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권리세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나쁜여자' 재킷 사진 공개 2013-03-06 10:50:44
코드는 지난 5일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의 재킷 이미지와 프로필을 최초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엠넷 보이스 코리아' 출신 이소정이 멤버로 참여한 레이디스 코드는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 세련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한층...
실시간 웹RPG 전장풍운, 공개 서비스 시작 2013-03-05 18:18:55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서비스하는 실시간 삼국전쟁 웹rpg '전장풍운'의 공개 서비스가 금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됐다.'전장풍운'의 공개 서비스는 다음게임(http://game.daum.net)와 조이키키(www.joykiki.com)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쌤소나이트 코리아, 희망고 에디션으로 사회 공헌 지속 2013-02-28 20:13:52
아프리카 수단 지역의 자립을 돕는 NGO 활동으로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지난 2012년 F/W 시즌 처음 희망고 에디션을 출시해 매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왔으며 2013S년 S/S 시즌 두번째 희망고 에디션을 출시 한 것. 이번 희망고 에디션으로 선정된 제품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S/S 신제품 ‘뉴요커’. 뉴요커는 백팩...
붉은보석, 7일간의 버닝 이벤트 실시 2013-02-28 20:12:40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3월의 주말을 책임질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ƍ일간의 버닝'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금)부터 3월 17일(일)까지 공휴일인 삼일절과 주말인...
쌤소나이트, 희망고 에디션 ‘송중기 백팩’으로 나눔의 가치 실천 2013-02-28 11:32:38
신제품 뉴요커는 백팩과 크로스팩, 미니 크로스오버백 그리고 브리프케이스, 총 4종으로 구성된 라인이다. 현재 송중기의 tv광고를 통해 ‘송중기 백팩’으로 소개되어 출시 3주 만에 완판에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할 만큼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지속적인 기부 활동은...
장근석 Team-H 첫 정규앨범, 27일(오늘) 일본과 중화권에 첫 선! 2013-02-27 15:18:39
h the first impression'과 미니앨범에 수록돼 큰 인기를 모은 'can't stop', 'gotta getcha'의 리마스터 버전까지 담겨있다. 초회 한정반 특전 dvd에는 타이틀 곡 2곡의 컬러풀한 뮤직비디오와 신나는 촬영 비하인드를 담아 장근석과 team h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홍수아 선녀 자태, 하늘에서 내려왔나? 파스텔톤 한복에 티아라 쓰고… 2013-02-25 19:28:22
줄리엣 연화 역으로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홍수아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서문탁, 여성 록커의 카리스마 "귀엽게 봐주세요"(아시아스타일페스티벌) ▶ 보이스코리아2 시청률 3.33%로 첫 방부터 경쾌한 출발! ▶ 샤이니 컴백,'드림걸' 화려한 스탠드마이크...
'7급 공무원' 주원, 누나들의 로망 결정체 "어디 있다 이제 나타났나?" 2013-02-25 19:08:40
▶ 보이스코리아2 시청률 3.33%로 첫 방부터 경쾌한 출발! ▶ 샤이니 컴백,'드림걸' 화려한 스탠드마이크 퍼포먼스에 눈이 황홀 ▶ '아이리스2' 미공개 영상 공개, 농도 짙은 베드신에 잔인한 고문신까지! ▶ [bnt포토] 걸스데이 혜리, 깜찍하게~ (비앤티월드아시아스타일페스티벌)
<북유럽기업, '테스트베드' 한국시장 공략 강화> 2013-02-23 07:10:07
스토케도 지난해 11월스토케코리아를 설립하고 올해부터 우리나라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스토케는 한국 직진출을 기념해 '스토케 스쿠트', '스토케 크루시' 유모차 2종을 공개하면서 앞으로도 한국시장에 맞는 제품개발과 서비스에 나서겠다고 기염을토했다. 내년 100억원 이상의...
[인터뷰] 제즈 프램턴 "싸이처럼 브랜드에 유머 담아야 성공" 2013-02-21 17:09:02
영국 자동차 브랜드 미니(mini)를 예로 들었다. 그는 “미니는 젊은이들에게 기상천외하고 독특한 마케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때 콧대 높고 까다로운 영국 스타일이 구식이라는 지적을 받았지만 독일 색깔에 물들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고 신세대 문화와 접목한 덕분에 요즘 젊은이들이 모두 갖고 싶어하는 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