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샘, 리모델링 상품 확대·시공품질 강화 '총력' 2022-09-05 12:05:11
도입하기로 했다. 한샘은 내년 1분기 한샘몰과 한샘닷컴을 결합한 통합 플랫폼을 선보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계획도 발표했다. 온라인 소비자와 오프라인 대리점을 연결하는 O2O 채널 투자도 확대한다. 오늘의집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전략적 제휴를 늘리고 라이브 방송·홈쇼핑 편성 횟수를 늘려...
서울벤처스, 리뷰 솔루션 `리글` 이용자 증가세 알려 2022-09-05 10:39:09
밝혔다. 리글은 흩어진 리뷰를 자사몰로 통합하여 주기적으로 자동 이관해 주는 리뷰 관리 솔루션이다. 리뷰 수가 적거나 혹은, 이벤트 특가 등의 단발성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 또한 1회 수집도 가능하게 했다. 서울벤처스는 이커머스의 효율화를 위해 인공지능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인 스타트업으로 수집된 데...
롯데온, 그룹 계열사 통합 리워드 '엘스탬프' 서비스 시작 2022-09-05 06:00:05
롯데온, 그룹 계열사 통합 리워드 '엘스탬프' 서비스 시작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온은 롯데그룹 내 20개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L.stamp)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1만5천여개 롯데...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 국내외 고객사 10만 개 돌파 2022-08-30 17:00:57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다. SMB(중소, 중견)기업, 온라인몰 사업자, 스타트업, 소상공인 등 고객과 소통이 필요한 모든 기업들이 이용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채널톡의 지난 4년간 매출은 △2018년 5배, △2019년 3.1배, △2020년 3.3배, △2021년 2.5배 성장했으며, 올...
이랜드, `킴스오아시스몰` 다음달 운영 시작…새벽배송 진출 2022-08-30 11:12:09
이랜드리테일 윤성대 대표는 "킴스클럽의 산지 직거래 역량과 오아시스마켓의 유기농 신선 상품 역량이 만나 신선식품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이랜드리테일과의 연합 브랜드 및 통합 서비스 출시를 통해 신선식품 온라인 새벽배송 서비스에 있어 더욱 차별화된 전략으로...
이랜드, 오아시스마켓과 새벽배송몰 론칭…오프라인 협업도 강화 2022-08-30 09:44:14
이랜드, 오아시스마켓과 새벽배송몰 론칭…오프라인 협업도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랜드리테일은 새벽 배송업체 오아시스마켓과 손잡고 신선식품 플랫폼 브랜드 '킴스오아시스'(KIM'S OASIS)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6월 이랜드리테일이 오아시스마켓의 지분 3%를 인수한 이후 본격적인...
레드오션된 온라인 교육…구독서비스로 승부나선 클래스101 [Geeks' Briefing] 2022-08-29 16:52:53
무신사, 스타일쉐어와 테크 조직 통합…‘원팀 시너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해 인수한 여성복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조직 통합을 단행한다. 스타일쉐어를 이끌어온 윤자영 사업대표는 현 직책에서 사임하고 무신사 신규 사업 추진에 힘을 쏟기로 했다. 펨테크 컨소시엄 공식 발대 “여성건강 혁신 움튼다”...
풀무원 "온라인몰 '샵풀무원' 개장 1년…매출 1.5배로" 2022-08-29 08:14:20
풀무원 "온라인몰 '샵풀무원' 개장 1년…매출 1.5배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풀무원[017810]은 자사 온라인몰인 '#(샵)풀무원'의 매출이 개장 1년 만에 1.5배로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샵풀무원은 풀무원이 각 브랜드의 온라인몰을 통합해 지난해 8월 출범시킨 통합 온라인몰이다. 샵풀무원 제품...
야쿠르트 전동카트의 진화…hy "이젠 플랫폼" 2022-08-23 17:13:31
선보인 전문 온라인몰 ‘프레딧’의 매출도 2017년 70억원에서 지난해 700억원으로 4년 만에 10배로 늘었다. 프레딧은 온라인몰에서 주문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해당 제품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이다. 판매 중인 1304개의 제품 중 다른 회사 제품 비중이 89%(1161개)에 달한다. 한경제/박종관 기자...
"카드 결제 환영"…야쿠르트 아줌마 전동카트 '코코'의 진화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08-23 14:03:43
몰 프레딧 매출도 2017년 70억에서 지난해 700억으로 4년만에 10배 늘었다. 프레딧은 온라인몰에서 주문하면 프레시매니저가 집으로 배달해주는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50년 전 처음 등장한 프레시 매니저는 국내 라스트마일 배송의 원조격”이라며 “hy는 신선식품 퀵커머스 시장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