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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매운동' 직격탄 맞은 일본車 판매 부활할까 2020-01-24 09:00:14
업체들은 판촉 활동에 나서는 분위기다. 한국도요타는 스포츠카 'GR 수프라'를 최근 출시했다. 2002년 단종됐다가 17년만에 재탄생한 신차다. 다음 달에는 200대 한정 모델인 캠리 스포츠 에디션 'XSE'를, 3월에는 '프리우스 4륜 구동 모델'과 '프리우스C 크로스오버'를 내놓을 계획이다....
인삼 수출, 지난해 처음으로 2억달러 돌파 2020-01-22 11:20:30
각종 판촉 행사와 박람회, 체험행사와 바이어상담회 등을 통해 국내외에서 수출 지원 활동을 펼쳤다. 업계도 인삼수출협의회를 통해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국가별 수요에 맞는 제품을 개발했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강 기능성 식품인 인삼의 수출 확대는 향후 다른 품목의 수출에도 마중물...
주식거래계좌 작년 10년만에 최대 늘어…증시주변 자금도 증가(종합) 2020-01-20 19:29:22
223만개나 늘었다. [표] 주식거래활동계좌 수 증감 추이(단위: 개) ┌────────────┬────────────┬───────────┐ │날짜│주식거래활동계좌수 │ 증감 │ ├────────────┼────────────┼───────────┤ │2019-01-16 │29,449,700 │93,080│...
주식거래계좌 3천만개 눈앞…작년 증가폭 10년만에 최대 2020-01-20 06:37:14
223만개나 늘었다. [표] 주식거래활동계좌 수 증감 추이(단위: 개) ┌────────────┬────────────┬───────────┐ │날짜│주식거래활동계좌수 │ 증감 │ ├────────────┼────────────┼───────────┤ │2019-01-16 │29,449,700 │93,080│...
미래에셋대우, 中 위챗페이 연계 간편결제서비스 출시 2020-01-15 18:00:23
위한 판촉 활동을 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동대문 의류 상가를 중심으로 연내 1만개 이상의 가맹점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 2018년 12월 증권사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업 겸영을 허가한 금융투자업 규정 개정안 의결 이후 미래에셋대우는 국내 증권사 중 처음으로 지난해 PG업 등록을 마치고 간편결제 시장에 진출했다....
"개별소비세 대신 내드려요"…車업계 연초부터 '할인 레이스' 2020-01-07 17:06:28
10%를 할인해 준다. 현대·기아자동차도 판촉 활동을 펼친다. 현대차는 ‘웰컴 H 패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차를 구매한 적이 있는 부모님이나 배우자를 둔 2030세대(1980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에게 최대 50만원을 할인해 준다. 기아차는 이달 쏘렌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원 또는 1.0%...
"주세 개편으로 '4캔 만원' 수입맥주 경쟁력 떨어질 것" 2020-01-05 12:00:00
등의 공격적 판촉(판매촉진 활동)에 나설 수 있었다. 하지만 이제 종량제 도입으로 국산 제조맥주나 수입맥주 모두 출고량에 따라 세금이 부과되면, 이런 '불공정', '역차별' 논란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국세청 관계자는 "종가세 체계에서 유리했던 수입맥주사의 가격 경쟁력은 종량세 전환으로 떨어질...
추미애 "판촉용 사우나 간 것 뿐" vs 오신환 "국민 정서에 맞지 않아" 맹비난 2019-12-30 15:08:20
추 후보자는 "당시 판촉용이 있었다. 지역 정치인으로서 구민을 만날 수 있는 곳은 어디든지 가야하는 처지였다"고 해명했다. 오 의원은 "4선 국회의원이 판촉용으로 사우나권을 받아 갔다는게 지금 시대에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 1만 원, 2만 원 짜리라도 함부로 받을 수 없는게 요즘 국회의원이다. 불과...
[이슈+] 제네시스 vs 제네시스…GV80-G80 충돌 '위기' 2019-12-26 10:21:17
전시 등 판촉 활동을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업계 관계자는 "SUV가 인기라고 하지만, 고급차 브랜드의 중심은 세단이고 SUV는 참신한 조연 정도"라며 "GV80을 통한 라인업 확장에 힘을 쏟는다는 명분으로 주력 차종인 G80 신형 출시를 6개월 가량 연기했는데, 다시 미루면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이 클...
'할인 강수' 일본차 판매 정상화 근접, 내년은? 2019-12-05 09:00:09
입장이지만 조금씩 활동을 시작하며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해가 넘어가는 만큼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마냥 지켜만 볼 수 없어서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기존 소비자의 충성심을 높이고 사회공헌활동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다잡는다는 전략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