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158명 임원 승진인사 단행‥주요계열사 대표 대거 유임 2013-02-04 11:41:17
진 [롯데제과] ▲ 상무 민명기 ▲ 이사 김승희, 장노수, 정연학, 조정훈 ▲ 이사대우 신래수, 손정식, 백광현, 김동찬 [롯데칠성음료] ▲ 상무 윤희종, 이영구, 김칠성 ▲ 이사 김상태, 황원담, 우창균, 이종훈 ▲ 이사대우 고관진, 김양순, 정찬우, 신원균 [롯데삼강] ▲ 상무...
롯데칠성, 지난해 영업익 1540억…전년比 19%↑ 2013-02-01 15:49:14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1540억원으로 전년 대비 19.5% 늘었다고 1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조157억원과 879억원을 기록해 28.9%, 67.8%씩 증가했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바나나우유-밀키스는 한류스타...수출 2억달러 돌파 2013-01-31 09:59:07
이상을 롯데칠성음료 `밀키스`가 차지한다. 우유와 탄산을 섞은 독특한 맛이 러시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단일제품을 파는 국내와 달리 메론맛, 망고맛, 파인애플맛 등 10가지 제품을 개발해 판매한 현지화 전략도 먹혀들었다. aT 관계자는 "국내 음료업체들의 부단한 시장 공략과 현지화 전략이 효과를 내고 있어...
[설 선물 정성 듬뿍] 마음은 벌써 고향에…햄·건강식품·음료 가득 안고 가세요 2013-01-30 15:32:15
관심롯데칠성음료는 9000~1만6000원의 저렴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 주스제품은 이 회사가 자랑하는 ‘간판’이다.병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사과 3개 주스가 들어간 ‘혼합 3종’과 제주감귤 100%를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주스 세트’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만으로 구성된...
박스권 장세…이익이 높은 가치주 40選-NH證 2013-01-30 07:39:57
가치주 20종목으로는 삼성전자, posco, lg화학, 기아차, 롯데쇼핑, kt, 삼성물산, 현대제철, 대우조선해양, 대우인터내셔널, 대림산업, kcc, ls, 롯데칠성, lg상사, 롯데삼강, 오뚜기, 대원강업, 한솔제지, 송원산업이 선정됐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레드불 가격 확 내린다…2900원→2000원 2013-01-27 17:20:40
만든 주인공이다. 그러나 롯데칠성음료 ‘핫식스’가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60%대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레드불은 제대로 기를 펴지 못했다는 평가가 많았다. 지나치게 비싼 가격이 문제였다는 게 업계의 공통된 지적이다.유통업계 관계자는 “해외 각국의 국민소득과 레드불 가격을 고려하면 우리나라에서 지나치게...
레드불, 가격 31% 인하.. 점유율 1위 겨냥 2013-01-27 12:01:09
그러나 기존에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가 1천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으로 시장의 절반까지 차지한 반면 레드불은 초반 `반짝`하다 기세를 이어가지 못한 게 사실이다. 유사 제품보다 지나치게 높게 책정한 가격이 문제였다는 게 업계의 공통된 지적이다. 업계 관계자는 "레드불이 수입되며 국내에 에너지 음료...
핫식스에 밀린 '레드불', 가격 31% 인하 2013-01-27 11:01:50
시장 1위를 단번에 차지했다. 그러나 기존에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가 100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으로 시장의 절반까지 차지한 반면 레드불은 초반 '반짝'하다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유사 제품보다 지나치게 높게 책정한 가격이 문제였다는 게 업계의 공통된 지적이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2015년까지 매출 5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는 백두산, 독도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 광고와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제품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35%증가했다. 유기웅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제품에 경험이나 추억을 연결시킨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