닌 나의 이야기’로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관건이었다. 2017년에 시작된 “세상 모든 것은, 누군가의 에너지다” 테...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테마의 '판교 라운지' 선봬 2019-12-10 15:12:27
고성능 라인업 '블랙 배지' 테마의 전시 공간인 '판교 라운지(운영: 코오롱모터스)'를 10일 개장했다. 이스는 판교 라운지 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일 국내 출시한 블랙 배지 컬리넌을 전시했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판교 외에도 부산 전시장과 서울 청담 부티크, 인천 브랜드 스튜디오...
"OTT 콘텐츠 수요 탄탄…제작·수출로 승부" 2019-12-09 17:22:06
30억원을 투자했다. 지난 6월에는 광고대행사 이노션 출신 원혜진 대표와 함께 광고대행사 밴드&링크를 공동 설립했다. 밴드&링크는 현대자동차 등을 고객사로 갖고 있다. 박 대표는 “투자한 회사의 프로듀서들이 콘텐츠를 제작하면 위지윅스튜디오가 유통을 맡아 시너지를 내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방심위, '협찬사 광고효과' SBS골프에 '주의' 결정 2019-12-09 17:20:22
광고 같은 내용을 방송해 시청의 흐름을 방해했다"고 밝혔다. 또 방심위는 MTN '굿모닝 5:30 글로벌'에 대해 특정 금융투자정보 제공 업체명을 코너명으로 사용하고, 해당 업체의 지사장이 출연했을 때 자막과 자료화면 등을 통해 업체명을 지속해서 노출해 '주의'를 받았다. 이와 함께 리빙TV의 'Have...
아이소이,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뷰티라이프 토크' 통해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메시지 전하다 2019-11-29 19:11:01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냈다. 2부에서는 유명 광고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의 주인공인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천연화장품과 성분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했다. 이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켜왔다. 아이소이...
"대한민국을 상상하세요"…세계의 교차로 타임스스퀘어서 광고전 2019-11-28 07:56:13
24시간' 대형 전광판 광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광고는 2021년 1월까지 총 1년 2개월간 이어진다. 뉴욕지사는 타임스 스퀘어의 '밀러 빌딩'에 설치된 4개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소녀시대 윤아가 출연한 한국관광 홍보 동영상 등을 방영하고 있다. 타임스스퀘어 관리연합에 따르면 관광객 등 하루 38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