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스트PB 비밀전략 2] PB들이 권하는 숨겨진 투자상품 찾아 봤더니 … '자동 분할 매수 서비스' 2013-10-29 06:46:25
안정적인 투자 방법"이라고 말했다.박경희 삼성증권 sni강북사업부 상무는 주가연계증권(els)을 여러개 묶은 '자문형 els 랩' 상품을 추천했다.els는 주식 직접투자보다 높은 안전성과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로 인기를 끌었던 상품이다. 하지만 올 들어 몇몇 종목의 주가 급락으로 일부 els는 손실 구간에 들어서는 ...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상상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 실천하겠다 2013-10-28 09:13:30
인터브랜드의 조사 결과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가 90억400만달러로 전체 43위, 자동차부문에선 아우디를 제치고 7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러한 결과는 그동안 현대자동차가 꾸준히 추진해 온 품질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최우선 경영이 성공적으로 더해졌기 때문이다. 요즘은 ‘품질’의 의미를 ‘기계적 완성도’에...
소셜커머스 '투자 판' 키운다…위메프 이어 CJ·티몬 '대공세' 2013-10-25 14:32:21
있다.25일 업계에 따르면 cj오쇼핑은 소셜커머스 사업부인 '오클락'의 개선을 포함한 온라인 몰 전면 개편을 선언하고 최근 론칭 작업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cj오쇼핑은 다음주 중 이해선 대표가 직접 나서 모바일 쇼핑시장에 대응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직접 발표한다.티몬 역시 하반기 대공세를 준비하고 있다. ...
<고침>-경제(현대차, 3분기 영업익…) 2013-10-24 15:30:07
출시할 신형 제네시스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판매 증대와 수익성 강화를 함께이뤄낸다는 방침이다. 이날 콘퍼런스콜에서 김영태 현대차[005380] 재경사업부 상무는 "국내공장의 생산량은 소폭 감소했으나 중국 3공장 본격 가동과 브라질 판매 호조...
현대차, 3분기 영업익 2조101억…작년보다 1.7%↑(종합2보) 2013-10-24 15:12:54
출시할 신형 제네시스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판매 증대와 수익성 강화를 함께이뤄낸다는 방침이다. 이날 콘퍼런스콜에서 김영태 현대차[005380] 재경사업부 상무는 "국내공장의 생산량은 소폭 감소했으나 중국 3공장 본격 가동과 브라질 판매 호조...
LG전자, 3분기 연결 영업익 2177억…스마트폰 1200만대 판매(상보) 2013-10-24 14:09:53
판매 등 모바일커뮤니케이션(mc) 사업부는 매출액 3조 454억 원,영업적자 797억 원을 기록했다. mc사부는 1200만대의 스마트폰 판매량을 기록, 3분기 연속 3조원대 매출액을 달성했다. 이 사업부의 수익성은 그러나 다소 악화됐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 강화를 위한 마케팅 투자 증가했고 제조사간 가격 경쟁 심화...
현대홈쇼핑, 온·오프라인 통합패션 사업 전개…"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13-10-24 10:41:10
브랜드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중국 내 입지와 수출 기반이 잘 갖춰져 있다는 점도 전략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임현업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 상무는 "베이직하우스는 중국에서만 연매출 1조원 이상을 올리고 있는 등 탄탄하고 안정적인 제조 기반과 확실한 국산 의류 업체"라며 "글로벌 브랜드 페리엘리스 패션...
한국MS,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 출시 2013-10-23 18:58:14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이미 미국, 유럽 및 호주 등의 국가에서 판매가 활성화 돼 있으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점의 경우, 결재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카드가 활성화 되지 않기 때문에 재...
한국MS,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에 출시 2013-10-23 13:44:50
말까지 오피스 브랜드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 무료 무선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점의 경우, 결재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카드가 활성화 되지 않기 때문에...
밀레-엠리미티드, `브로드피크 시리즈` 한정판 선보여 2013-10-22 10:36:47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대표 한철호)가 사진작가 이창수와 콜래보레이션한 `브로드피크 시리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입니다. 이창수 작가는 일간지 사진기자로 활동하다 2002년 지리산 악양골로 내려가 직접 농사를 지으며 살고 있는 독특한 이력을 자랑하는 사진작가. 밀레와는 2012년부터 연을 맺어 히말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