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1A4,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 아이콘 선정 2013-01-31 15:41:12
[김지일 기자] 아이돌 그룹 b1a4가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활동한다. 푸마는 2013년 s/s 시즌 푸마가 고객들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소셜 아이콘으로 ‘대세돌’ b1a4를 선정했다. 이에 b1a4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톡톡 튀는 감성으로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
페이스북서 영향력 큰 기업은? 2013-01-28 17:11:29
1주일간 팬들의 활동과 반응을 기반으로 한 단기 지표다. 최근 가장 영향력이 높은 페이지가 어느 곳인지 알려준다. 팬 수와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은 페이스북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장병수 유엑스코리아 대표는 “기존의 획일화된 랭킹 시스템 대신 정량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페이스북 페이지의 운영 실태를...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이 대회에서 ‘아프리카 축구 팬과 삼성의 열정이 아프리카를 함께 완성해 간다’는 의미의 마케팅 캠페인 ‘아워 패션 파워즈 아프리카(our passion powers africa)’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발표했다. 아프리카축구연맹의 전자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남아공을 비롯해 가나, 나이지리아 등 7개국 주요 15개...
엠게임 120억 유상증자 "열혈강호2+모바일 강화" 2013-01-26 08:35:53
웹브라우저기반의 sng '프린세스메이커 소셜'을 공개한다. 그리고 그리스 게임업체 어벤추린과 공동개발 및 아시아 지역 서비스 판권 계약을 맺고 현재 개발 중인 '다크폴: 언홀리워즈'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열혈강호2' 게임이 만화보다 재밌다 10억...
[생글기자 코너] (중·고생) "사막은 나에게 도전정신 일깨워줬죠" 등 2013-01-25 09:55:57
소셜 펀딩이었다. 그의 사막 마라톤도전은 언론에 적지 않게 알려져 있는 상태여서 윤씨의 도전정신을 후원하는 손길이 이어졌다. 참가 비용만도 1000만원이 훌쩍 넘어 그랜드 슬램달성은커녕 대회참가조차 불투명했다. “될 것이라고 믿었다”는 그는 “사막 도전으로 얻은 것은 불가능은 없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컴투스, 지난해 소셜미디어 방문객 500만명 돌파 2013-01-24 09:56:31
블로그', '컴투스 카페'를 방문한 팬은 약 210만명, 공식 해외 '블로그'와 '포럼' 방문객은 190만명으로 조사됐다. 연간 총 400만명의 방문객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컴투스 뉴스를 접한 것. 또 컴투스 기업 공식 트위터의 국내외 팔로워는 약 23만명, 페이스북의 '좋아요'...
컴투스, 소셜미디어 방문객 연간 500만명 넘어 2013-01-24 09:35:19
공식 국내, 글로벌 ‘트위터’, ‘페이스북’의 SNS 팬이 100만 명을 돌파했고, 소셜미디어 연간 방문객은 5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컴투스는 지난해 자사의 온라인 채널인 ‘컴투스 블로그’, ‘컴투스 카페’를 방문한 팬은 210만 명을 넘었고, 공식 해외 ‘블로그’와 ‘포럼’의 글로벌 방문객은 190만명...
'아키에이지' 러시아 게임시장 화려한 입성 2013-01-23 10:56:45
포털을 운영하고 있다. 34개의 mmo게임과 30개 이상의 게임 관련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서비스하고 있다.블라디미르 니콜스키(vladimir nicolsky) 메일루 그룹 게임 부문 부사장은 '새해를 맞아 이처럼 중요한 발표를 할 수 있어 기쁘다. 수백 만의 러시아권 유저들이 기다리는 '아키에이지'를 유럽지역 중 처음...
기부하는 착한 아이돌 "레드리본의 정체는?" 2013-01-21 08:29:40
프로그램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스페셜올림픽의 팬이 된 아이돌에는 2PM, 2AM, 카라, 박재범 등이 있으며, 코카-콜라사는 레드리본 캠페인에 참여한 100여 명의 셀러브러티들의 이름으로 스페셜올림픽 위원회에 100만원씩 매칭해 기부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레드리본 캠페인의 의미와 소식을 접하고 아이돌들의...
리니지, GREE 모바일 소셜게임으로 일본에 소개 2013-01-17 16:40:10
무대로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공되는 소셜 게임이다. 유저는 한 나라의 군주가 되어 캐릭터 카드를 모으고 최강의 파티를 만들어 아벨라 왕국 내에서 연달아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현상을 해결 해 나간다. 친숙한 캐릭터 등장은 물론 퀘스트 도중에 다른 유저와 만나서 발생하는 이벤트나 유저끼리 혈맹을 맺어서 맞서는...