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여름, 뜨거운 비빔면 전쟁…팔도 아성에 농심 추격 2024-06-02 06:31:01
활용한 봄 한정판을 선보이기도 했다. 팔도는 비빔면 출시 40년을 맞은 올해 배우 고규필과 서권순이 출연한 '40년 비빔면의 근본'을 주제로 한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오뚜기[007310] '진비빔면'은 지난 3월 누적 판매량 1억3천만개를 기록했다. 오뚜기는 지난 2020년 백종원을 모델로 기용해 출시한...
와디즈, 트레져헌터와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개발’ MOU 체결 2024-05-31 10:26:07
선별된 펀딩 성공 제품을 한정판으로 발매하는 등 와디즈와 공동 판매 기획을 시도해 볼 수 있다. 또한 와디즈는 크리에이터의 제품 개발도 지원한다. 크리에이터의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제조 기업을 연결해 와디즈 펀딩으로 첫 출시하는 등 크리에이터-메이커-와디즈 3자 간 협업 구조를 만들어 시너지를 낼...
현대엔지니어링, 258세대 한정 공급 '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 6월 분양 예정 2024-05-30 13:29:29
주목 받고 있다. 실제 수량이 제한된 한정판 상품의 경우 희소성과 상징성을 고루 갖춰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수요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교통, 도보로 이용 가능한 상업시설 등의 입지 조건을 갖춘 단지는 희소성이 더욱 커지는 분위기다.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반포르엘’ 전용면적 97㎡ 타입은...
농심, 성수동에 새우깡 팝업스토어 연다…Z세대 공략 2024-05-30 09:47:11
2개월간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도 내놓는다. '깡' 키워드를 살려 6월은 전 국민의 일상을 응원하는 메시지, 파리올림픽이 열리는 7월에는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는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에는 광고 등에 그치지 않고 팝업스토어같이 소비자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의 중요성이...
'손흥민 피자' 한정판으로 나온다 2024-05-29 10:36:03
내놓는다. 5월31일부터 7월11일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다. 쏘니 슈림프 킥 피자, 쏘니 피시 앤 칩스, 쏘니 사이드 업 파스타 등 세 종류로 구성돼 있다. 쏘니 슈림프 킥 피자는 매콤한 아라비아타 소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스위트 리코타 치즈 조합을 베이스로, 꼬리 알새우 토핑이 들어간다. 쏘니 피시 앤 칩스는 오븐에...
모델로 손흥민 발탁한 도미노피자, '쏘니' 메뉴 3종 출시 2024-05-29 10:01:31
발탁한 도미노피자는 오는 31일 한정판 메뉴인 '쏘니(Sonny·손흥민의 애칭)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쏘니 에디션은 쏘니 슈림프 킥 피자, 쏘니 피시 앤 칩스, 쏘니 사이드 업 파스타 등 세 종류로, 모두 오는 31일부터 7월 11일까지 판매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신메뉴 출시 등...
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로 목표액 모으면 10만원 쿠폰 2024-05-29 09:30:05
다음 달 8일까지 선착순 2만 좌까지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목표 기간은 30일로 고정되고, 모으는 금액은 매주 5만 원에서 100만 원까지(최종 목표금액 최대 500만원)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고객 전원에게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캐시백 스페셜 쿠폰...
"패션도 온라인이 대세…10번 중 7번 인터넷서 구매" 2024-05-29 06:31:00
29CM 13.0회 등이었다. 무신사는 10.6회였고, 네이버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8.8회로 비교 대상 5개 앱 중에선 가장 적었다. 무신사와 크림은 남성 전 연령대, 에이블리는 10∼20대 여성 이용률이 각각 높았다. 지그재그와 29CM는 20∼30대 여성이 많이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앱 이용률과 달리 1회 구매 시 지출...
"아이돌과 통화하려고 50만원 썼는데"…소비자 분통 2024-05-28 13:01:27
임시 매장을 뜻하는 것으로 신규 브랜드 출시, 한정판 판매, 이벤트 등의 목적으로 운영된다. 28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대 A씨는 지난해 9월 한 팝업 매장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멤버와의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50만7천원을 주고 포토북을 구매했다. 하지만 며칠 뒤 애초 약속된 멤버와의...
"아이돌 포토북 50만원 주고 샀는데…" 분통 터트린 사연 2024-05-28 12:40:09
사라지는 임시 매장을 가리킨다. 신규 브랜드 출시, 한정판 판매, 이벤트 등의 목적으로 운영된다. 사유는 계약불이행이 17건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품질 불만 5건, 매장 불만 2건, 사후관리 서비스 불만 1건 등이었다. 이 가운데 12건은 피해 구제 신청 절차가 진행됐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1분기 서울 시내 팝업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