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는 화장품' 이너비, 중국 발(發) 미세먼지에 매출 특수 2014-02-28 09:30:41
주요 상권인 서울 명동과 동대문 등지의 매장의 경우 이너비 매출 증가세가 더욱 가팔랐다. 중국인들이 많이 찾은 명동중앙점에서는 이달 매출이 전달보다 2배 가량, cj올리브영 본점에서는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미세먼지 특수와 더불어 이너비가 중국인들의 피부관리 쇼핑 필수품목으로 자리잡으면서 맞물려 나타난...
SPA 강화 이랜드, 11번째 브랜드 2014-02-25 21:21:36
명동에 3개층 800㎡ 규모로 스탭 1호점(조감도)을 연다. 이후 전국 주요 도시의 핵심 상권에 매장을 늘리고, 2년 안에 중국과 일본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청바지, 면바지, 반바지, 데님 셔츠 등은 2만9000~3만9000원 선이고, 야상 점퍼는 5만9900원, 그래픽 티셔츠는 1만5900원이다. 비슷한 콘셉트의 기존 브랜드보다 30...
실투자금 4,000만원 대 오피스텔 '이지리움S' 분양 인기 2014-02-25 12:50:00
주요 생활편의시설로 서남부 상권의 중심상권이다. 또한 2만 5천여명의 ifc 국제금융센터, 유동인구 35만명이 넘는 여의도, 구로, 가산 디지털단지, 신촌, 홍대 상권, 강남 출퇴근자 수요까지 흡수 가능한 천혜의 투자 요지이다.또한 영등포뉴타운(2016년 예정)은 '서울시 2030 도시기본계획'에서 강남에 이어 서울시...
[편의점 시장 '빅뱅' 인터뷰④]박진화 GS25 SD부문장 "전세계 먹거리로 가정간편식 개발해야" 2014-02-23 13:41:03
대응해야한다. 편의점이 들어가 있는 상권도 예전의 주요 상권과 많이 바뀌었다. 이제 경쟁도 본격화될 것이므로 업체 별로 명확한 콘셉트를 찾는 게 중요할 것이다. 양적 성장만 지속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고,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개발하는 방향으로 갈 것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단독] 권리금 2억…'기업형 노점' 활개치는 명동 2014-02-20 20:45:03
주요 거리 곳곳에는 음식, 옷, 액세서리 등을 파는 노점들이 들어서 있었다. 노점상의 상당수는 20~30대 젊은이들이었다. 명동에서 20년 넘게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는 김모씨는 “노점에서 물건을 파는 젊은이들의 대부분은 아르바이트생”이라며 “노점 주인은 따로 있다”고 털어놨다. ○권리금 2억원까지 치솟아...
'송도국제도시' 드라마, CF 촬영지로 각광, 일대 상권도 호황 2014-02-20 11:40:00
주요 상권으로 부각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센투몰 역시 송도의 주요 상권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인천 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도보 5분의 역세권 상가이며 인근에 정차하는 광역급행 m버스와 직행버스를 통해 서울역과 강남, 신촌으로의 접근도 수월하다. 또한 1·2·3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롯데주류, 폭설 피해지역 복구활동 지원 2014-02-19 15:15:12
강원지사와 강릉공장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폭설 피해 지역을 직접 방문해 제설작업 중인 군장병, 공무원, 자원봉사자와 폭설로 고립된 주민들에게 생수와 캔커피 등 4만병의 음료와 간식 등을 제공합니다. 제설작업을 위해 제설장비와 임직원을 지원, 주요 도로와 골목상권 등에서 제설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영등포 최대규모 랜드마크 오피스텔, 당산역 효성해링턴 타워 분양중 2014-02-19 13:59:31
거대 상권이 형성되면서 새로운 오피스텔 투자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효성이 분양 중인 ‘당산역 효성해링턴 타워’가 향후 당산역 랜드마크 오피스텔로서 그 입지를 굳히고 있어 눈 여겨 볼 만 하다. ‘당산역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 734실 대규모 소형 구성으로 당산역 도보 30초 거리 효성은 서울시...
나인핏, 롯데백화점 분당점 입점 2014-02-17 15:42:48
39%, 49%, 59%, 69%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라인 업 이벤트의 경우 제품 시착 고객들에게 병 콜라를 제공할 예정이다.나인핏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 단위 고객과 4050 여성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난 주요 상권의 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한샘, 유통망 확대로 5년만에 2배 성장…美·中서도 꾸준한 수익 2014-02-14 06:57:03
직매장은 5000~6600㎡에 달한다. 서울이나 경기 주요 상권에 2~3개의 매장을 추가할 수 있는 재무적인 능력도 있다. 부엌가구, 인테리어가구 대리점 네트워크도 경쟁업체에 비해 2배 이상 보유하고 있다. 벤더 등을 통한 소싱능력도 계속 강화되고 있어 견조한 성장이 예상된다. 중국 미국 등 해외시장 확대 국내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