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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네트워크로 中企 판로 열어준다" 2022-10-04 17:28:13
대형마트와 백화점, 홈쇼핑뿐만 아니라 미국 BBC 코리아, 일본 거산재팬, 싱가포르 큐텐 같은 해외 바이어도 참여했다. 이 회사들은 삼성전자가 자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초청한 대형 구매업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 공장 지원을 받은 중소기업에 바이어를 연결해주기 위한 행사”라며 “제품 소개 방법부터 수출...
"필요하면 사명도 바꾸겠다"…'탈 홈쇼핑' 사활 건 롯데홈쇼핑 2022-10-04 17:26:08
산업은 영세한 업체와 주류 대기업이 만드는 게임으로 이분화돼 있다"며 "그 사이에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신사업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지만 이 사장은 '홈쇼핑이라는 업태의 미래'에 대해 묻는 질문에 "절대 사라지지 않을 산업"이라고 단언했다. 이 사장은 "빠른 속도로 고령화가 진행...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드럭스토어 4000개 이상에 입점했고, 홈쇼핑·온라인 등으로 판매를 다각화해 향후 실적도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가운데 클리오는 색조 화장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스킨케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분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다시 한번 차별화된 경영성과를 만들겠다는 포부입...
포바이포, 롯데홈쇼핑과 버추얼 휴먼 `루시` 활용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개발 MOU 진행 2022-09-29 10:33:14
롯데홈쇼핑과 지속적으로 업무 협력을 진행해온 바 있다. 포바이포는 지난해 2월부터 루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의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및 쇼호스트 데뷔 콘텐츠, 쌍용차 토레스 쇼케이스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해왔다. 윤준호 포바이포 대표는 "해당 업무협력을 통해 버추얼휴먼 루시를 Real-time 방송...
"삼겹살 반값에 사세요"…유통가, '파격 할인' 쏟아진 이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28 21:00:0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GS리테일 계열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장보기몰 GS프레시몰 등에서 10월 한 달간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을 진행한다. 편의점 CU에서도 간편식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다음달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코의 치팅데이’를 통해 신제품 '듀록 프리미엄 간편식 시리즈' 모바...
'맨해튼 명물' 된 롯데 벨리곰 2022-09-22 17:28:15
롯데홈쇼핑은 벨리곰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캐릭터 사업 등을 통해 매출을 확대하는 전략을 구상 중이다. 롯데그룹 6개 유통사를 대표해 이번 엑스포를 이끈 이 사장은 이 행사를 보여주기식으로 끝내지 않겠다는 의지도 내비쳤다. 그는 “이번 행사에 참여했지만, 당장 해외 진출에 성공하지 못한 업체 가운데 의지가...
"K푸드·뷰티 美서도 관심 뜨거워"…中企 해외판로 연 신동빈 2022-09-22 17:27:35
“행사에 참여한 모든 한국 뷰티업체들과 함께 일할 수 없는 게 안타까울 정도”라고 말했다. K푸드·K뷰티에 관심 폭발롯데는 중소기업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맨해튼에서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열었다. 행사에는 해외 진출을 꿈꾸는 70개 중소기업이 참가해 미국 각지에서 온...
중기부·롯데, 중소기업 판로개척…뉴욕서 'K브랜드 엑스포' 2022-09-22 10:00:04
업체 프레시지의 간편식 제품이 현재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도 열렸다. 'K푸드 쿠킹쇼'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국내 기업 '해여름'의 트러플 소금을 사용해 쇠고기 두부 볶음을 선보였다. 중기부는 롯데홈쇼핑과 함께 현지 인플루언서가 나오는 K브랜드 홍보 콘텐츠를...
[게시판] 식약처, 쇼호스트 대상 식품·의료제품 부당광고 교육 2022-09-22 09:46:57
공동교육'에 참석해 쇼호스트 등 홈쇼핑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식품·의료제품 부당광고와 관련된 교육을 진행한다. 홈쇼핑업체가 광고시 지켜야할 법령 및 준수사항, 부당광고 세부 판단기준, 위반 사례와 자율안전관리 방안 등을 교육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더이상 중국 믿어선 안된다"…K-뷰티, 돌파구 찾은 곳 2022-09-20 09:31:31
신규브랜드를 출시하고 신규시장에 진입하는 능력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지속할 전망이다. 박종대 하나증권 연구원은 "클리오는 일본에서 드럭스토어 400개 이상에 입점했고 홈쇼핑, 온라인 채널 다각화에 성공하며 실적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다"며 "카테고리, 지역, 채널 다각화를 통한 중장기 성장 여력과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