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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미분양 대출 강력 제동…상반기만 8000억·5000세대 달해 2013-10-03 11:37:37
해피콜'을 시행하라고 지도했다.지난해 말 건설사들이 집중적으로 도입한 애프터리빙의 대출 규모는 올 상반기에만 8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가구 수로 따지면 5000여 세대로 추산된다. 하반기 들어 미분양 촉진 열풍이 거세지면서 애프터리빙 규모는 더욱 커지는 추세다. 애프터리빙은 부동산 경기 불황이...
'시한폭탄 미분양 대출'…금감원 강력 제동 2013-10-03 06:01:08
8천억·5천세대금감원, 은행에 집단 중도금대출 '해피콜' 의무화 최근 건설사들이 대거 뛰어든 미분양아파트 촉진 마케팅에 대해 금감원이 강력히 제동을 걸고 나섰다. 일단 살아본 뒤 나중에 구매를 결정하면 된다는 건설사의 유혹에 넘어가 거액을날릴 우려가 있는 서민이 5천여 세대에 달하는 것으로...
소중한 내 차 옮길 때 ‘차량 탁송 서비스’로 확실하고 안전하게 2013-09-11 11:22:31
동안 해피콜 등으로 다양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는 전화 상담만이 가능하지만 9월11일에는 1577-1111 탁송지사 홈페이지가 오픈 돼 보다 상세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사진출처: 코리아드라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교원 웰스정수기,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2013-09-11 09:25:12
`초심` `진심` `열심`의 세가지 마음으로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를 한다는 뜻의 `세심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인 고객만족(CS) 마인드 함양에 중점을 둔 교육과정을 대폭 강화하고, `해피콜`의 횟수와 평가기준도 엄격하게 변경했습니다. 또한 세심서비스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전 엔지니어 금연 캠페인을...
30대그룹, 상반기 동반성장에 7천970억원…10.5% ↑ 2013-09-02 11:00:20
해피콜·휴롬·네오플램 등 45개 중소기업 제품 500만달러어치를 수출하는 성과를 올렸다. 두산엔진[082740]은 협력사인 엘피케이와 공동 기술개발을 추진해 외국기업이독점 판매했던 선박엔진 부품 6종을 국산화함으로써 협력사의 연매출 15% 증진에 기여했다. 또 생산성 향상과 국내판매·구매지원 부문도...
보리보리, 유아동 종합몰로 리뉴얼 오픈 2013-08-21 13:36:02
1만명에게 해피콜 프라이팬, 이케아 가구, 한샘 수납장 등과 1~7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로 전개한다. 이현아 기획팀 팀장은 “보리보리가 유아동 종합몰로 거듭나기 위해 기본보다 200여개의 브랜드를 입점시켜 현재 1,200개 브랜드로 확대했다”며 “더욱 많은 제품들을 세분화된 카테고리로 구성했으며...
[불황을 이기는 기업들] 동부, 가전·로봇에서 LED까지…'종합전자기업' 향해 질주 2013-08-05 15:33:27
특유의 서비스인 긴급출동서비스, 해피콜 등을 현지 업체 최초로 실시해 단기간에 급격한 외형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농업 부문에서는 영농뿐 아니라 임업, 바이오사업에 진출해 한국을 대표하는 농업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식품과 농산물 유통사업도 추진 중이다. 건설,...
홈쇼핑 해외 방송서 中企제품 '인기' 中·日은 휴롬 원액기…동남아는 해피콜 프라이팬 2013-07-31 17:06:05
훌라트위스터(27억원·10위)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고, 해피콜 주방용품(24억원·14위)과 쿠켄 프라이팬(18억원·18위)은 태국에서 많이 판매됐다. 이 밖에도 락앤락 쿡플러스 냄비(24억원·13위), 부원생활가전 도깨비방망이(21억원·16위), 포코치나 실리콘 주방용품(16억원·20위) 등 총 7개의 중소기업 제품이 20...
보험금 청구서비스! 스마트인 보험청구 서비스 2013-07-12 11:41:36
시 해피콜과 내용파악을 위한 보상상담원과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계좌로 직접 보험금 수령이 가능하다. 누락되는 보험금이 없이 정확한 보험금청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장점이다. 스마트인은 귀찮고 어렵게만 생각해오던 보험금청구를 보상담당자를 통해 스마트하게 청구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기업으로...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해피콜’ 등도 업그레이드시키고 있다. 전사적으로 ‘cs 협의회’와 ‘서비스리더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소상인인 가맹주의 수익개선 등을 위한 ‘경영주 자문위원’과 ‘경영주 서비스 홍보대사’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마지막은 ‘토털서비스 혁신’이다. 확고한 인식 및 가치공유 혁신, 내부고객 만족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